PUBG New State iOS가 2021년 후반에 출시됩니까?

배그 뉴 스테이트 iOS

Krafton Inc. 이후 안드로이드용 PUBG New State의 사전 등록이 1,7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으므로, 다음 질문은 PUBG New State iOS가 출시되는 시점입니다.

배그 새로운 상태

이전에 발표한 바와 같이 Krafton은 오늘 Android와 iOS라는 두 가지 인기 있는 모바일 운영 체제에서 이 게임을 출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사실 Krafton Inc.에서 발표한 많은 공식 뉴스 이후 PUBG New State Android의 경우 PUBG New State iOS가 언제 출시될지에 대한 추가 정보가 조금도 없습니다.

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PUBG 버전의 Krafton Inc. 이것은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PUBG Mobile 게임의 Tencent 버전과 다릅니다.

PUBG New State 자체는 PUBG Mobile의 미래형 버전으로, 정확히 2051년의 미래 현대전을 선보입니다.

크라프톤 주식회사 또한 PC 및 콘솔의 PUBG 게임에서 보여주는 것에 따라 PUBG New State 그래픽에 매우 실제적인 센세이션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PUBG New State 사전 등록을 등록하는 방법

PUBG New State iOS가 2021년 후반에 출시됩니까?

배그 뉴 스테이트 iOS

사실 PUBG New State iOS는 언제 출시되나요?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우리가 아는 한, Krafton Inc. 이 게임의 개발자로서 PUBG New State iOS의 공식 출시일을 제공할 수 없었습니다.

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 iOS 사용자가 Krafton Inc.에서 무시당하고 있다는 점이 약간 감명받았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PUBG New State iOS는 늦어도 2021년 말에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iOS 버전이 예상보다 빨리 나올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습니다.

Android 플랫폼에서와 마찬가지로 Krafton Inc. App Store에 이 게임을 실제로 출시하기 전에 PUBG New State iOS Closed Alpha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을 PC에서 플레이하시나요? GameLoop 에뮬레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공식 PUBG New State 웹사이트를 방문한 후 https://newstate.pubg.com, 손잡이 "App Store에서 사전 주문" 여전히 공개 정보 “iOS 사전 주문이 곧 시작됩니다”.

배그 뉴 스테이트 iOS

그래서 버튼이 마침내 도착할 때까지 여러분 모두 더 인내심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App Store에서 사전 주문" App Store의 공식 PUBG New State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