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새로운 상태: WOW 5M 사전 등록 #1

PUBG 새로운 상태

몇 년 전, 계략 장르별 배틀 로얄 시장을 지배하십시오. 전투를 요하는 컨셉으로 플레이어 살아남기 위해, 당연하지 계략 처럼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등은 플랫폼에 관계없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음, 생성하려면 과대 광고 사라진 것이 아니라 방금 발표된 새로운 게임이 있습니다. PUBG 새로운 상태!

계략 미니와 함께 오는 티저 다양한 지역 사회 이것은 확실히 세계를 충격 노름 전 세계적으로, 특히 게이머 누구를 통해 더 많이 플레이 스마트폰.

그렇다면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PUBG 새로운 상태 대부분의 게임 배틀 로얄 다른?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다음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PUBG 새로운 상태.

PUBG 새로운 상태 Krafton에서 개최
PUBG 새로운 상태: 5M 사전 등록 #1
출처: www.google.com

와 가장 확연히 다른 점은 계략 이것은 비교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신이다 개발자-그의. 전편이 개발되었을 때 텐센트 게임, 계략 에 의해 개최된다 크래프톤.

Krafton 자체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PC와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PUBG 새로운 상태 이것은 더 많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거대한 이전 버전과 비교하여 플레이하는 것과 동일한 경험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배그 PC와 콘솔 모두에서.

PUBG 새로운 상태 전용 이동하는
PUBG 새로운 상태 #1
출처: www.google.com

전작과 마찬가지로, PUBG 새로운 상태 장치에 완전히 존재합니다. 이동하는. 그래서, 게이머 자주 놀아주는 사람 스마트폰 Android 또는 iOS, 당신은 행복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Krafton 자체는 실행을 위한 일반 사양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계략 이것. 속편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시도 투기 ~에서 스마트폰 다양한 운영이 가능한 터프한 소유 계략 현대적이므로 더 안전합니다. 계략 이것은 나중에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상태 우주의 확장으로 나타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새로운 상태: 5M 사전 등록 #1
출처: www.google.com

PUBG New State 이름 자체를 사용하는 것은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닙니다. 공개된 예고편을 바탕으로 이 게임은 기존 배틀로얄 게임에서 구축된 세계관을 확장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또한 읽기 전 Bigetron 플레이어가 Evos에 합류

플레이어는 PUBG Mobile 이후 몇 년 후인 정확히 2051년에 배치됩니다. 따라서 나중에 이 게임을 플레이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정말 미래 지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PUBG New State는 차세대 배틀 로얄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www.google.com

속편으로 자리매김, PUBG 새로운 상태 확실히 게임을 제시합니다 배틀 로얄 훨씬 더 정교합니다. 여기에는 도움이 되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끝까지 버티세요.

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도구, 무엇보다도 드론 에서 매우 인기있는 계략 전쟁 테마.

뿐만 아니라, 당신이 취하는 행동도 외모와 같이 점점 더 다양해집니다. 컴뱃 롤 누가 할 것인가 움직임 끝없는 적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캐릭터에서 민첩하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YouTube 채널 예.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