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PUBG 모바일 팩트

PUBG 모바일 정보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낙하산, XT 무기 등과 같은 버전 1.8 2022의 일부 게임 내 기능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PUBG Mobile 플레이어는 XT 무기, 낙하산, 스파이더맨 상자 등과 같은 게임 내 기능에 대한 많은 새로운 신화를 다루었습니다. 

다음은 버전 1.8의 이러한 기능에 대해 반드시 알아야 할 PUBG Mobile 사실입니다.

업데이트 후 PUBG Mobile 사실 목록

XT 무기 손상

PUBG 모바일 정보
PUBG 무기

첫 번째 PUBG Mobile 사실은 XT 무기 손상입니다. 대부분의 PUBG Mobile 플레이어는 PUBG Mobile의 XT 무기가 일반 무기보다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실 XT 무기는 일반 무기보다 데미지가 높지 않습니다. 일반 총보다 안정적이고 정확하기 때문에 일반 총보다 낫습니다.

낙하산 신화

PUBG 모바일 정보
스카이 다이빙

낙하산 신화에 따르면 따라가는 팀원이 낙하산을 타는 동안 총에 맞으면 공중에 갇히게 됩니다. 이 PUBG Mobile 사실은 신화에 불과합니다.

이 경우는 플레이어가 공중에서 낙하산을 타고 있는 적을 격추할 수 있는 긴 사거리 때문에 때때로 이 게임에서 발생합니다.

그러나 팀원을 따라가더라도 팀원이 공중에 쓰러지면 착지합니다. 공격을 받은 팀원은 스카이다이빙 중 넘어지면 계속해서 땅에 쓰러집니다. 그러면 그는 착지 직후에 죽을 것이고 당신은 그를 부활시킬 수 없습니다.

자동차 충돌 효과

PUBG 모바일 정보
PUBG 자동차

소문대로 자동차 충돌 효과로 인해 고속으로 벽에 부딪히면 근처의 창문이 부서집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단지 소문일 뿐입니다. 아무리 빨리 달려가 집 벽에 부딪혀도 자동차 충돌 효과로 창문을 깨뜨릴 수 없습니다.

이 효과는 PUBG Mobile의 역사에 존재한 적이 없습니다. 아마도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다시 현실감이 느껴질 것입니다.

스파이더맨 상자의 신화

PUBG 모바일 정보
스파이더맨 X PUBG

Spiderman Chests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고급 보급품을 제공합니다. 신화에 따르면 부활 섬에 있는 스파이더맨의 상자에 모든 장비를 모으면 낙하산을 타고 돌아오면 빈 상자가 나옵니다. Livik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상자를 얻은 미니맵에 스파이더맨 상자의 위치를 표시하십시오. 그런 다음 비행기에서 뛰어내려 그곳으로 가서 같은 상자를 약탈합니다.

산란 섬을 떠날 때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약탈한 빈 상자와 아이템도 사라집니다.

팀 킬 보고서

PUBG 모바일 정보
PUBG 팀

유독한 팀원이 고의로 당신을 죽였을 때 신고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은 이 게임의 성가신 경험에 대해 더 심각합니다. 따라서 업데이트 1.8에서 팀원에게 살해당한 후 알림을 받게 됩니다.

알림에서 확인 및 보고 옵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해당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신고되고 종료됩니다. 그는 움직이거나 다른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독성 플레이어. 최신 업데이트 이후에도 여전히 자신의 팀이 아닌 것처럼 플레이하는 레이어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조용히 수류탄을 던집니다. 물론 이것은 누군가를 감정적으로 만듭니다. 이 업데이트가 있으면 보고가 더 쉬워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스파이더맨 웹 슈터를 찾을 수 있는 상위 6개 위치

차량 점프 및 웹 슈터

PUBG 모바일 정보
미라마

비행체에서 뛰어내려 웹슈터를 재빨리 사용하면 넘어져도 다치지 않는다.

하지만 비탈길을 미끄러져 내려가는 동안 차에서 뛰어내릴 때만 작동합니다. 차가 평지에서 움직이고 있다면 웹 슈터로 비행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므로 여전히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다음 PUBG Mobile 사실은 포르노 포즈를 취하고 있을 때 웹 슈터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전화 위치에 있으면 웹 슈터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푸쉬랭크용 에란겔 vs 비켄디 PUBG 비교

그것들은 당신에게 매우 유용한 몇 가지 PUBG Mobile 사실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최신 업데이트는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특히 유독한 팀 보고 시스템에서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