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3주년

기념일

PUBG Mobile은 곧 3주년을 맞이하며 2021년 3월 21일에 개최됩니다. 물론 이는 시즌 17도 곧 종료됨을 나타냅니다. 그래도 그 순간 모바일 게임 장르는 배틀 로얄 made by Tencent도 최신 업데이트를 다시 제공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이전에 큰 업데이트 버전 1.3의 경우. 예, 이 업데이트를 단계적으로 시작할 계획이며 2021년 3월 9일부터 14일까지 시작됩니다.

나중에 다운로드해야 하는 추가 데이터 세부 정보를 위해 Android 버전 전체에는 약 640MB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한편 iOS 버전에는 1.55GB의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업데이트 후에는 BP 약 3000, 100 AG, 우연히 PUBG Mobile 3주년 기념 팟인 'Si Maoi'와 같은 상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업데이트 후에는 플레이어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한 새로운 초기 모습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신선하고 확실히 이전과 다를 것입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 들어갈 때 착용하고 있는 '헬멧'을 숨길 수 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3주년에 대하여

  • 새로운 이벤트

PUBG Mobile이 'Hundred Rhythms'라는 주제로 세 번째 생일을 맞이하면 Clown's Tricks라는 새로운 이벤트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이 이벤트를 에란겔 지도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데, 우연히도 새로운 이벤트의 지도 구독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이 이벤트의 경우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이미 섬에 있을 때(게임 내). 그 중에는 다음에 등장할 지역의 위치를 알 수 있는 능력 등이 있다. 그런 다음 물방울이 떨어지는 위치를 찾으십시오. 마지막으로 적의 존재도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할 수 있는 능력 중 하나는 게임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사용할 수 있는 추가 능력과 초기 스폰 동안(섬에 뛰어들기 전)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세부적으로는 해커나이트 스킬(액티브(소닉 스캔)과 패시브(앙코르+사운드버스트), 가디언(액티브(뮤직배리어)과 패시브)(음악변환+팝메탈), 서바이버(액티브(스텔스)와 패시브)가 있다. (감시 + 쉬운 호흡).

그 외에도 섬으로 뛰어들기 전에 이벤트를 위한 몇 가지 특별한 장소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예,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위치 표시로 노란색의 달 기호가 있을 것입니다. 사실, 그 장소는 꽤 화려하게 만들어질 것이고 그곳에서 DJ 음악을 틀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러한 위치는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첫 번째 착륙 지점이 되는 주요 목표가 될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그 위치에는 여러 물방울 준비하고 좋은 무기를 포함합니다. 게다가 주변에는 무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알게 될 특별한 위치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마법의 위치도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치 이름은 '클라운샵' 이고 지도상에 하얀색으로 광대로 표시됩니다.

그 위치에서 좋은 아이템/무기(약탈할 때 찾을 수 있는 코인 포함)와 이전에 논의한 기술/능력(준비된 3개의 코인으로 구입)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기술을 두 번 이상 구매할 수 있으며 여전히 획득하는 코인에 따라 다릅니다. 참고로 각 스킬의 가격도 다릅니다.

이러한 각 능력을 시도하면 다음 영역이 지도에서 어디로 연결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위치를 아는 스킬을 위해 물방울 지도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의 위치를 아는 스킬은 주변 지역에서 발동하여 적의 위치를 탐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마지막 능력은 나무 뒤에 있는 적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참고로 이것은 능력이 아닙니다. 사기꾼 거의 똑같음에도 불구하고.

반면에 이 새로운 이벤트의 경우 플레이에 관심이 없다면 실제로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메트로 로얄

이 모드에 대해서는 추가 설명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모드에서 Tencent는 'Uncover'라는 새로운 챕터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예를 들어, 이 모드에 관심이 있다면 나중에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차량 + 무기

새로운 모드와 이벤트가 제공될 뿐만 아니라 PUBG Mobile은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차량과 무기를 소개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이동 수단의 경우 '모터 글라이더'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차량이 비행하는 데 사용되는 곳. 안타깝게도 이 차량은 '클래식' 모드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차량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세베르니'(에란겔 지도 상의 위치)에서 이 새로운 차량을 찾을 수 있다는 정보도 받았습니다.

새로운 무기는 Mosin-Nagant라는 라이플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형태는 Kar98과 거의 유사하며 사용탄은 갈색탄이다. 불행하게도, 그로 인한 손상은 그리 고통스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화재의 경우 확실히 빠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