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021 최고의 근접 무기, Auto Slaughter!

PUBG Mobile 2021 최고의 근접 무기

최고의 근접 무기에 대한 추천을 받으십시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21년 이 페이지에서. 근접 무기를 사용하면 물론 자동으로 비시거의 친구를 죽일 수 있습니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다음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PUBG Mobile 게임은 비시거 친구들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PUBG Mobile 게임의 대부분의 샷은 항상 가까운 거리에서 발생합니다.

이 경우 좋은 근접 무기를 장착하지 않으면 잘 장착된 적에게 순식간에 죽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근접 전투에 가장 적합한 무기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무기 중 일부에 대해 설명합니다. 몸과 몸 2021년 PUBG 모바일에서 최고.

PUBG 모바일 최고의 근접 무기 목록

근거리 전용 무기를 사용하는 것 외에는 근접 전투에서 최선의 선택이 없습니다. 아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권장 사항을 만들었습니다.

우지

우지프리파이어

UZi는 최고의 SMG 중 하나이며 PUBG Mobile 근접 전투 게임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이 무기는 인상적인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그녀는 근접전의 1:1 상황에서 큰 피해를 입힙니다.

이 무기는 9mm 탄약을 사용하며 총구, 탄창 및 개머리판이라는 세 가지 추가 액세서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부착물로 UZI는 근거리 전투에서 무적의 무기가 됩니다.

그로자

그로자 프리 파이어

그로자 역시 근접전을 벌일 수 있는 좋은 무기 중 하나다. 이 무기는 7.62mm 탄약을 사용하며 연사력이 높습니다.

이 무기의 기본 데미지는 47로 PUBG Mobile 게임에서 동급 무기로는 매우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발사 속도가 0.080초인 Groza는 총입니다. 몸과 몸 PUBG Mobile의 공격적인 플레이어가 가장 선호하는 최고의 무기.

MK14

MK14는 PUBG Mobile 게임에서 매우 독점적인 DMR 군인입니다. 이 무기는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근접 무기 중 하나이며 상대에게 치명적이고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힙니다.

MK14는 한 발로 61 HP의 기본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MK14의 유일한 단점은 장전 속도가 느리고 탄약 용량이 적다는 것입니다. 이 무기를 재장전하면 즉시 쓰러지거나 적의 공격으로 사망할 수 있습니다.

M249

이 목록의 다음 근접 무기는 또 다른 독점 무기인 M249입니다. 이 무기는 PUBG Mobile 게임의 모든 무기 중 가장 큰 탄약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라운드의 무기에 대해 100개의 총알을 얻을 수 있으며 총을 재장전할 필요 없이 한 번에 모든 적군을 쉽게 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5.56mm 총알을 사용하며 PUBG Mobile의 모든 맵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서 솔로 플레이어 대 스쿼드를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치킨 디너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산탄총

일부 PUBG Mobile 플레이어가 정말 싫어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불행히도 근거리 전투에서 이 무기는 매우 치명적입니다. 단 한 번의 사격으로 적을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 산탄총을 사용하려면 적을 제대로 조준하여 총알이 목표물에 정확히 맞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적이 당신을 먼저 죽일 것입니다.

M416

M416

이 목록의 마지막 무기는 PUBG Mobile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돌격소총 중 하나인 M416입니다. 이 무기는 기본 데미지가 40이고 발사 속도가 뛰어납니다.

M416은 단거리 및 중거리 사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5.56mm 탄약을 사용하며 PUBG Mobile의 모든 게임 맵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최고의 무기 조합 5가지, Auto Chicken Dinner를 소개합니다!

권장 사항에 따르면 최고의 PUBG Mobile 근접 무기 중 일부입니다. 근거리 전투는 항상 긴장되지만 위의 무기를 사용하면 몇 초 안에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근접전에서는 침착함이 필요하다. 아무리 좋은 무기를 써도 침착하지 않으면 적에게 먼저 죽을 수도 있다. 위의 권장 사항 중에서 Vicigers 친구는 어떤 것을 선호합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