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Lite 모바일과 PC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UBG Lite 다운로드

전쟁 게임은 오늘날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에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배그 예입니다. 게다가 언제, 코로나19 맞으면서 플레이어가 대폭 늘어났습니다. 플레이하는 데는 매우 높은 사양의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UBG의 라이트 버전이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PUBG Lite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고 있나요?

오픈 월드 생존 전쟁을 주제로 한 이 게임은 출시 이후 모든 게이머들의 관심을 끄는 데 성공했습니다. 100명의 사람들은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주요 임무를 가지고 여러 다른 섬으로 파견될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건물 곳곳에 무기가 흩어져 있으며, 원하는 것과 기술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팀 내에서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역할이 있습니다. 프래거(Fragger), 지원(Support), 러셔(Rusher) 및 스카우터(Scouter)도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의 역할 분담은 생존 가능성을 높이고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섬에 남은 유일한 팀은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하게 됩니다. “우승자 치킨 디너”,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 메모리를 소모하지 않는 PUBG Lite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PUBG Shotgun 6개에 대한 권장 사항

PUBG Lite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

PUBG Lite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
PUBG Lite 모바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출처: 크래프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encent.iglite&hl=en&gl=US 링크를 통해 PUBG Mobile Lite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조정을 거치면 여전히 PUBG 전반을 플레이하는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한 맵에 참여하는 플레이어 수가 대폭 줄어든다는 점입니다. PUBG 일반 버전의 플레이어 수가 100명이라면 PUBG 라이트 버전의 플레이어 수는 60명입니다.

그 외에도 더 빠르게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이 많이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PUBG의 원본 버전은 모든 적을 물리치는 데 30~40분, 심지어 최대 1시간이 소요됩니다.

PUBG Lite는 10~20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거의 반으로 자릅니다. 시간이 별로 없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의 품질은 다르지 않습니다. PUBG 게임의 라이트 버전은 여전히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PUBG Lite 모바일 기기 사양

PUBG 라이트 모바일
PUBG 라이트 모바일. (출처: 크래프톤)

PUBG Lite 모바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공식 장소인 Google Play 스토어에 따르면 최소 RAM 사양이 1GB인 휴대폰과 최소 4.3 Jelly Bean 버전의 Android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비시저스 700MB의 여유 메모리도 준비해야 합니다.

PUBG Lite PC 다운로드 방법

PUBG Lite PC - PUBG Lite 다운로드 방법
PUBG 라이트 PC. (출처: 크래프톤) 

PC에서 PUBG Lite를 플레이하고 다운로드하기 전에 먼저 https://accounts.pubg.com/register에 등록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https://lite.pubg.com/id/download/를 방문하여 64.10MB 런처 다운로더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그 후 Vicigers는 런처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하도록 지시됩니다. 이제 PUBG Lite PC 게임을 평소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Lite와 마찬가지로 PUBG PC 버전 역시 원본 버전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PUBG Lite PC 기기 사양

PUBG PC 게임플레이
PUBG PC 게임플레이. (출처: 크래프톤)

PUBG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특정 사양이 필요합니다.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소사양

  • 운영 체제: 윈도우 7, 8, 10(64비트);
  • CPU: 코어 i3 2.4GHz;
  • GPU: DirectX 11 인텔 HD 그래픽 4000;
  • 램: 4GB;
  • HDD: 4GB.

권장사양

  • 운영 체제: 윈도우 7, 8, 10(64비트);
  • CPU: 코어 i5 2.8GHz;
  • GPU: DirectX 11 NVIDIA Geforce GTX 660 또는 AMD Radeon HD 7870;
  • 램: 8GB;
  • HDD: 4GB.

PC에서 PUBG를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사양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코프 없음 및 퀵 스코프에 대한 PUBG 감도를 설정하는 방법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성공적인 거래마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지금 가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