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New State에서 헤드샷을 올바르게 하는 방법, 적을 자동으로 노크합니다!

PUBG New State X Rimac 업데이트

모든 플레이어가 켜져 있는 것은 아닙니다. PUBG 새로운 상태 올바른 방법으로 헤드샷을 할 수 있습니다. 헤드샷 방식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사람은 더욱.

PUBG Mobile 게임에서 무기는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모든 플레이어가 소유해야 하는 주요 요소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무기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그러나 스나이퍼 유형의 무기는 빠르게 헤드샷을 찍고 싶을 때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적의 헤드샷을 빠르고 정확하게 얻으려면 트릭과 요령을 알아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올바르게 헤드샷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무기와 부착물을 사용하지 않으면 저격 무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PUBG New State 게임에서 헤드샷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 노크 적, 형제!

헤드샷을 올바르게 하는 방법 

헤드샷을 하기 위한 감도 설정

카메라 감도-1

올바른 얼굴 사진과 관련하여 가장 먼저 할 일은 감도 설정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올바른 설정이 없으면 샷과 샷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PUBG New State에서 헤드샷에 대한 올바른 감도 설정을 얻으려면 PUBG 게임 YouTube 사용자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대로 설정을 지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것이 헤드샷을 올바르게 하기 위한 초기 자본입니다.

십자선 위치 설정

석궁-pubg-how-to-get

다음 올바른 헤드샷 방법은 십자선 위치를 최대한 편안하게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위치는 적의 머리에 정확한 사격을 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적이 멀수록 일반적으로 조준하는 십자선이 더 높습니다.

목표물의 머리 방향으로 사격하는 연습을 합니다. 이 방법은 실제로 수행하는 데 약간 길기 때문에 자신의 연주 스타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일상적인 연습을 통해 PUBG New State에서 프로 스나이퍼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다. 그러니 게으르지 마세요!

시간 설정

하우스 캠퍼를 빠르고 안전하게 죽이는 PUBG 트릭

PUBG New State의 가짜 플레이어와 프로 플레이어에게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플레이 시간 설정은 어디에 있습니까? 프로 선수들은 더 많은 경험을 얻기 위해 매우 정기적으로 게임을 합니다.

PUBG 랭킹 모드에서 플레이하여 일반 연습 모드에서만 할 때는 매우 다릅니다. PUBG 랭킹 모드에서는 많이 움직이는 플레이어와 마주하게 됩니다. 이 때문에 헤드 샷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헤드샷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 시간을 설정하고 필드에서 플레이하는 경험을 얻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연습에 시간을 전혀 들이지 않고 많은 이론을 읽는 것은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Indonesia의 TDM 모드에서 플레이할 최고의 무기

움직임이 샷에 영향을 미침

Novo UMP45 PUBG에서 촬영

전장에서 적을 쏘는 것이 불편한 상황과 조건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자세로 촬영하려면 영리해야 합니다.

지원되지 않는 지형 상황에서는 불규칙하게 움직여 사격 정확도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헤드샷을 찍으려면 움직임과 샷을 안정화하는 데 익숙해져야 합니다.

많은 프로 선수들이 총을 쏘는 동안 움직이고 쉽게 헤드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장과 높은 비행 시간을 마스터했기 때문에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동하는 동안 들고 있는 무기를 제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움직임에 따라 적의 머리를 조준하세요.

이동하면서 올바른 샷을 찾고 적의 머리에 빠르게 총알을 맞히십시오. 한 발의 총알이 그의 머리를 맞출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정확도를 얻으려면 정말 많은 연습과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제대로 된 헤드샷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분명 처음에는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것은 더 똑똑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자주 연습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총구에 어떤 보상기 또는 억제기가 더 좋습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PUBG New State에서 올바른 헤드샷 방법 중 일부였습니다. 헤드샷 방식을 적용하면 이전보다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