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이야? Poco X3 Pro, 인도네시아 공식 진출? - 1 부

포코 x3 프로 인도네시아

Poco X3 NFC 시리즈 스마트폰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몇 달 전에 입소문이 난 HP 시리즈는 형제 Redmi Note 9 Pro와 크게 다르지 않은 가격으로 공식적으로 나왔기 때문에 최근 전 세계적으로 Poco는 3월 24일에 최신 시리즈인 Poco X3 Pro를 출시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 2021.

얼티밋 비스트 포코 x3 프로
출처: 포코 인도네시아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읽으십시오: Redmi Note 9 Pro VS Poco X3 NFC, 어느 것이 가장 좋습니까?

며칠 전인 정확히 2021년 4월 7일부터 거의 매일 공식 Poco Indonesia Instagram 페이지에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될 새로운 스마트폰이 있음을 보여주는 이미지가 계속 게시됩니다.

조심해!

궁극의 야수

곧 풀려납니다!

Poco Indonesia의 Instagram 콘텐츠에 포함된 문장입니다. 처음에는 어떤 시리즈가 정식으로 인도네시아에 들어올지 추측해보라는 말을 듣는 것 같았습니다. Poco가 전 세계적으로 Poco X3 Pro와 Poco F3라는 2개의 새로운 스마트폰 시리즈를 출시한 것을 감안할 때.

Poco X3 Pro가 2021년 4월 인도네시아에 공식 진출합니다!

포코 x3 프로 인도네시아
출처: 포코 인도네시아 공식 인스타그램

며칠간의 기나긴 기다림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Poco Indonesia는 오늘 Poco X3 Pro가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에 진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 초에 Xiaomi, Redmi 및 Poco라는 이름이 부상하고 있는 점을 고려할 때 Poco F3가 곧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순환 이미지 게시물에 따르면 Poco Indonesia가 수행합니다. 런칭 이벤트 2021년 4월 20일 화요일. 올해 라마단은 매우 축복받은 날입니다, Vicigers! 2021년 초에 다양한 브랜드의 새로운 스마트폰 시리즈가 많이 소개되었습니다.

로우엔드부터 하이엔드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돈만 준비하면 됩니다. THR 돈은 여전히 실업자입니까? 지금부터 새로운 휴대폰을 시작할 때입니다!

자, 주요 논의인 Poco X3 Pro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공식 소셜 미디어 페이지의 프로모션에서 Poco Indonesia는 큰 열정으로 Poco X3 Pro를 소개했습니다.

그들은 이 HP를 자랑스럽게 소개하며 다음과 같은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Snapdragon 860을 사용하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휴대폰

금어초 860
퀄컴스냅드래곤 860

어찌 보면 샤오미는 최근 다른 경쟁자들과 '최초' 타이틀을 두고 싸우게 되어 기쁘다. Redmi Note 10 Pro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이 HP가 108MP 메인 카메라를 사용하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중급 HP라고 서둘러 주장합니다.

그런 다음 Redmi Note 10 Pro 이후에 출시된 Realme 8 Pro가 이어졌습니다. 둘 다 108MP 메인 카메라를 탑재했지만 Xiaomi가 이 타이틀을 가져갔기 때문에 '최초' 타이틀을 얻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Poco X3 Pro 시리즈에서 Xiaomi는 마침내 Snapdragon 860 프로세서가 장착된 스마트폰을 인도네시아에 처음으로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Xiaomi의 마케팅 팀이 이 모든 것을 준비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경쟁자들과 함께 앞서가면 '최초' 타이틀을 잃게 되기 때문입니다.

Snapdragon 860은 Qualcomm의 최신 8 시리즈 프로세서로,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Poco X3 NFC라는 단 하나의 스마트폰에만 내장되었습니다.

스냅드래곤 860은 이전 세대인 스냅드래곤 855의 후속 프로세서로, 이미 5nm 공정이 적용된 스냅드래곤 888과 달리 870 시리즈까지 이전 시리즈와 동일한 7nm 공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프로세서에는 통합 5G 모뎀이 있는 Qualcomm이 장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즉, Poco X3 Pro는 나중에 이 프로세서를 사용할 다른 휴대폰뿐만 아니라 4G 변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경우 Poco X3 Pro는 미드레인지 HP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는 이 휴대폰이 Qualcomm의 Snapdragon 8 시리즈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최초의 중급 휴대폰이기도 함을 의미합니다.

6/128GB의 가장 낮은 변형에 대한 글로벌 가격이 약 249 USD인 것을 고려하거나 현재 환율로 환산하면 가장 낮은 Poco X3 Pro 변형의 가격은 360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흥미롭죠?

와우, 방금 Poco X3 Pro, Vicigers의 장점 중 하나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부에서 자세히 이어가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진심이야? Poco X3 Pro, 인도네시아 공식 진출? - 2 부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우리는하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