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Poco F3 Flagship Killer Reborn에 대한 12가지 흥미로운 사실 - 2부

샤오미 포코 f3

전에 읽기: 새로운 Poco F3 Flagship Killer Reborn에 대한 12가지 흥미로운 사실 - 1부

새로운 Poco F3 Flagship Killer Reborn에 대한 12가지 흥미로운 사실

5. 고속 충전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포코 f3 배터리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최근 샤오미가 5000~6000mAh 정도의 배터리 용량을 가진 스마트폰을 출시하는 습관을 보면 이 핸드폰의 배터리 수명은 사실 그리 길지 않다.

샤오미가 이유 없이 한 것은 아니지만 얇은 본체를 지원하기 위해 4520mAh 배터리의 크기가 이 휴대폰에 내장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33와트의 샤오미는 평범하다고 느껴지죠? 진정한 Mi Fans입니까? 우리는 Poco의 이 플래그십이 다음 브랜드처럼 최소 50-65와트의 고속 충전 기능을 갖기를 정말로 바랍니다. 동의하다?

6. 놀라운 화면 기술

화면 패널에서 Poco F3는 기본적으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6.67인치 화면에 Samsung의 최신 E4 Dynamic AMOLED 패널, HDR10+, 최대 밝기 레벨 1300니트를 탑재하여 화면이 여전히 밝아 보이고 시야각 넓은 지역, 태양은 이 핸드폰에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 휴대폰의 화면도 의도적으로 평평하게 만들어졌습니다. Poco는 이 휴대폰이 게이머를 겨냥한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현장에서 많은 게이머들이 곡면 화면에 대해 불평하는 이유는 종종 잘못된 화면을 누르기 때문입니다. Mi Fans의 피드백을 들으면서 Xiaomi의 R&D가 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HP 화면의 기능은 아래 이미지에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이 휴대폰의 셀카 카메라인 Oia는 도트 디스플레이와 함께 셀카 카메라 배치를 사용하는 주류 스마트폰보다 더 작은 직경을 갖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휴대폰의 셀카 카메라 직경은 2.76mm에 불과해 다른 HP 브랜드에서는 보통 3.5mm 이상 제작된다.

7. 많은 기능을 갖춘 유능한 카메라

포코 f3 카메라 설정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이제 카메라 문제에 대해 Poco는 Poco의 주요 초점이 카메라 부문이 아니라 성능 부문에 더 있다고 알렸습니다.

물론 그렇게 치열한 사양으로 주력이 아닌 카메라 사업은 상당히 안도감을 느낍니다.

그러나 Poco F3 카메라는 캔이 아닙니다. 3개의 모듈, 즉 기본 48MP Sony IMX 582 카메라와 설정이 Poco X3 Pro와 정확히 동일한 8MP 초광각 카메라 및 추가 모듈이 함께 제공됩니다. 깊이 센서가 없는 5MP 텔레매크로 카메라 1개.

이 휴대폰의 셀카 카메라 설정에는 20MP 해상도의 카메라인 Poco X3 Pro와 동일한 렌즈 모듈이 있습니다. 그러나 Poco F3의 경우 이 셀카 카메라는 HD 720p 120fps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Poco F3가 소유한 카메라 모듈의 모든 성능은 Snapdragon 870의 AI 성능 덕분에 최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포코 X3 프로.

또한 읽으십시오: Poco X3 Pro에 대한 9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 휴대폰에는 사진 또는 비디오 모드에도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최신 비디오 모드 기능 중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카메라 기능 poco f3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8. 전용 마이크, 오디오 줌 지원

전용 마이크 포코 f3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이것은 또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이며 휴대폰에 이와 같은 기능이 포함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마이크가 카메라 모듈과 나란히 전면에 배치되기 때문에 전용 마이크 이를 통해 카메라의 확대/축소 위치에 따라 자동 줌으로 소리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이 휴대폰으로 동영상을 만들면 스마트폰의 동영상 녹화 크기에 비해 고음질의 동영상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다음 읽기: 새로운 Poco F3 Flagship Killer Reborn에 대한 12가지 흥미로운 사실 – 3부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