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ID WEEK 2 DAY 2: Bigetron이 BOOM Esports를 1위로 끌어올립니다.

PMPL ID 주중 주 2 일 2

Luxxy와 친구들은 Sanhok에서 열린 첫 경기에서 12 킬을 기록한 후 즉시 승리했습니다. Victim Sovers가 파편으로 2위를 차지했고 Geek Fam이 5킬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한편, BTR 선수 Ryzen은 5개의 파편으로 이번 경기의 MVP가 되었습니다.

PMPL ID WEEK 2 DAY 2: Bigetron이 BOOM Esports를 1위로 끌어올립니다.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한편, Miramar에서 열린 두 번째 경기는 Aura Esports가 10킬을 기록했고 Takae(4개 프래그)와 Victim Sovers(1개 프래그)가 바짝 뒤를 이었다.

Bigetron RA는 Sanhok에서 다시 열린 세 번째 경기에서 다시 승리했지만 이번에는 12 킬을 기록했으며 그 뒤를 21 Esports가 8 킬로, ONIC Esports가 6 킬을 기록했습니다. Ryzen뿐만 아니라 Luxxy도 6명의 적을 제거한 후 MVP 타이틀을 획득한 또 다른 Bigetron 명단입니다.

2주차 첫날 포인트 순위 선두를 달리고 있는 BOOM Esports가 Miramar에서 열린 4번째 경기에서 11개의 파편으로 승리했습니다. Dewa United는 12개의 프래그를 득점하여 2위를 차지했으며 Bigetron(10개의 프래그)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읽기 슈퍼 주말 PMPL ID 1주차 1일차

Sanhok은 PMPL ID 시즌 3의 2주차 둘째 날에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맵이 되었으며 Bonafide가 14개의 파편으로 승리를 거두었고 Eagle 365가 10킬을 기록했습니다. 한편, 앞서 탈락한 ONIC Esports는 여전히 8개의 조각을 만들었습니다.

Sports Keeda가 보고한 바에 따르면, 두 번째 주 2일차 말에 Bigetron RA는 57킬과 121포인트로 전체 포인트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BOOM Esports는 34킬과 92점. 세 번째 위치는 50 킬과 84 포인트를 얻은 Bonafide가 차지했습니다.

PMPL ID 시즌 3 Week 2 Day 2 결과!

둘째 날에는 5경기가 치러졌다. 사녹 2개, 미라마 2개, 에란겔 1개로 2일차 결승전.

  • 매치 1 – 사녹: 비게트론 레드 에일리언
  • 매치 2 – 미라마: 아우라 e스포츠
  • 매치 3 – 사녹: 비게트론 레드 에일리언
  • 매치 4 – 미라마: 붐 e스포츠
  • 매치 5 - 에란겔: Eagle365 e스포츠

16위 이하 팀에게는 아직 하루가 남았다. 물론 특별하다. 모프 팀 그리고 69 e스포츠 아직 슈퍼 주말에 자리가 없는 사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YouTube 채널 예.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