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ID SEASON 3 LADIES DAY 1: 화려한 신인 연주

PMPL ID 시즌 3 레이디스 데이 1

PMPL ID 시즌 3 Ladies는 2021년 3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진행되는 PMPL ID의 둘째 주에 진행됩니다.

토너먼트에는 16개 팀이 참가합니다. 그중에는 수비 챔피언 Belletron Ace와 Aerowolf Zoo, Morph Eternity, Alter Ego Dione과 같은 여러 강력한 팀이 있습니다.

PMPL ID 시즌 3 레이디스에서 경쟁하는 모든 팀은 2021년 4월 3-4일에 열리는 PMPL SEA 레이디스 티켓을 놓고 싸울 것입니다.

PMPL ID 시즌 3 Ladies는 하루에 2경기를 치르게 되며, 첫째 날은 Erangle 2경기로 시작하고 둘째 날에는 Sanhok 2경기로 시작합니다.

첫날에는 꽤 치열한 두 라운드가있었습니다. PMPL SEA에서 경쟁할 수 있는 이 절호의 기회는 이번에는 모든 참가자 팀에 의해 확실히 낭비되지 않을 것입니다. Belletron Ace와 Aerowolf Zoo 간의 클래식한 만남도 인도네시아 PUBG Mobile 팬들이 간절히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1라운드에 접어들면서 킬 포인트를 제법 압도하고 있는 두 팀이 있는 것 같다. 두 팀은 Genesis Dogma와 Alter Ego Dione입니다.

Alter Ego Dione은 3위에 그쳤지만 8킬은 Genesis Dogma에 이어 두 번째로 많았습니다. 이번 첫 번째 라운드에서 Genesis Dogma Ladies는 총 28점으로 첫 번째 WWCD를 성공적으로 확보했습니다.

전체 평가
PMPL ID SEASON 3 LADIES DAY 1: 화려한 신인 연주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의외로 Belletron Ace는 어제 2경기부터 1위를 차지한 GD Ladies 팀을 따라잡기 힘들었던 모양입니다.

이 두 팀은 두 경기에서 번갈아 가며 WWCD를 획득한 후 상위권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1경기는 Genesis Dogma 팀이, 2경기는 Belletron이 이겼습니다.

같은 점수로 제네시스 팀은 이번에는 첫날 1위를 달성했고, 둘째 날에는 추월당할 수 있었다.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또한 읽기 SUPER WEEKEND PMPL ID 2주차 DAY 1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벨레트론이 코치를 바꾼 후, 점점 더 자신의 위치를 위해 싸울 수 있고 문제 없이 자신의 단점을 따라잡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팀이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다른 국가의 팀을 만나기 위해 PMPL SEA Ladies에 계속 참가하려면 마지막 날이 아직 1일 남았습니다.

신인을 과소평가할 수 없다는 Zuxxy의 말은 사실이며 PMPL과 마찬가지로 Team GD가 지배하는 것 같습니다.

한편 상승이 예상되는 에어로울프주와 모프팀은 하위권에 밀려야 한다. 상승에 성공한 팀은 Victim Esports와 Alter Ego였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YouTube 채널 예.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