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비스턴이 글루 월 활용 극대화!

애완 동물 짐승

안녕 Vicigers! 프리파이어 ~이다 배틀로얄 모바일 게임 인도네시아는 물론 세계 무대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이것은 다양한 종류의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것으로 유명합니다. 항목 예를 들어 애완 동물 Beaston과 같은 보완책으로.

에는 많은 유형의 문자가 있습니다. 계략 Free Fire, 그 중 하나는 독특한 변형을 가진 동물을 닮은 애완 동물입니다. 기술 Free Fire 경기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캐릭터 외에도, 항목 Free Fire의 보완 요소는 Free Fire 매치의 성공에 대한 벤치마크이기도 합니다. 많은 항목 예를 들어 Free Fire 캐릭터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항목 글로 월.

글루월은 하나 항목 경기에서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Free Fire. 항목 플레이 중인 캐릭터를 추가로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항목 Gloo Wall은 경기 중 적의 캐릭터 공격으로부터 캐릭터를 보호하는 능력 때문에 Free Fire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많이 논의되고 경쟁합니다.

글루 월과 펫 비스턴

항목 Gloo Wall은 올바른 캐릭터와 짝을 이룰 때 최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페어링하기에 적합한 여러 Free Fire 캐릭터가 있습니다. 항목 Gloo Wall은 Beaston 애완 동물과 같습니다. 기술 그것은 있다.

비스턴은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술 Gloo Wall에서 최대 30%까지 투척 거리를 늘릴 수 있습니다. 기술 이것은 플레이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스팸 적을 향해 수류탄.

기술 Beaston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러셔 경기에서 야만인을 좋아하는 일명 플레이어. 이것은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러셔 필요 기술 매우 먼 거리를 던질 수있는 능력으로 열린 공간에서 공격하는 Beaston.

고릴라의 모습을 한 이 애완동물은 글루 월을 무기로 사용하여 아주 먼 곳까지 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건-그의. 사용하다 항목 Gloo Wall은 Pet Beaston과 짝을 이룰 때 실제로 매우 적합합니다.

Beaston을 사용하면 팀에서 경험하고 있는 친구와 더 쉽게 친해질 수 있습니다. 노크 그리고 당신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축복 기술 비스턴은 쉽고 빠르게 팀원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보통 팀원 노크 또는 적의 공격에 맞으면 설치하여 즉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항목 멀리서 본 글루 월. 그렇게 하면 친구에게 접근한 다음 설치하는 데 큰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항목 이 글로 월.

500으로 교환하면 이 비스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당신이 가진 것. 하지만 이 펫을 얻는데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기술 그리고 이 펫이 가지고 있는 다른 장점들로 충분합니다 그만한 가치가 그 가격에.

환상적인 가격으로 획득해야 하지만, 이 애완 동물 비스턴은 실제로 플레이어들이 좋아합니다. 이것은 Free Fire가 종종 많은 것을 유지하게 만듭니다. 이벤트 이 애완 동물 비스턴을 선물로 만드십시오.

뿐만 아니라 이 애완 비스턴은 매우 치명적이고 매우 위험한 능력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충돌 분대 모드 Free Fire 게임에서.

Beaston 사용의 장점

짝짓기에 적합하다는 점 외에 펫 비스턴을 사용하는 장점 항목 Gloo Wall은 결합할 수 있습니다. 기술 Pet Beaston의 또 다른 애완 동물. 예를 들어 Pet Beaston을 사용한 다음 입력합니다. 기술 Pet Ottero 또는 Rockie에서.

언제 기술 다른 펫에서 펫 비스턴으로 들어간 후, 조합에서 가지고 있는 힘 기술 그것은 완벽하게 작동하고 적을 더 쉽게 파괴할 것입니다.

콤비네이션 기술 설치를 통해 Beaston Pet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항목 글로 월. 물론 이렇게 하면 Pet Beaston이 합쳐질 때 더 큰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기술 잘 작동하면 다음과 같이 Gloo Wall의 사용을 극대화합니다. 항목.

최대화하려는 경우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항목 Gloo Wall, 그럼 답은 Pet Beaston과 짝을 이루는 것입니다. 기술 멀리서 공격하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바로 Free Fire를 플레이하고 Pet Beaston을 사용합시다.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펫로보 스킬 글루벽 강화?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9월 2일 vcgamers 상점 판매 잔액 무료 관리자 프로모션 철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