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최고의 서바이벌 게임 추천, 시도해 보셨나요?

PC 서바이벌 게임

게임 장르 생존은 그 안의 도전에 맞서 살아남기 위한 노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최소한의 장비와 자원을 갖추고 필요 사항을 관리하면서 최대한 오래 생존해야 합니다. 캐릭터 게임 내.

꽤 복잡하고 어렵게 들릴 수도 있지만, 서바이벌 장르 게임의 재미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특히 PC 사용자를 위해 이 기사에서는 최고의 PC용 서바이벌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을 요약했습니다. 궁금한? 자,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바이럴 RPG 게임 추천 7가지!

PC 최고의 서바이벌 게임 추천, 꼭 해보세요!

야생에서 살아남는 것부터 다양하고 위험하고 신비한 생물들까지 살아남는 것까지, 꼭 해봐야 할 PC용 서바이벌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PC 서바이벌 게임 - Rust
녹. 출처: 스팀

첫 번째 서바이벌 게임 추천은 . 이 게임의 목적은 단 하나, 즉 하룻밤을 더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는 것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완전히 벌거벗은 채 돌과 횃불만으로 무장한 신비한 섬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여기서 당신은 섬에 서식하는 야생동물, 적대적인 환경, 다른 생존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위험에 직면하게 됩니다.

살아남기 위해 피난처를 짓고, 음식을 사냥하고, 무기를 조립하여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같이 굶지마

PC 서바이벌 게임 - 함께 굶지 마세요
함께 굶지 마세요. 출처: 스팀

2016년 Klei Entertainment는 무료 멀티플레이어 확장 게임 Don't Starve Together를 출시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유명한 서바이벌 게임 "Don't Starve"의 이 프랜차이즈는 동시에 6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농사짓기, 피난처 짓기, 함께 싸우는 등 생존을 위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비주얼과 애니메이션을 갖춘 Don't Starve Together를 꼭 다음 번 플레이할 게임 목록에 추가하세요!

PC 서바이벌 게임 - 더 포레스트
숲. 출처: 스팀

무서운 공포 분위기가 가미된 생존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The Forest라는 Endnight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제트기 추락 사고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생존자 역할을 하게 됩니다.

게임에서 당신은 식인종으로 밝혀진 숲의 거주자들을 피하면서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합니다!

2018년 출시된 이 게임은 가상현실(VR) 기능을 지원해 그 속의 공포를 더욱 현실적으로 느낄 수 있다.

The Forest가 제공하는 기능이 마음에 든다면 이 게임의 후속작인 Sons of the Forest를 계속해서 플레이하는 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잠수함

PC 서바이벌 게임 - Subnautica
서브노티카. 출처: 스팀

다음 게임은 서브노티카입니다. 바다에 뛰어들어 살아남아야 합니다.

그 후에는 독특한 생물이 살고 있는 비밀로 가득한 수중 지역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산소는 포함되지 않음

PC 서바이벌 게임 - 함께 굶지 마세요
함께 굶지 마세요. 출처: 스팀

다음으로 추천하는 PC용 서바이벌 게임은 우주를 배경으로 한 서바이벌 시뮬레이션 게임인 Oxygen Not Incided입니다.

귀하는 한 사람뿐만 아니라 팀 구성원인 여러 사람들을 관리하게 됩니다.

당신은 외계 소행성에 살게 되며, 당신의 임무는 다양한 시설을 건설하고, 과학을 익히고, 최대한 오래 생존하여 식민지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산소도 스스로 생산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계속 숨을 쉴 수 있도록 항상 산소 오버레이 공간을 모니터링하세요!

제국의 신화

PC 생존 게임 - Myth of Empires
제국의 신화. 출처: 스팀

Myth of Empires는 새로 출시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또한 흥미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1300가지 레시피로 완성된 전쟁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공예, 수백 가지의 무기, 갑옷 및 대규모 장비.

Imperium Interactive가 만든 이 게임의 흥미로운 특징 중 하나는 야생 동물을 훈련하고 길들이는 시스템입니다.

훈련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최고의 군인을 모집하여 전장에 참여하고 군대의 승리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에 꼭 시도해야 할 최신 Android VR 게임 5가지

이상, PC용 최고의 생존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위 목록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무엇입니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