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 PS3 에뮬레이터 및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

PS3 에뮬레이터 - Marvel vs Capcom

PS3 에뮬레이터가 있으면 확실히 많은 게임 플레이어가 작업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PC 장치에서 PS3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기기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RAM과 저장 용량이 큰 PC를 사용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PS3 게임 1개만 해도 크기가 10GB를 넘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PC용 PS3 에뮬레이터와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궁금한? 자,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C, 노트북, 안드로이드를 위한 최고의 PS1 에뮬레이터

PC에 PS3 에뮬레이터를 설치하는 방법

PS3 에뮬레이터
PS3 에뮬레이터를 설치하는 방법. 출처: 레벨 스테이션/유튜브

PC에서 PS3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 첫 번째 단계는 에뮬레이터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PS3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려면 RPCS3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여기.

RPCS 3은 Windows, Linux, macOS 및 FreeBSD 장치에 사용할 수 있는 PS3용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중 플랫폼 사이트입니다.

이 에뮬레이터는 Windows 10 및 11 시스템을 지원하지만 macOS의 경우 버전 12.6 이상의 장치가 있어야 합니다. PC에 PS3 에뮬레이터를 설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C 또는 노트북 장치에 RPCS3을 다운로드하세요.
  2. 다운로드한 파일의 압축을 풀려면 zip 또는 rar 오프너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세요.
  3.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선택하여 RPCS3 에뮬레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추출합니다. 관리자 실행.
  4. RPCS3의 추출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공식 PS3 사이트에서 펌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5. PS3 에뮬레이터에서 설정을 조정하면 이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RPCS3에서 PS3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PS3 에뮬레이터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PS3 에뮬레이터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출처: RPCS3/유튜브

PC나 노트북에 애플리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설치한 후 이제 RPCS3에서 실행할 여러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ROMSFUN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여기. 여기에서는 Grand Theft Auto부터 Naruto Shippuden까지 다양한 장르와 인기 게임 타이틀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사용 중인 장치에 RAM이 많이 남아 있고 여유 저장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ROMSFUN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ROMSFUN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2. ROMS 메뉴로 들어간 다음 사용 가능한 Playstation 3 로고를 찾아 클릭하세요.
  3.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있는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4. 다운로드하고 싶은 게임을 선택하세요
  5. 다음으로 "지금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하세요.
  6. 원하는 게임 버전을 선택하세요
  7. 게임 다운로드 링크가 나타날 때까지 잠시 기다린 후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8. 원하는 게임 다운로드를 마친 후 RPCS3를 다시 엽니다.
  9. 다음 선택 메뉴 파일 그리고 계속 Install.pkg
  10. 설치한 게임 파일의 위치를 찾아 선택하세요. 열려 있는
  11. 마지막으로 설치가 완료되면 다운로드한 게임이 RPCS3 메인 메뉴에 나타나고 플레이할 준비가 됩니다.

일부 게임은 .pkg 이외의 다른 형식을 가질 수 있으므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추가 설치한 게임의 폴더를 선택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보이 에뮬레이터 안드로이드로 플레이할 수 있는 멋진 게임 4가지

PS3 에뮬레이터에서 가장 흥미로운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PC나 노트북에 에뮬레이터와 PS3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을 들은 후, 시도해 볼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게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소개합니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5

PS3 에뮬레이터 - GTA 5
GTA 5. 출처: ZEROx/Youtube

놓치지 말아야 할 첫 번째 추천은 Rockstar의 인기 게임 프랜차이즈, 즉 Grand Theft Auto 5입니다.

이 게임 자체의 파일 크기는 16.09GB로 꽤 크므로 설치하기 전에 충분한 여유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 표시되는 그래픽은 확실히 Playstation이나 Steam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으므로 모든 기능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전쟁의 신 3

PS3 에뮬레이터 - God of War 3
갓 오브 워 3. 출처: Level Station/Youtube

God of War의 장대한 전투 액션 팬은 이제 PS3 에뮬레이터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롬스펀 이 게임의 여러 버전을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게임 크기가 34GB인 God of War 3입니다.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PC의 메모리 용량을 많이 확보했는지 확인하세요!

나루토 질풍전 얼티밋 닌자 스톰

PS3 에뮬레이터 - 나루토 얼티밋 닌자 스톰
나루토 질풍전 얼티밋 닌자 스톰. 출처: Amal Hdroid/Youtube

Masashi Kishimoto의 애니메이션과 만화를 게임으로 각색한 작품도 PS3 게임에 포함되어 있으며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4차 닌자대전의 다양하고 멋진 캐릭터들과 함께 나루토 구미호 모드에서 전설의 닌자 한조로 변신합니다.

이 게임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표준 크기, 즉 6.32GB에 불과합니다. 플레이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레지던트 이블 4

레지던트 이블 4
레지던트 이블 4. 출처: 에뮬레이터 및 게임플레이 HD/Youtube

Resident Evil 4는 Capcom의 다른 Resident Evil 게임 프랜차이즈 중에서 가장 무서운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대통령의 딸을 구하는 임무를 맡은 미국 전문 요원인 Leon S. Kennedy로 다시 플레이하게 됩니다.

레지던트 이블(Resident Evil) 게임 시리즈의 열렬한 팬이라면 이 게임을 꼭 플레이해 보아야 합니다.

얼티밋 마블 vs 캡콤

마블 vs 캡콤
마블 vs 캡콤. 출처: 에뮬레이터 및 게임플레이 HD/Youtube

이 게임은 Marvel의 영웅과 Capcom의 독특한 캐릭터 간의 크로스오버 결과입니다. 여기서는 한 경기에서 3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팀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kuma 또는 Chun-Li와 함께 같은 프레임에서 Captain America와 Wolverine을 언제 볼 수 있습니까? 그 답은 물론 이 게임에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에뮬레이터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가이드

이제 PC 장치에 PS3 에뮬레이터와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저렴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