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PC 자동차 레이싱 게임 5개

PC 자동차 경주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사랑받고 원합니다. 이 장르는 가장 인기 있는 장르는 아니지만 모든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르 중 하나입니다. 레이싱 게임의 또 다른 좋은 점은 결코 지루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PC 자동차 경주 게임에는 매 턴마다 스토리에 더 몰입하게 만드는 상세한 스토리라인도 있습니다. 레이싱 게임, 좋은 스토리, 좋은 물리학, 좋은 그래픽, 그리고 가장 중요한 좋은 레이싱 경험에 대해 기억나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첫 번째 요점은 잠시 제쳐둘 수 있지만 나머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좋은 스토리가 없으면 이러한 유형의 게임의 재생 가능성은 절대 지루하지 않은 Most Wanted와 같은 것이 아닌 한 죽었습니다.

최고의 PC 자동차 경주 게임 목록

2022년 최고의 사이드 스토리로 재미있는 PC 자동차 레이싱 게임을 하고 싶다면 아래 게임 중 하나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최고의 레이싱 게임으로서의 Need for Speed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EA에서 퍼블리싱한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Most Wanted는 최고의 게임이자 가장 성공적인 게임은 아니지만 이 프랜차이즈의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Need for Speed: Most Wanted는 불법 레이싱 서킷에서 고군분투하는 매우 상세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훌륭한 그래픽, 훌륭한 물리학을 가지고 있으며 만능 레이싱 경험을 제공합니다.

강렬한 자동차 추격 장면, 나쁜 범죄자 및 고급 자동차가 수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차를 수정하고, 칠하고, 원하는 대로 하세요.

미션을 선택하고 레이스에서 우승하거나 상세한 오픈 월드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Most Wanted의 가장 좋은 점은 친구들과 LAN으로 연결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트 랠리

더트 랠리
최고의 레이싱 게임으로 선정된 DiRT Rally

DiRT Rally는 DiRT 4가 아니며 다른 DiRT 게임과도 다릅니다. 먼저, 이것은 10분 동안 플레이한 다음 봇을 이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이 아닙니다.

DiRT Rally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하드코어 게이머는 전원을 켜지 않고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지만 저를 믿으세요. 하지 마세요. 이 게임은 연습이 필요한 하드코어 시뮬레이션입니다.

더 많이 연습할수록 더 잘하게 됩니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게임에서 더 나아질 수 있고 그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이 게임은 다른 PC 자동차 경주 게임과는 다르지만 훌륭한 랠리 경험을 제공합니다. 집회를 좋아한다면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좋은 운전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주는 여러 비디오 자습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1 2010

F1 2010
F1 2010 최고의 레이싱 게임

F1 2010은 아마도 현재까지 최고의 포뮬러 1 경주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날 이용 가능한 가장 완전하고 완벽한 F1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포함하여 이 장르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챔피언십 모드, 그랑프리,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대한 온라인 순위표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좋은 점은 이 게임에서 다른 사람으로 플레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서킷에서 자신의 여정을 시작하고 자신의 이름을 만듭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이름, 성별, 참가하고 싶은 팀을 묻습니다. 여기에서 Formula 1 레이서로서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시프트 2: 해방

시프트 2: 해방
Shift 2: Unleashed는 최고의 레이싱 게임입니다.

시프트 2가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외부 카메라 사용을 중단해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신경 쓰지 말고 내버려두고 조종석 전망을 즐기십시오.

실제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처럼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앞 유리 뒤에 카메라가 있고, 차가 회전할 때 머리가 기울어지고, 핸들을 더 세게 누르는 손가락이 있습니다.

Shift 2: Unleashed 조종석 경험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자동차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Shift 2는 드라이버로 플레이하도록 제안합니다.

운전석 장갑의 질감부터 날리는 먼지에 이르기까지 조종석 경험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Shift 2는 다른 자동차 경주 게임보다 더 나은 조종석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마치 앞 유리를 통해 보는 것처럼 화면 앞에 앉아 운전자로 플레이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실제로 차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및 공식 PC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제안

포르자 호라이즌 3

포르자 호라이즌 3
최고의 레이싱 게임인 Forza Horizon 3

솔직히 Forza Horizon 3의 설정은 Need for Speed나 DiRT와 같은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 큰 도약이 아닙니다. 이러한 프랜차이즈의 대부분은 좋은 레이싱 경험을 보장하며 Forza도 다르지 않습니다.

당신은 큰 오픈 월드 지도인 오스트레일리아에 배치됩니다. 모두가 하나의 큰 음악 및 자동차 축제에 모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이번에는 이벤트를 담당하고 팬을 구축하고 이벤트를 확장하기 위해 경쟁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쇼의 미래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okiCraft, 더 나은 그래픽으로 Minecraft와 유사한 PC 게임

의 또 다른 큰 부분 레이싱 게임 이 PC 자동차는 한 곳에서 다양한 트랙을 제공합니다. 해변, 도시, 정글, 오지 트랙에서도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놀라운 오픈 월드가 여러분의 레이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