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에뮬레이터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가이드

PC 에뮬레이터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하는 방법

게임하는 법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C 에뮬레이터에서. 노트북/PC에서 플레이하려면 자격을 갖춘 기술과 사양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본 게임은 PC를 포함한 다양한 기기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PC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하려면 다음을 사용하세요. 에뮬레이터 안드로이드.

Android 에뮬레이터는 PC에서 Android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실행할 수 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Android 에뮬레이터는 많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Tencent Gaming Buddy입니다.

이 에뮬레이터는 PUBG Mobile의 개발사인 Tencent에서 개발했습니다.

Tencent Gaming Buddy는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부드럽고 반응이 좋습니다.

이 글에서 저자는 PC 에뮬레이터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룸에 쉽고 빠르게 입장하는 방법!

PC 에뮬레이터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하는 방법

그냥 게임을 하고 싶다면 배틀 로얄 이것은 PC에 있으므로 아래 가이드 중 일부를 알아야 합니다.

PC 사양 준비

PUBG 플레이 방법
PUBG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PUBG 공식 사이트

시작하기 전에 PC가 PUBG Mobile을 실행하기에 충분한 사양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필요한 최소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 CPU: Intel Core i3 또는 AMD Athlon X4
  • 램: 4GB
  • GPU: NVIDIA GeForce GT 630 또는 AMD Radeon HD 7850
  • DirectX: 버전 9
  • 저장용량: 2GB

귀하의 PC가 위의 사양을 갖추고 있다면 다음 단계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2023 저격 무기 전체 목록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및 설치

정복자
PUBGM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VCGamers

다음 단계는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입니다. Tencent Gaming Buddy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화면의 지시에 따라 에뮬레이터를 설치하십시오. 설치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몇 분 정도 걸립니다.

따라야 할 몇 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식 Tencent Gaming Buddy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2.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3. 귀하의 PC 운영 체제에 맞는 버전을 선택하세요.
  4.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을 실행합니다.
  5. 화면의 지시에 따라 Tencent Gaming Buddy를 설치하세요.
  6. 완료.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파일을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한 후에는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Tencent Gaming Buddy를 엽니다.
  2.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3. 사용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목록에서 PUBG Mobile을 선택하세요.
  4.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설치"버튼을 클릭하십시오.
  5. PUBG Mobile을 설치한 후 컨트롤을 설정해야 합니다.
  6. Tencent Gaming Buddy에서 “설정” 메뉴를 엽니다.
  7. "제어" 탭을 클릭하고 필요한 조정을 하십시오.

컨트롤이 설정되면 PUBG Mobile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을 열고 화면의 지시에 따라 게임을 시작하세요.

PUBG 모바일 설치

PUBGM 게임 일러스트입니다. 출처: 유튜브.

에뮬레이터가 설치된 후 다음 단계인 PUBG Mobile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을 설치하려면 Tencent Gaming Buddy를 열고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Google Play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설치"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설치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몇 분 정도 걸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자이로스코프를 활성화하는 방법

설정 컨트롤

PUBG 라이트 PC
PUBG PC. 출처: PUBG 공식 사이트

PUBG Mobile을 설치한 후 컨트롤을 설정해야 합니다. PUBG Mobile의 기본 컨트롤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원하는 대로 컨트롤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을 설정하려면 Tencent Gaming Buddy에서 “설정” 메뉴를 여세요. "제어" 탭을 클릭하고 필요한 조정을 하십시오.

"제어" 탭에는 TGB 제어 설정을 위한 다양한 옵션이 표시됩니다. 설정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키 매핑: 이 옵션을 사용하면 다양한 게임 내 동작에 키보드와 마우스 키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 감도: 이 옵션을 사용하면 다양한 게임 내 작업에 대한 마우스 감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자이로 조준: 이 옵션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의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여 조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 내 작업에 키보드 및 마우스 버튼을 할당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설정하려는 버튼 아래의 “+” 버튼을 클릭하세요.
  2. 사용하려는 키보드 또는 마우스 버튼을 선택합니다.
  3. "저장"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양한 게임 내 작업에 대한 마우스 감도를 조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설정하려는 작업 아래로 슬라이더를 이동합니다.
  2. "저장" 버튼을 클릭하세요.

자이로 조준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상자를 클릭하세요

자이로 조준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Gyro Aiming" 옆의 확인란을 클릭합니다.
  2. "저장" 버튼을 클릭하세요.

컨트롤 설정을 마친 후에는 PUBG Mobile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PC 에뮬레이터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가이드입니다. 이 가이드를 따르면, 아무런 문제 없이 PC에서 PUBG Mobile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가 여러분이 더 나은 PUBG Mobile 플레이어가 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플레이 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룸에 쉽고 빠르게 입장하는 방법!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가격으로 UC PUBG를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어서 UC PUBG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