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의 PARAFAL AR에 대한 세부 정보, 손상이 미쳤습니까?

PARAPHAL AR 프리 파이어

PARAFAL AR 무기 컬렉션 보기 프리파이어 이 페이지에서. PARAFAL AR Free Fire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미친 피해?

PARAFAL AR Free Fire는 Garena가 OB27 업데이트에서 공개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알고 사랑하는 Battle Royale 게임에 많은 변화를 가져옵니다.

이 업데이트는 또한 새로운 실생활 캐릭터인 캡틴 부야(Captain Booyah)로 세계적인 수준의 DJ KSHMR을 추가합니다. 둘 다 게임에서 이미 역동적인 무기 무기고에 대한 OB27 업데이트의 추가 사항입니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Garena Free Fire에는 돌격소총(AR), 기관단총(SMG), 저격소총부터 산탄총과 권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무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클래스는 다른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플레이 스타일을 결정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목록에 있는 돌격 소총 중 하나인 PARAFAL AR Free Fire에 대해 설명합니다.

PARAFAL AR Free Fire에 대한 세부 정보

PARAPHAL AR 프리 파이어

앞에서 언급했듯이 PARAFAL AR Free Fire는 OB 27의 AR 클래스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입니다. PARAFAL AR Free Fire는 스나이퍼를 쉽게 대체할 수 있는 궁극의 장거리 돌격 소총입니다.

이 무기는 엄청난 타격 피해를 입히지만 속도 구분은 없습니다. 여러 발을 맞히면 상대방이 즉시 쓰러집니다. 하지만 놓치면 지금 우위를 점하고 있는 것은 적입니다.

AR Free Fire 통계를 다른 말로 표현

PARAPHAL AR 프리 파이어

무기의 반동률과 재장전 시간에 대한 정확한 통계 및 기타 세부 정보는 개발자가 업데이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PARAFAL AR Free Fire의 모든 기본 통계가 있습니다.

  • 데미지: 48 
  • 잡지: 30 
  • 발사 속도: 0.245 
  • 부착물: 총구, 개머리판, 탄창, 그립, 스코프.

자세한 통계는 Garena Free Fire Indonesia 공식 웹사이트에서만 공식적으로 제공됩니다. 거기에서 업데이트된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중장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이 무기는 다양한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무기와 마찬가지로 PARAFAL AR Free Fire는 중장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이 무기는 소음기와 스탠드를 제외한 모든 종류의 액세서리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PARAFAL AR Free Fire는 최고의 무기 중 하나이며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이 무기는 최대 69의 피해를 입히며 가장 고통스럽고 정신나간 피해를 주는 돌격(AR) 소총으로 분류됩니다.

또 다른 장점은 이 무기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만큼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또는 보완 액세서리의 수입니다.

PARAFAL 무기의 단점은 모든 무기 중 가장 낮은 발사 속도와 손상에 있습니다. 이 무기는 GROZA, AK 및 SCAR보다 덜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결함 뒤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PARAFAL의 일부 통계가 있으며, 이 무기에는 많은 비밀 특수 포인트가 숨겨져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Space Speaker Royale: 한정판 의상 번들을 얻는 방법

유효성

PARAPHAL AR 프리 파이어

이 AR은 Classic & Clash Squad 모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 PARAFAL AR을 도입한 것 외에도 이제 화염방사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현재는 훈련장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아마도 개발자는 다른 게임 모드와 균형을 맞출 방법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Free Fire 게임의 모든 맵에서 이 무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건물 안에서 이 무기를 찾는 것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최고의 부착물을 장착하여 더욱 미친 듯이 만드십시오.

잘못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없을 때만 분대에 부담이 될 것입니다.

그와 함께 훈련을 계속하는 것 외에는 그것을 사용할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모든 경기에서 계속 연습하고 사용하십시오. Free Fire에서 순위를 매길 때를 포함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Desert Eagle Pistol: 통계, 획득 방법 등!

Garena는 플레이어를 위한 무기 업데이트 측면에서 PUBG Mobile과 경쟁하려는 Battle Royale 게임 개발자 중 한 명입니다. 그들은 거의 모든 최신 OB 업데이트에서 항상 새로운 무기를 추가합니다. 따라서 그들의 최신 무기 업데이트로 뒤쳐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