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IC가 MPL S13의 성능에 대해 사과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오닉 만우절

ONIC Esports는 그들의 성과에 대해 업로드합니다. MPL ID 시즌 13 많은 팬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이들은 2024년 4월 1일 월요일 오늘 업로드된 노란고슴도치팀의 마지막 게시물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현재 MPL ID 시즌 13 순위에서 2위를 달리고 있는 팀은 4승 3패로 알려졌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입장을 밝혔다.

비록 진지한 어조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성명서에 담긴 내용은 사실과 다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적지 않은 소닉이 "이 진술이 받아들여지기를 바랍니다"라는 캡션이 포함된 업로드에 속았습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2024 팀 목록 및 전체 명단

ONIC Esports가 MPL에 대해 사과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오니크 게시글 사과드립니다
출처: 인스타그램/onic.esports

오닉 이스포츠는 성명서를 담은 이미지를 통해 팬들에게 충격을 안긴 여러 가지 사실을 전했다.

하지만 업로드된 내용을 전부 읽어본 후에야 이 사실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ONIC 팀은 MPL ID 시즌 13 동안 제공된 의견과 비판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만족스럽지 못한 경기력과 패배를 경험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또한, MPL ID 매치 시리즈의 승패가 일부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는 “나중에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다 보면 우리도 시련과 모욕을 당한다”고 말했다.

기사에는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오닉 모든 당사자가 서로 좋은 일을 하고 의견 차이가 있을 때 서로 질책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ONIC가 항상 건설적인 의견을 받아들이는 데 열려 있으며 선수와 코치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배울 수 있는 여지가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ONIC는 자신을 방어하려는 것이 아니라 MLBB 현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게시물 말미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게시물과 단어와 메시지는 단지 만우절입니다.

"그리고 끝나기 전에 우리가 전하고 싶은 것이 하나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실제로 만우절일 뿐이며 실제로 ONIC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식하는 여러분을 즐겁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서로를 용서하고 이드를 맞아 집에 갈 준비를 하고 현 메타에서는 하이퍼탱커를 덜 하자"고 말했다.

ONIC 팀은 모든 당사자의 지원을 요청하며 큰 기쁨으로 Eid Al-Fitr을 환영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게시물에는 "모든 관심과 시간 낭비에 감사드립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해당 업로드에는 속았다는 네티즌들로부터 엇갈린 댓글이 쏟아졌다.

와 형 진지하게 읽었는데 만우절인줄 알았어요," 계정 사용자 @s*****를 썼습니다.

진심이야, 읽었어," @eng*****라는 계정을 썼습니다.

Asem은 심각합니다. 아니오!"라고 @u*****라고 썼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