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X SEA 팀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인도네시아 선수가 2명 있습니다!

NGX 바다

Nigma Galaxy SEA 또는 NGX SEA는 e스포츠 팀입니다. 도타 2 Nigma Galaxy 조직에서. 이 팀은 Nigma Galaxy의 두 번째 팀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팀은 동남아시아 출신의 프로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Dota 2 e스포츠 현장의 치열한 경쟁을 감안할 때 NGX SEA가 이룬 성과는 높이 평가되어야 합니다. 2019년에 탄생한 팀은 Talon, BOOM Esports, T1 등 다른 경쟁팀과 함께 DPC DPC SEA 2021/2022 Tour 3: Division I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토너먼트는 참가 팀에게 결정적입니다. 1위에서 3위까지는 메이저 토너먼트인 알링턴 메이저에 진출할 수 있는 슬롯이 주어집니다. 4위부터 6위까지는 여전히 Division I DPC 토너먼트에서 플레이하지만 7위와 8위는 한 자리를 떨어뜨리고 Division II DPC 토너먼트에서 플레이하게 됩니다.

독특하게도 NGX SEA에는 인도네시아 출신의 두 명의 프로 선수가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아래에서 그의 팀 프로필에 대한 토론을 봅시다!

또한 읽기: 니그마 갤럭시를 만나보세요!

Galaxy Racer는 Nigma Galaxy가되었습니다.

갤럭시 레이서
갤럭시 레이서. 출처: score.id

2021년에 Team Nigma라는 이름의 아부다비 기반 e스포츠 조직이 Galaxy Racer라는 또 다른 Dota 2 e스포츠 조직과 힘을 합쳤습니다. 합병 결과 Team Nigma는 Nigma Galaxy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면 Nigma Galaxy가 Galaxy Racer e스포츠 부문의 책임자가 됩니다.

Nigma Galaxy는 또한 e스포츠 및 게임 분야에서 경력을 쌓는 데 필요한 자원을 인재에게 제공할 지원 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궁극적으로 조직은 Nigma Galaxy Academy를 만들고 개발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그런 다음 Nigma Galaxy는 Nigma Galaxy SEA라는 동남아시아 전용 Dota 2 e스포츠 팀을 구성했습니다. 팀에서 뛰는 선수들은 다양한 동남아시아 국가, 즉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출신입니다. NGX SEA 팀을 위해 훈련하는 코치 또는 코치도 싱가포르 선수입니다. 프로 선수들은 누구입니까? 아래 프로필을 보자!

또한 읽기: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DOTA 2 영웅 이름

NGX SEA 플레이어

NGX SEA 명단
NGX SEA 명단. 출처: e스포츠 ID

현재 NGX SEA에는 5명의 프로 선수들이 뛰고 있습니다. 다음은 각 선수의 위치 및 출신 국가와 함께 이름입니다.

  • inYourdreaM, Muhammad Rizky, 인도네시아, 1위(Safelane)
  • AlaCrity, Vincent Hiew Teck Yoong, 말레이시아, 2위(미드레인)
  • Meracle, Galvin Kang Jian Wen, 싱가포르, 3위(오프라인)
  • Jhocam, Tri Kuncoro, 인도네시아, 4위, (지원)
  • Boombui, Anurat Praianun, 태국 위치 5, (열심히 지원)

YourdreaM이라는 별명을 가진 Muhammad Rizky는 인도네시아의 전설적인 프로 선수입니다. 물론 많은 Dota 2 플레이어는 이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그가 9,000 MMR에 도달한 최초의 동남아시아 플레이어이기 때문입니다. inYourdreaM은 2017년에 mmr 번호를 얻었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미드라이너 또는 포지션 2였음에도 불구하고 NGX SEA에서 세이프레인 또는 하드 캐리로 활약했습니다.

AlaCrity는 Vincent Hiew Teck Yoong이라는 말레이시아 출신의 선수입니다. 그는 2021년에 12,000 MMR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GX SEA 팀의 경우 그는 엠버 스피릿, 템플러 어쌔신, 인보커라는 시그니처 영웅과 함께 미드라이너 또는 포지션 2로 활약합니다. 그가 얻은 가장 많은 킬은 Galaxy Racer와 Yangon Galacticos와의 한 경기에서 29입니다.

Meracle은 포지션 3 플레이어 또는 오프너입니다. 그는 종종 Dark Seer, Naga Siren 및 Spirit Breaker를 시그니처 영웅으로 사용합니다. 12살 때부터 Dota 2를 플레이한 Galvin Kang Jian Wen이라는 이름의 이 선수는 싱가포르 출신이며 현재 NGX SEA에서 뛰고 있습니다.

Tri Kuncoro는 inYourdreaM에 이어 인도네시아에서 온 두 번째 선수입니다. Jhocam은 포지션 4 또는 지원 역할을 합니다. 그는 위치 3으로 Meracle과 차선을 공유합니다. 그의 시그니처 영웅인 Rubick, Tuskar 및 Grimstroke와 함께 그는 Dota 2 플레이어 사이에서 인기 있는 지원가이며 10,000 MMR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GX SEA에서 마지막으로 플레이하는 최신 플레이어는 태국의 Boombui입니다. Anurat Praianun은 포지션 5 또는 Hard Support 플레이어이며 전체 팀을 지원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Lion, Bane 및 Ogre Magi와 같은 시그니처 영웅과 함께 그는 safelane에서 inYourdreaM과 차선을 공유합니다.

이 선수들은 NGX SEA 팀을 위해 다양한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팀으로서 그들의 성과가 무엇인지 아래에서 봅시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 11 Dota 2의 전체 일정, 장소 및 형식

NGX SEA 성과

니그마 갤럭시
니그마 갤럭시. 출처: RevivaLTV

이 동남아시아 팀은 경쟁이 치열한 많은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2021년에 그들은 Dota Pro Circuit S1 - Southeast Asia Lower Division 토너먼트에서 4위에 올랐습니다. S1과 S2로 2회 연속 4위를 기록했다.

지난 8월 NGX SEA는 방탄소년단 프로시리즈 시즌 7: 동남아시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그들은 결승전에서 Fnatic을 3:2의 치열한 점수로 이겼습니다. 챔피언십에서 우승했고 결국 그들은 $20,000 USD의 상금을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2022년은 불리한 해다. 그들은 DPC SEA 2021/2022 Tour 1: Division II에 참가하여 경쟁했지만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후 GAMERS GALAXY: Invitational Series Dubai 2022 토너먼트에서 NGX SEA가 7-8위를 차지했습니다. 다음 달 2021/2022 DPC SEA Tour 2: Division I 토너먼트에서 5위에 올랐습니다.

DPC SEA 2021/2022 투어 3의 NGX SEA

DPC 바다
SEA DPC 투어 3

현재 NGX SEA는 DPC SEA 2021/2022 Tour 3 토너먼트에 출전하고 있으며, 아쉽게도 현재 7위에 올라 디비전 II로 떨어질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한 경기만 이겼고 나머지는 패배로 가득했습니다.

첫 주에 Fnatic이 NGX SEA를 이겼습니다. 그러나 그 후 그들은 2:1의 점수로 Polaris를 이겼습니다. 2주 차에 그들은 Talon과 T1을 상대했습니다. 불행히도 두 번째 주에 그들은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3주차와 4주차에는 BOOM Esports 및 RSG를 상대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7월 13일 Team SMG를 상대로 기회가 있습니다!

따라서 진행 중인 DPC SEA 토너먼트에서 NGX SEA를 계속 지원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icigers가 NGX SEA 플레이어와 같은 스킨을 갖고 싶다면 Dota 2 스킨 및 기타 요구 사항을 구입합시다. VCGamers의 VC마켓! 많은 프로모션과 확실히 가장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