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Deston PUBG 맵을 살펴봅시다!

멋진 PUBG 이미지

새로운 맵 Deston은 7월 13일에 출시된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게임의 최신 맵 중 하나입니다. Deston을 위한 이 새로운 지도는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게임의 개발자인 Krafton이 출시한 최고의 지도 중 하나입니다.

PUBG: 전장

PUBG: 전장 (또는 이전에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로 알려짐)는 장르별 게임입니다. 배틀 로얄 Krafton의 자회사인 PUBG Studios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했습니다. 게임 자체는 Brendan "PlayerUnknown" Greene이 다른 게임을 위해 만든 이전 모드를 기반으로 2000년 일본 영화 Battle Royale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Greene의 창의적인 방향에 따라 독립형 게임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에는 무기와 장비를 찾아야 하는 섬으로 낙하산을 타고 가는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죽이다 다른 플레이어(적)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죽임을 당하지 않도록 합니다. 게임 맵의 사용 가능한 안전 영역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기가 줄어들고 생존자들이 서로 만날 수 있도록 점점 더 강력한 공간으로 안내합니다.

끝까지 서 있는 마지막 플레이어(또는 팀)가 승자입니다. 이 게임 자체는 PUBG Universe라는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 서버에서 GTA 5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방법

지도 데스톤

지난 6월 25일 현재, 콘텐츠 관리자 PUBG Santa Monica의 Sean Orlikowski와 Andrew Hall은 PUBG 게임에서 Deston 맵을 개발하는 것에 대해 개발팀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PUBG Devtalk 이벤트에서 PUBG와 Krafton은 PUBG: Battlegrounds 게임에 대한 이 맵의 시각적 세부 정보도 제공했습니다.

이 행사에서 PUBG는 새로운 Deston 맵이 7월 13일에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Deston 맵이 다른 PUBG 맵과 다른 점은 이 Deston 맵이 전장, 장애물, 맵의 장식품에 이르기까지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세부 사항 외에도 Deston 맵에는 이 맵의 이전 놀이터 주변을 날아다니는 거대한 닭 풍선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만나자! ONIC PH의 MPL PH S10용 최신 명단

데스톤 지도 세부정보

Deston의 새로운 지도
맵 데스톤 (출처: PUBG)

세부 사항 자체에서 이것은 우뚝 솟은 도시 건물과 PUBG 게임에서 한 번도 보여주지 않은 다양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채워진 맵입니다. 그 외에도 이 맵은 PUBG 게임의 다양한 무기에 매우 적합한 콘서트 지구, 서부 고원, 마그로브 숲, 중앙 평원과 같은 장소를 특징으로 하는 최초의 맵이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맵에는 플레이어가 기본 항목으로 활성화되는 비상 낙하산을 가질 수 있는 새로운 도르래가 장착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 맵에서 사용 가능한 주유소에서 사용하는 차량에 주유할 수도 있습니다. , 주유소는 화재에 매우 취약하고 발사시 큰 폭발을 일으킴에도 불구하고.

다른 세부 사항에서 개발자는 이 지도를 통해 플레이어가 이 지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생물 군계에서 배울 수 있기를 희망하며 플레이어는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게임의 다양한 무기와 차량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항목 섹션 자체에는 기존 반경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찾는 기능을 하는 Blue Chip Detector라는 새 항목이 있습니다. 이 지도의 존재 외에도 PUBG는 Origin 12 Slug Shotgun과 Mp9 기관단총이라는 2개의 새로운 무기를 출시했습니다.

데스톤 맵의 등장으로 더욱 실감나는 전장으로 더욱 즐겁고 신선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읽기: VCGamers Discord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이벤트 맵 데스톤

Deston의 새로운 지도
PUBG 데스톤 서머 투어 이벤트

Deston 맵은 특수 맵이기 때문에 PUBG나 Krafton은 이 맵의 공개와 함께 새로운 맵의 공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것입니다. 이벤트 이름은 Deston Summer Tour Event입니다.

Deston Summer Tour 이벤트는 PUBG 플레이어가 2주 동안 이 맵의 각 지역을 돌아다니며 마음에 드는 장소를 선택하고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찍어 PUBG가 정한 플랫폼에 업로드하여 순간을 포착해야 하는 PUBG에서 주최하는 이벤트입니다. .

Deston Summer Tour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 중 플레이어는 최대 1000 G-coin의 Deston 스프레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 이벤트 자체는 PUBG의 새로운 맵인 Deston의 오픈을 알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PC(Steam & KAKAO) 또는 보유한 콘솔 플랫폼을 통해 PUBG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생존을 위한 Minecraft 비밀 트릭

데스톤 맵 이벤트 일정

Deston의 새로운 지도
맵 데스톤 (출처: PUBG)

Deston Summer 이벤트는 다음 일정에 따라 진행되며,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미리 정해진 일정에 따라 상품이 발송됩니다.

배송기간

  1. WIB: 7월 23일 오후 2시 – 8월 5일 오전 7시
  2. PDT: 7월 23일 오전 12시 – 8월 4일 오후 11시 59분
  3. CEST: 7월 23일 오전 9시 – 8월 5일 오전 8시 59분
  4. KST: 7월 23일 오후 4시 – 8월 5일 오후 3시 59분

우승자 발표

  1. WIB: 8월 19일 오후 2시
  2. PDT: 8월 19일 오전 12시
  3. CEST: 8월 19일 오전 9시
  4. KST: 8월 19일 오후 4시

Top Up Diamonds, Skins, Jockeys 등과 같은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매력적인 가격으로 할인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