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최고의 프리파이어 MR 무기

MR 프리파이어

명사수 소총 또는 MR 프리파이어 취급하는 데 많은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가장 어려운 종류의 무기입니다. MR Free Fire는 최고에서 최악까지 게임의 DMR 목록입니다.

Free Fire는 방대한 무기 목록을 제공하는 최고의 모바일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중에서 Free Fire의 MR 클래스는 저격 소총의 높은 데미지와 돌격 소총의 높은 발사 속도를 결합하여 아마도 가장 강력할 것입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VCGamers가 2022년 2월 최고의 MR 프리파이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2년 2월 최고의 Free Fire MR 목록

딱따구리

MR 프리파이어
딱따구리

딱따구리는 현재 Free Fire에서 가장 높은 DPS 무기일 것입니다(모든 샷을 착지할 수 있는 경우).

85 데미지 스탯과 77 아머 관통력을 가지고있어 게임 후반에도 미친 DPS를 생성합니다. 이 높은 수준의 AP를 통해 Woodpecker M21은 최대 3/4의 장갑을 무시하고 헬멧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무기의 가장 큰 단점은 아마도 표준 이하의 사거리가 63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모든 Free Fire 저격소총 중에서 가장 낮은 것 중 하나입니다.

또한 정확도도 69로 매우 낮습니다. 이는 딱따구리가 매우 부정확하고 이를 사용하려면 좋은 조준이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무기의 유효 범위를 늘리고 반동을 줄이기 위해 이 무기에 소음기, 총구, 손잡이 및 개머리판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AC80

MR 프리파이어
AC80

AC80은 이 목록에 있는 최신 총이며 사용하기 가장 쉽습니다. 이 무기는 두 번의 연속 사격으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DMR입니다.

MR 프리파이어 중 데미지 스탯은 가장 낮지만, 데미지 보너스 스킬을 통해 AC80 사용자는 단 2발로 손쉽게 킬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를 유일한 저격 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격 후 무기를 변경하면 추가 데미지 부스트가 사라집니다.

특수 능력 외에도 AC80은 동급 무기 중 가장 가벼운 무기이기도 합니다. 무려 77의 이동 속도로 플레이어는 SMG 사용자만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AC80을 사용하면 상대방을 연속으로 때리면 추가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이 AC80은 저격수와 같은 중장거리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효과적인 무기입니다.

Free Fire의 다른 MR 유형 무기와 마찬가지로 이 AC80에는 일반적으로 상당한 피해를 주는 단발 사격 모드가 있습니다.

SVD

MR 프리파이어
SVD

전반적으로 Dragunov는 데미지, 갑옷 관통 능력 및 범위가 높은 괜찮은 Free Fire MR입니다. 딱따구리나 AC80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SVD가 더 자주 사용됩니다.

다른 MR Free Fire와 유사하게 SVD는 자체 4x 범위로 나타납니다. 이를 통해 조준경을 먼저 찾을 필요 없이 즉시 싸울 수 있습니다.

SVD는 게임 내 모든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지만 포어 그립과 개머리판이 가장 중요합니다. SVD의 정확도와 범위를 높이려면 그것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SVD의 정확도는 FAMAS보다 낮습니다. SVD를 사용하여 플레이할 계획이라면 먼저 자신을 훈련하고 Free Fire 게임에서 다른 DMR을 사용하는 데 익숙해지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Skyler Free Fire를 위한 5가지 최고의 애완동물

SKS

MR 프리파이어
SKS

SKS는 4MR Free Fire 중에서 가장 약한 스탯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상의 경우 82점과 46의 갑옷 관통력만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AR과 비교할 때 이 DPS는 여전히 숙련된 저격수의 손에 충분합니다.

다른 모든 반자동 저격소총과 마찬가지로 SKS에는 4배율 조준경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SKS가 다른 두 개에 비해 가장 큰 장점은 스폰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SVD나 딱따구리보다 쉽게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2에서 무료 DJ Alok 캐릭터를 얻는 방법

이것이 2022년 2월 최고의 MR 프리파이어 무기 목록이었습니다. 원격 전투에서 MR 프리파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