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8 금지 영웅 5인, 궁금하시죠?

금지된 영웅

MPL 시즌 8 결승 진출자

더 자세히 논의하기 전에 금지된 영웅 일명 자주 등장하는 영웅들금지 MPL 시즌 8 이벤트에서는 MPL 자체가 플레이어를 위한 토너먼트 이벤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플레이에서 자신의 기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계략 전국 규모의 MLBB.

이번 대회는 문튼이 2018년부터 공식 개최해 지금까지 8회 개최됐다. 계절 이는 1년 안에 MPL이 두 배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PL 시즌 8에는 Evos Legends, Rebellion Genflix, Onic Esports, RRQ Hoshi, Bigetron Alpha, Alter Ego, Aura Fire 및 Geek Fam 등 8개 팀이 토너먼트에 참가합니다.

8위-결승 진출자-MPL

또한 읽기: 이것은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아르고스와 라파엘라의 이야기입니다!

MPL S8 이벤트에서 금지된 영웅 5명

복수의 날개 PHARSA

Farsa 최고의 영웅 범위

파샤도 그 중 하나야 금지된 영웅 포함 된 영웅 마법사 가지고 있는 폭발 피해 특히 사용할 때 거대합니다. 궁극의 기술 – 깃털 달린 공습. 영웅 이것은 고지대 영웅 장거리에서 상대를 제거하는 데 적합합니다.

처럼 영웅 마법사, Phharsa는 계속해서 싸울 수 있습니다 일찍 그리고 늦은 경기. 레벨 4에 도달하면 파사가 매우 강해집니다. 초기 게임, 공격이나 방어에 매우 안정적입니다. 늦은 경기 공격 거리와 파사의 투기장이 멀고 넓기 때문이다.

Phasa 자체도 그중 하나입니다. 영웅 내부적으로는 상당히 두려운 일이다 계절 이 8개의 존재로 인해 하나의 범주로 분류된다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금지된 영웅.

이런 일이 파사월 7주에도 일어났습니다. 가장 많은 것은 9번이었다. Phharsa는 25%만 달성했습니다. 승률 일곱째 주에는 네 번 나타났습니다.

스틸 스윗하트 'JAWHEAD'

턱뼈

Jawhead 그 자체는 하나입니다 금지된 영웅 이는 그 존재가 다음의 구독임을 의미합니다.타이어 그리고-선택하다 플레이어에 의해. ~에 계절 어제 7개 Jawhead는 총 80개를 얻었습니다. 타이어, 을 위한 계절 8주차 7만 영웅 이건 9번 받았습니다 타이어.

이는 다음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영웅 이 귀여운 것은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기술 그것은 치명적입니다. Jawhead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탱크 커버, 개시자 전쟁 때로는 지원하다 동료들을 보호하고 구하기 위해.

와 함께 기술 2 – 이젝터던지기로 상대를 쉽게 납치하고 죽이는 그의 능력 영웅 팀의 군중 속으로 적.

추가됨 궁극의 기술멈출 수 없는 힘 쉽고 확실하게 한 명의 적을 목표로 삼을 수 있고, 모든 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격 피해 조헤드 출신. 그래서 군중 통제짜증나. 모두가 Jawhead에 동의하도록 만드세요. 멈출 수 없는!

천상의 주먹 'PAQUITO'

파키토는 전투기 영웅 주로 전투의 최전선에 있는 사람들, 영웅 이건 장기적인 싸움을 일으킬 수 있어, 빛을 발해 늦은 경기. 높은 내구성과 결합하여 최고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영웅 주의하고 분류하기 위해 금지된 영웅 MPL 시즌 8 이벤트에서.

파키토(Paquito)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부업 그리고 탱크 이 팀은 전투나 공격 시에도 빠른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군중 통제 서사시적인 각 작품에서 Paquito의 역할을 만들어냅니다. 팀파이트 매우 큰.

뿐만 아니라 Paquito는 다음과 같은 제품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손상 높은 축복 콤보 기술세트 그의. 시즌 8, 7주차 동안 Paquito는 8번 금지되었습니다.

LING 시안 핀치

영웅 링

링은 영웅 암살자 이동성이 높고 다음을 제공하기 때문에 위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리적 공격 적에게 매우 큰 일입니다. 링은 등의 백라인을 위협한다고 한다. 명사수, 치명적이고 빠른 공격으로 인해.

링 자신은 시즌 8, 7주차에 15경기에서 12번 출전 금지를 당했습니다. 링 역시 1위로 남을 것으로 예상된다. 금지된 영웅 가장 자주 사용하게 될타이어 라운드까지 플레이오프 나중에.

심연의 마녀 셀레나

셀레나의 영웅 스킬

셀레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웅 지원 그 존재만으로 분류될 만큼 두렵다. 금지된 영웅. 와 함께 기술 1 - 셀레나가 파트너인 Abyss를 소환하는 Abyssal Trap 악마 상대의 움직임을 잠그고 제한한 다음 전달합니다. 손상 규모도 크고, 효과도 있을 수 있어요 충격 긴 거리.

추가됨 기술 2 – 심연의 화살 주는 충격 그리고 손상 큰. 다시는 안 돼 기술 1 셀레나는 최대 3명까지 소환 가능 심연의 악마 그러면 지도를 더 폭넓게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셀레나는 영웅 지원 7주차에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에요. 그가 그 중 하나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금지된 영웅 왜냐하면 셀레나는 15번의 싸움에서 7번 승리했기 때문입니다. 타이어.

MPL S8 8주차에 참가하는 팀

2021년 10월 1일 금요일

첫 번째 경기: 15.00 WIB – Alter Ego(AE) 대 Aura Fire

두 번째 경기: 17시 30분 WIB – EVOS Legends 대 Bigetron Alpha(BTR)

2021년 10월 2일 토요일

첫 번째 경기: 13:00 WIB – ONIC Esports 대 Geek Fam

두 번째 경기: 15.30 WIB – Aura Fire 대 Rebellion Genflix(RBG)

세 번째 경기: 18:00 WIB – EVOS Legends 대 RRQ Hoshi

2021년 10월 3일 일요일

첫 번째 경기: 15.00 WIB – Rebellion Genflix(RBG) 대 Geek Fam

두 번째 경기: 17시 30분 WIB – ONIC Esports vs Alter Ego

2021년 10월 1일 금요일부터 2021년 10월 3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MPL 시즌 8 시청을 놓치지 마세요. 다음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1. 유튜브 : MPL 인도네시아,
  2. 페이스북: MPL 인도네시아
  3. 니모 TV: mpl-id
또한 읽기: MPL 시즌 8주 7일 1 요약
많은 배너를 무료로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