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7이 곧 시작됩니다!

MPL 시즌 7

이달 말, 권위 있는 대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이 인도네시아에서 곧 시작됩니다. 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Professional League(MPL) 시즌 7이 2021년 2월 26일부터 시작됩니다. 물론 MOBA 게임에서 Esports 팀 간의 경쟁은 다시 가열됩니다.

또한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몇몇 강팀들은 이전 대회와 다른 스쿼드나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분명히, 이전 이벤트에서 결정적인 라운드를 할 때 그들만의 '복수'를 가지고 있는 여러 e스포츠 팀이 있기 때문에 큰 경기가 제공될 것입니다.

MPL 시즌 7에 대한 질문

한편 이번 대회는 상당히 치열할 전망이다. 참고로 이전 이벤트마다 등장하는 분위기는 항상 뜨거웠다. 이전 두 시즌 동안 RRQ Hoshi는 이번 이벤트에서 계속해서 강세를 보였습니다. 그 증거, Lemon cs는 계속해서 승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King of Kings'라는 별명을 가진 팀은 지난 두 대회인 MPLI와 M2에서 부진한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PL 시즌 7은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팀이 차기 최강 팀의 타이틀을 증명할 수 있는 꽤 좋은 장소가 될 것입니다. 작년에 마지막 세 번의 대회를 모두 놀라게 한 Alter Ego에 대해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네, '다크호스'라는 별명을 얻은 팀은 MPL 시즌 6 결승 진출자, MPLI 우승자, M2에서 3위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Udil cs는 이 이벤트에서 챔피언이 될 수 있는 새로운 후보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다가오는 이벤트에는 스쿼드 라인업을 채울 새로운 명단이 있는 Evos Legends가 여전히 있을 것입니다.

지난 시즌에는 약 8개의 e스포츠 팀이 경쟁했습니다. 세부적으로는 Alter Ego, Aurafire, Bigetron Alpha, Evos Legends, Geek Fam, Genflix Aerowolf, ONIC Esports 및 RRQ Hoshi입니다.

그렇더라도 아직까지는 MPL 시즌 7에서 뛸 e스포츠 팀의 지속에 대한 공식적인 소식은 아직 없습니다. 아마도 경쟁할 팀은 확실히 이전과 변함이 없을 것입니다.

아마도 나중에 MPL 시즌 7이 시작되면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e스포츠 팀이 있을 것입니다. 최근에 각 팀 간에 선수 이적이 발생했음을 기억하십시오. 물론 각 e스포츠 팀의 새로운 얼굴에 대해 알게 되면 놀랄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전 시즌에 MPL에서 우승한 팀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것은 그 시대에 승리한 e스포츠 팀을 기억하게 할 것입니다.

  • MPL 시즌 1

NXL Roxy가 우승을 차지했고 Evos Sports가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 MPL 시즌 2

RRQ는 챔피언이 되는 데 성공했고 Evos Sports는 준우승에 복귀하기 위해 만족해야 했습니다.

  • MPL 시즌 3

ONIC Esport가 이겼고 Louvre Esports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 MPL 시즌 4

Evos Legends는 마침내 챔피언이 되었고 RRQ Hoshi가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 MPL 시즌 5

이번에는 RRQ Hoshi가 우승에 성공했고, Evos Legends는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 MPL 시즌 6

RRQ Hoshi가 다시 챔피언이 되었고 Alter Ego가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MPL에서 1위를 차지한 팀들을 보면 MPL 시즌 7에서 어떤 e스포츠 팀이 승리를 거둘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