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tal Kombat 게임 세계의 아이스 나이트인 Sub Zero에 대해 알아보세요!

서브 제로

Sub Zero는 게임 세계의 OG 또는 오리지널 플롯 캐릭터입니다. 모탈 컴뱃. 그의 얼음 능력은 너무나 유명해서 그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그는 정반대의 두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선과 악. 서브제로 비한은 몸에 특별한 흔적이 있는 사람들을 타깃으로 삼는다.

영화와 게임 시리즈의 세계에서 Sub Zero의 희생자이자 Scorpio를 제외한 그의 치명적인 적은 Cole Young입니다.

기본적인 MMA나 종합격투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슴에 화상 흉터 형태의 드래곤 마크가 있는 캐릭터입니다.

Sub Zero의 이야기를 더 알고 싶으신가요? 저자는 이 글을 통해 이를 요약했다. 잘 들어.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강력한 Mortal Kombat 캐릭터 7명,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나요?

서브제로의 유래

서브 제로 - 조 타슬림
서브 제로 – 조 타슬림 (출처: 반다이)

아이스 나이트 서브 제로(Sub Zero)는 1992년 출시된 모탈 컴뱃(Mortal Kombat) 게임 세계관의 오리지널 캐릭터입니다.

Cage, Sonya, Liu Kang 및 Scorpion과 함께 그는 아마겟돈이 발생하기 전에 Mortal Kombat의 영역을 탐험합니다.

그는 요한 토비아스의 창조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이 캐릭터는 The Chinese Ninja Connection이라는 책에서 Ninja와 관계를 맺게 됩니다.

서브 제로는 크리오맨서 종족의 피에서 나온 얼음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음을 통제할 수 있는 나라.

물뿐만 아니라, 크리오맨서 혈통을 지닌 사람은 어떤 형태로든 액체 물체를 제어하고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는 상대의 피도 포함된다.

Mortal Kombat 게임 시리즈의 세계에서 그는 단 한 순간도 자리를 비운 적이 없습니다. 이 캐릭터의 배경 스토리는 Mortal Kombat 토너먼트의 연속성을 유지하는 중요한 기둥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Sub Zero Bi Han과 Kuai Liang의 두 가지 버전

비한과 콰이량
비한과 콰이량. (출처: 레딧)

Bi Han과 Kuai Liang은 Mortal Kombat 토너먼트에서 코드명 Sub Zero를 사용하는 형제입니다.

둘 다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형인 비한은 냉혈하고 잔인한 암살자이다. 그는 자신의 목표를 방해하는 사람을 모두 제거하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Kuai Liang은 한편으로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더 차분하고 현명합니다. 실제로 형의 숙적인 스콜피온도 동료로 변신할 수 있다.

첫 번째 Mortal Kombat 토너먼트에서 Bi Han은 클랜 리더인 Lin Kuei로부터 토너먼트에 참가하도록 파견되었다고 합니다. 비한은 가차 없이 스콜피온을 퇴치하는 데 성공했다.

그러나 스콜피온은 언데드로 다시 살아나 비한에게 복수하는 데 성공했다.

비한은 죽었기 때문에 모탈컴뱃 세계관에서 망자들의 보금자리인 네더렐름으로 들어갔다. 그곳에서 그는 Noob Saibot이라는 캐릭터로 외부 세계로 돌아올 것입니다.

그의 남동생 Kuai Liang은 Lin Kuei로부터 Mortal Kombat 토너먼트에 참가하라는 동일한 명령을 다시 받았습니다. 형을 기리기 위해 그는 비슷한 코드명인 Sub Zero를 선택했습니다.

두 번째 토너먼트에서 Kuai Liang은 마침내 Scorpion을 만났습니다. 그의 형의 치명적인 적. 그러나 두 사람의 상반된 성격으로 인해 콰이량이 스콜피온을 동료로 삼는 데 성공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각자의 씨족 장로로부터 Shang Tsung을 죽이라는 명령을 이행하기 위해 함께 일했습니다. 그들의 기술 때문에 Shang Tsung은 마침내 살해당했습니다.

인도네시아적인 요소가 있어요

조 타슬림 프리미어 모탈 컴뱃
조 타슬림(Joe Taslim) 프리미어 모탈 컴뱃(Mortal Kombat). (출처: 워너 브라더스 인도네시아/YouTube)

2021년에는 원래 게임 콘솔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모탈 컴뱃(Mortal Kombat)이 워너 브라더스 프로덕션 하우스에서 영화 형식으로 선보였습니다.

냉혈한 캐릭터 서브제로 역은 영화 '레이드'로 성공한 인도네시아 배우 조 타슬림이 맡았다.

전 세계의 열정이 억제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이 꽤 긴 타임베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탈 컴뱃(Mortal Kombat)은 역대 베스트 셀러 외국어 영화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강력한 Mortal Kombat 캐릭터 7명,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나요?

에서만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다 떨어지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