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 Zoo 번들 FF 및 Arctic Blue 번들을 얻는 방법

쿨 번들 ff 그리핀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최신 Moo Zoo Bundle FF 및 Arctic Blue 번들을 받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내부의 의상과 스킨 세트는 정말 멋집니다.

프리파이어 독특한 아이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Garena는 Diamond Royale 및 Gold Royale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 의상 번들을 정기적으로 제공합니다.

전자의 경우 사용자가 다이아몬드 또는 다이아몬드 상품권을 사용해야 하지만 후자의 경우 골드 코인 및 골드 로얄 상품권을 사용하여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달 Diamond Royale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멋진 번들 중 하나는 Moo Zoo Bundle FF와 매우 멋진 Arctic Blue 번들입니다.

무 동물원 번들 FF

무 동물원 번들 FF
파갈 M10

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패턴을 테마로 한 Moo Zoo 번들 FF는 최신 Gold Royale 이벤트에서 공개된 여성용 의상 세트입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이 신발 세트는 블랙과 화이트 폴카 도트 조합이 완전히 새로운 미학을 선사합니다.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출시된 최고의 Gold Royale 여성 번들 중 하나로 쉽게 간주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지금 무료로 Moo Zoo 번들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1. Free Fire에 로그인하고 Luck Royale 섹션을 엽니다.
  2. 해당 번들의 특별 이벤트에 입장하려면 왼쪽에서 Gold Royale 메뉴를 탭하세요.
  3. 사용자는 충분한 금화 또는 Gold Royale 바우처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추가 스핀을 제공하므로 스핀 옵션(10+1)을 사용하십시오. 회전할 때마다 '럭키' 포인트가 하나씩 늘어납니다. 'Lucky' 포인트가 높을수록 플레이어가 주요 상품(이 경우 Moo Zoo 번들)을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단, 본상 획득 시 '럭키' 포인트는 0으로 초기화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Moo Zoo 번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무 동물원 – 머리
  • 무 동물원 – 탑
  • 무 동물원 – 바닥
  • 무 동물원 – 신발

Moo Zoo 번들은 Free Fire Indian 서버의 Gold Royale을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개발자는 출시 며칠 후 최고 상품을 다른 남성 번들로 교체했습니다. 또한 번들은 개봉 한 사람들로부터 게임 내 금고에서 제거되었습니다.

보상으로 사용자는 현재 남성 번들(Gold Royale에서) 및 5배 바우처뿐만 아니라 사과가 포함된 게임 내 이메일을 받았어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로얄. 번들이 별도의 이벤트로 반환될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북극 블루 번들

무 동물원 번들 FF
북극

Free Fire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된 빠른 속도의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독특한 기능으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를 빠르게 매료시켰습니다. 이 게임이 큰 성공을 거둔 이유 중 하나는 저사양 기기에서 실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Free Fire는 개발자가 제공하는 흥미로운 기능으로 인해 다른 배틀 로얄 게임과 차별화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종류의 스킨, 옷, 애완 동물, 캐릭터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여러 번들이 있습니다.

무료 화재 인큐베이터 수집품으로 매우 수요가 많은 의상과 무기 스킨의 다양한 번들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지금 Free Fire에서 Arctic Blue Bundle을 얻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많은 새로운 아이템을 얻습니다. 코스튬 번들은 게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이며 인큐베이터 섹션에 막 도착한 8개의 독점적인 아이템입니다.

현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번들 중 일부는 Arctic Blue 및 Crimson Red 번들입니다. 플레이어가 이 번들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번들은 'Free Fire Plinko'라는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6월 29일까지 계속됩니다. 플레이어가 받을 수 있는 상품에는 기본, 프리미엄, 그랜드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최우수상으로 Arctic Blue 번들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번들은 비용이 듭니다. Free Fire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고 이러한 아이템을 얻기 위해 운을 시험해야 합니다. 공 1개는 다이아몬드 25개, 공 5개는 110개입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수의 공을 떨어뜨려 얻을 수 있는 추가 보너스 상품도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참가자들에게 공을 떨어뜨릴 수 있는 7개의 출발점을 제공하며, 그들의 운에 따라 그들이 받을 상금이 결정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uper Gamer FF Max 번들을 얻는 방법, 서둘러 형제!

Arctic Blue 번들은 대상으로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나중에 Red Red 번들을 얻을 기회를 얻게 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자신의 운을 시험할 수 있는 게임에 추가된 가장 독특한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룰렛을 1회 돌리면 40다이아, 5회 돌리면 180다이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청사진: 불타는 빨강 및 진화석을 수집해야 합니다.

아래는 그것을 얻는 방법입니다;

  1. Free Fire 앱을 연 다음 왼쪽 게임의 Luck Royale 섹션을 엽니다.
  2. 그런 다음 Arctic Blue Incubator 옵션을 클릭하면 스핀이 열립니다.
  3. 플레이어는 휠을 돌리고 청사진과 진화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바우처를 받은 후 Enter 옵션을 클릭하여 인큐베이터에 입장하십시오.
  5. 플레이어는 인큐베이터의 모든 스킨을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Arctic Blue 번들은 인큐베이터 섹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운에 의존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이기기 위해 회전해야 합니다. 다이아몬드를 써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4의 5가지 최고의 Free Fire Max 번들,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게임을 열고 Lucky Royale 섹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이제 번들 및 기타 상품을 받으려면 인큐베이터 이벤트를 클릭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