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란?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충전 ML

게임의 존재는 게이머로 하여금 게임을 하게 만든다. 모바.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Moba가 무엇입니까? 글쎄, 이것이 그것이 의미하는 바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완전한 설명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모바란? MOBA는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의 약자입니다. 이 장르의 게임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약어를 모르는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즉, MOBA는 한 사람 이상이 온라인으로 플레이하고 하나의 경기장으로 제한되는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MOBA 게임 개발자는 게임 시스템을 3대3, 5대5 이상으로 만듭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 유형은 전략이 가득한 실시간 액션입니다. 이 전략은 보통 게임 개발자에게 맞춰진 다양한 측면에서 기술과 이익을 극대화하여 수행됩니다.

지금까지 MOBA 게임의 개발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많은 국내 및 국제 토너먼트가 열렸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MOBA 게임이 시장에서 광범위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Info Sport는 아래에서 MOBA 약어를 설명합니다.

모바란?

모바란?
ML 로고

MOBA 장르 게임은 이해하기 쉬운 범주에 속하지만 플레이할 때 제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따라서 게임의 관리 측면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의무적입니다.

MOBA 장르 게임은 이해하기 쉬운 범주에 속하지만 플레이할 때 제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따라서 게임의 관리 측면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의무적입니다.

MOBA는 다이내믹한 특징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전작과 똑같은 게임은 없습니다. 물론 각 플레이어의 다양한 능력과 결합된 복잡한 게임 메커니즘은 반복되지 않는 게임 경험을 보장합니다.

그 외에도 MOBA에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게임 개념이 있습니다. 상대방의 기지를 파괴하려는 목적을 알면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 강화를 생각하면 쉽게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스템 또한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준비를 반드시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군인은 자동으로 적 팀의 기지로 달려갑니다.

MOBA 치트도 쉽지 않습니다. 이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도록 게임 개발자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이 장르의 보안 시스템은 개발자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명확한 가격입니다.

자체 토너먼트가 있는 여러 MOBA 타이틀도 지원되어 게임 산업이 게임 플레이의 편의성에 계속 집중하도록 장려합니다.

이 MOBA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설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는 포용성입니다.

MOBA는 무료로 분류되지만 프리미엄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게임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게임에 미적 가치를 더하는 스킨 아이템 판매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Moba와 그 게임은 무엇입니까?

인도네시아에서 인기 있는 Moba 게임 목록

투기장 

모바란?
AOV

Arena of Valor(AoV)는 Mobile Legends의 강력한 경쟁자인 MOBA 게임입니다. AoV는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드가 있습니다. 5시에서 5시까지, 3시에서 3시까지, 더 까다로운 일대일.

Mobile Legends와 마찬가지로 AoV는 무료로 또는 인앱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추가 사용자 지정 항목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팀의 5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4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싸울 것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임의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지만, 한 사람만 1개의 영웅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도 같은 영웅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각자의 역할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지만 효과적인 역할 분담을 위해서는 항상 팀원과 함께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영웅 캐릭터는 항상 활성 상태인 패시브 스킬 1개, 쿨다운이 짧은 일반 스킬 2개, 쿨다운이 가장 높고 일반적으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마지막 스킬 1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양사 경기장

모바란?
투기장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한 MOBA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Onmyoji Arena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MOBA 게임과 달리 Onmyoji Arena에는 전형적인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있습니다.

NetEase라는 개발자가 만든 이 게임은 Android용 게임의 디테일과 사쿠라 랜드의 뉘앙스조차 매우 두껍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모바란?
ㅋㅋㅋ

리그 오브 레전드 Wild Rift는 아마도 이 세계에서 마피아 게임의 선구자일 것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Mobile Legends보다 훨씬 이전인 2009년에 시작되었으며 당시에는 PC에서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사용으로 리그오브레전드가 관심을 갖게 되었고, 2020년 10월 모바일 버전으로 이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UNITE 크로스 플랫폼 MOBA 게임이 2021년 7월 출시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모바란?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플랫폼에서 최고의 5v5 MOBA 게임 중 하나입니다. Mobile Legends는 영웅 캐릭터 덕분에 흥미로워집니다.

지금까지 저격수, 탱크, 마법사, 전사, 암살자에서 지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Mobile Legends 영웅 역할을 가진 41명의 Mobile Legends 영웅이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MOBA 게임과 마찬가지로 Mobile Legends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기지를 방어하면서 적의 기지를 파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은 중국의 게임 개발사인 Shanghai Moonton Technology, Ltd.가 2016년 7월 14일에 출시했습니다. Mobile Legends는 상징적인 5대5 플레이어로, 플레이어는 6가지 역할을 가진 100명 이상의 캐릭터로 구성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은 MPL 팀이 또 다른 MOBA 게임 부문을 만드는 것을 금지합니까?

위의 MOBA 약어는 무엇입니까? 아마도 온라인 경기장 게임 장르 및 다른 플레이어를 읽는 데 참조가 될 수 있습니다. 친구 중 누군가가 Moba가 무엇인지 묻는다면? 이 기사를 그와 공유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