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몽타주 액션을 위한 최고의 탱크 영웅입니다.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몽타주 액션 모바일 레전드 최근에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탱크 영웅이 있습니다.

Montage Mobile Legends는 이제 특히 탱크 사용자와 함께 플레이어가 얼마나 좋은지에 대한 벤치마크입니다. 문제는 모든 영웅 중에서 스킬 조합을 캡처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이 소수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 측의 높은 용량과 사용되는 Hero 탱크의 사양 덕분에 팀이 차를 이길 수 있는 멋진 순간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이 탱크 영웅의 예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제 탱커 영웅들 중에서 정기 조립 이벤트를 하는 5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Montage Mobile Legends 탱크가 누구인지 알고 싶습니까? 다음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Hero Tank Montage Mobile Legends 목록

티그리알

Mobile Legends 몽타주
티그리알

Montage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목록은 탱크 위치를 차지하는 영웅입니다. 그래, 누구 말고 티그리알. 이 영웅은 방어력이 높은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많은 HP를 가지고 있으며 매우 빠르게 돌아서도록 도와줍니다. Tigreal의 역량은 집회와 공공 통제 측면에서 매우 좋습니다.

Battle Spell Flicker와 결합된 이 행동은 매치에서 항상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순간은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조합이 적중하면 둘 이상의 적이 포함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Tigreal의 능력은 어셈블리를 구축할 때 너무 커서 최종 라인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Battle Spell Flicker와 결합된 이 행동은 매치에서 항상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순간은 조합 히트 후 하나 이상의 적을 던질 수 있기 때문에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쿠프라

Mobile Legends 몽타주
쿠프라

티그리알 외에도 쿠프라 또한 모이는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큰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기술은 다른 Hero Tank Mobile Legends보다 상대에게 덜 도전적입니다. 또한 그의 힘의 중심은 적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인도네시아에는 '바파 쿠프라'라는 서포터가 있다. 별명은 Joshua "LJ" Darmansyah의 것입니다. 프로 선수 Evos Icon은 이 단일 Montage Mobile Legends 영웅을 제어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그의 플레이는 인상적이며 항상 순위표에서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이벤트를 인용합니다.

인도네시아에는 “Mr. 후프라". 별명은 Joshua "LJ" Darmansyah의 것입니다. 프로 선수 아이콘 Evos는 이 영웅 몽타주를 매우 잘 제어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독특하며 순위표를 플레이할 때와 같이 가끔 컷 이벤트를 만들기도 합니다.

아틀라스

Mobile Legends 몽타주
아틀라스

이 강력한 영웅은 Montage Mobile Legends 영웅 목록에 포함되어 상대를 어렵게 만듭니다. 각종 사상자로 인해 집회가 진행됩니다. 하급 영웅으로 분류되지만 아틀라스는 실상 레슬링 능력이 풍부한 탱커 영웅이다.

그 기회는 사용자가 Atlas에서 궁극의 Flicker+를 활용할 수 있을 때 옵니다. 발동 시 적을 원하는 위치로 직접 공격하는 영역으로 끌어당긴다. 

가톳카차

Mobile Legends 몽타주
gatotkaca

Hero Pride 이것은 인도네시아 전설의 영감입니다. Gatotkaca는 이벤트 조립을 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캐릭터입니다. 그의 마지막 축복은 모두 가디언 아바타입니다.

데미지의 크기가 크고 효율이 높기 때문에 Gatotkaca가 사용하기 쉽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설치 토크를 얻으려면 정확한 계산이 필요합니다.

활성화되면 대상 영역이 강조 표시되고 적에게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거의 먼저 피하지 않으며 당신의 위대한 트릭은 실패합니다.

이 영웅 몽타주가 인도네시아 전설에서 영감을 받았기 때문에 자랑스럽습니다. Gatotkaca는 이벤트 조립을 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캐릭터입니다. 그의 최신 Avatar of the Guardian 덕분입니다.

큰 데미지와 높은 효율성을 가지고 있다고 Gatotkaca가 사용하기 쉽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설치 토크를 구하려면 정확한 계산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직감이 강하다면, 이 영웅이 독점적인 적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 보장됩니다. 이것은 그 사용이 게임에서 증가된 추진력을 얻기를 원하는지 여부에 의존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직감이 강하다면, 이 궁극의 영웅은 반드시 적을 즉시 파괴할 것입니다. 게임에서 장착 토크를 얻으려면 사용할 때 만족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폭동 게임에 의해 다시 고소당한 모바일 전설, 무슨 일이야?

로리타

Mobile Legends 몽타주
로리타

그의 이름은 Tank Hero이고 그의 이상적인 위치는 전방에 있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적의 침략에 대응하고 친구들을 뒤에 두는 데 효과적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유조선은 Lolita를 위한 특수 어셈블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제 Lolita는 전쟁이 시작될 때 치명적인 여주인공입니다. 이 영웅의 끝은 비교적 넓은 기절 영역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Flicker와 결합하면 범위가 더욱 넓어져 적들은 일반적으로 탈출하지 못하고 Lolita의 큰 망치에 맞았습니다. 이제 Lolita는 전쟁이 시작될 때 치명적인 여주인공입니다.

그 이유는 이 영웅의 최후는 비교적 넓은 기절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Flicker와 결합하면 범위가 더욱 넓어져 적들은 일반적으로 탈출하지 못하고 Lolita의 큰 망치에 맞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ES BJB Hirosah, VCGamers 라마단 컵 2022: MLBB의 챔피언이 됨

팀이 승리할 뿐만 아니라 Montage Mobile Legends의 영웅 탱크 목록에 있는 다른 작업이 게임을 식힐 것입니다. 매치를 통해 자신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면, 당신의 실력과 친구들은 당신의 실력을 확실히 알게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