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영웅 5명

모바일 레전드 지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경쟁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 역할도 많고 모바일 레전드 지원도 중요한 역할입니다.

역할마다 역할과 책임이 다르지만 승리하는 것은 같은 목표입니다. Mobile Legends라는 중요한 역할이 있습니다. 지원하다, 그는 관대 한 역할, 즉 팀을 돌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원 플레이어는 팀원, 특히 주자를 보호하기 위해 높은 수비 및 제어 기술을 갖춘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지원은 강력한 보호 효과를 내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다른 방식으로 그룹의 지도나 비전을 열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최고의 지원 모바일 레전드 목록

따라서 팀을 잘 관리하고 싶다면 아래의 Mobile Legends 지원을 사용해 보십시오.

마틸다 

안티 군중 제어 mathilda
Mathilda는 Mobile Legends 지원입니다.

마틸다 동료 멤버를 제대로 보호할 수 있다고 믿어지는 최초의 서포터 또는 영웅입니다. Mathilda는 업적으로 지원 영웅이 됩니다.

Mathilda는 치명적인 콤보로 게임 초반이나 후반에 탁월합니다. Soul Bloom이라는 스킬은 Mathilda가 걷는 동안 최대 6개의 스택을 수집할 수 있으며 각 스택은 주변 대상을 공격할 때 추가 피해를 줍니다.

파라미스

빌드 파라미스
Faramis는 Mobile Legends 지원 영웅입니다.

히어로 파라미스도 사용하는 파일럿이 큰 엔진을 가지고 있어야 좋은 파이터가 될 수 있는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특정 게임에서는 드물게 등장하지만 파라미스는 OP(파워)와 비슷한 데미지 출력을 가지고 있다. 물론 일부 콤보는 상대의 HP를 상쇄할 수도 있습니다.

파라미스의 최고 데미지는 적에게 효과 범위(AOE)를 공격할 수 있는 스킬인 고스트 버스터즈라는 1개의 스킬에서 나옵니다.

그리고 파라미스가 서포터를 사용하면 유연한 영웅이 된다. Faramis는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팀에 추가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디기

영웅 카운터 셀레나
Diggie는 Mobile Legends 지원 영웅입니다.

Hero Diggie는 Mobile Legends의 지원 영웅으로 전투 기술로 잘 커버하고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한타에서 팀이 살아남을 수 있는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죽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침대를 바꾸면 정말 죽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다른 영웅처럼 다시 일어나지 않습니다. 지원 영웅으로서 Diggie는 팀을 돕습니다.

한타 중일 때 Diggie 주변의 2.5초 친구는 적 팀의 제어 효과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스킬을 사용하면 팀원도 5초 동안 보호막을 얻습니다.

미노타우르스

영웅 지원 모바일 레전드
Minotaur는 최고의 MLBB 지원 영웅입니다.

탱커 영웅이자 정글러인 것 외에도 이 영웅은 서포터 영웅으로도 좋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영웅은 미노타우르스를 많은 기술로 만드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분노는 미노타우르스에게 물리 공격 20, 물리 방어 및 마법 10을 줄 때 모든 기술이 더 강해집니다. 

미노타우로스의 최고 기술은 다른 기술 중 큰 방패를 가진 Mionan Fury입니다. 이 스킬은 적 영웅에 대한 총 물리 공격력의 180% 또는 +85%에 해당하는 놀라운 능력을 발휘합니다. 넉백 효과와 둔화 효과도 70%가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권장 빌드 Mathilda MLBB 2022년 7월

라파엘라

Rafaela의 빌드가 S25를 아프게 함
Rafaela는 최고의 MLBB 지원 영웅입니다.

Rafaela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원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지원 영웅이 부족할 때 많은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Rafaela는 팀을 도울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며 HP를 재생하여 치명적인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파엘라의 치유 스킬은 주변 아군에게 HP를 줄 뿐만 아니라 일정 시간 동안 움직임을 증가시킵니다.

Rafaela는 또한 뛰어난 CC 기술을 가지고 있어 전쟁이나 분쟁 발생 시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권장 빌드 Mathilda MLBB 2022년 7월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사용해야 하는 5가지 Mobile Legends 지원입니다. 영웅 지원은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이며 지원의 역할은 팀에 매우 중요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만 게임과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