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에서 타이틀을 얻고 싶습니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목 mlbb

MLBB의 용어 제목

안녕 Vicigers! 게임 내 타이틀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oonton이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영웅에게 부여하는 상태이며 여기에는 지역, 즉 지역, 도시, 지방 및 국가를 기준으로 한 영웅 능력 및 영웅 순위가 포함됩니다.

이 상태는 사용한 영웅에 대한 플레이어의 업적입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계속 열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제 경기에 입장할 때 영웅의 아바타에서 제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목 기호를 클릭하면 플레이어의 주소 또는 지역과 점수 등급 번호 또는 제목이 표시됩니다.

MLBB의 타이틀 유형

이 Mobile Legends 게임에는 초심자, 주니어, 시니어 및 최고를 포함하는 4개의 타이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목표로 삼고 기대하는 상태는 최고입니다.

먼저 MMR이 1000 – 2000 MMR 정도에 도달했을 때 획득할 수 있는 상태인 초보자 칭호가 있습니다.

이 상태는 영웅이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거주하는 도시 수준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레벨은 지역마다 다르며 플레이어 영역에서 널리 사용되는 영웅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MMR이 2000 이상일 때 얻을 수 있는 주니어입니다. 이 주니어는 모바일 레전드 선수들이 있는 지역의 하위 디스트릭트 레벨에서 사용되는 칭호입니다.

물론 이 디스트릭트는 많은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해당 상태에 필요한 MMR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는 일반적으로 MMR이 3000 이상인 경우 얻을 수 있는 시니어 상태입니다. 여전히 주니어와 동일하지만 이 시니어는 여전히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위해 지방 수준에서 얼마나 많은 영웅이 플레이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선수들이 이 시니어에 도달했다면 그 영웅은 곧 글로벌 톱으로 향할 것입니다.

마지막은 최고 직함, 즉 주 수준 직함입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MMR이 3500 이상인 경우 이 슈프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이 수준에 있다면 분명히 플레이어는 그들의 영웅을 사용하여 매우 안정적으로 플레이할 것입니다. 이 최고의 타이틀은 확실히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최고의 플레이어 영웅으로 알려질 가치가 있습니다.

제목을 얻는 방법

그래서 그것들은 Mobile Legends 게임의 일부 타이틀입니다. 멋지지 않나요? 그렇다면 이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이것을 어떻게 얻습니까? 아래 정보를 잘 들어보세요.

실제로 이것을 얻는 것은 매우 쉽지만 아마도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이 타이틀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러워할 것입니다.

그래서 첫 번째 방법은 핸드폰이나 스마트폰에서 위치를 활성화한 다음 위치 설정을 선택하고 바에서 위치 위젯을 활성화하거나 직접 클릭하는 것입니다.

둘째, Mobile Legends 게임을 연 다음 왼쪽 상단에 있는 플레이어 프로필 또는 아바타를 엽니다. 닉네임 아래 제목이 없는 게시물을 클릭하면 바로 리드보드 메뉴로 이동한 후 경로를 선택합니다.

셋째, 위치 아이콘 또는 상단의 데이터 없음이라는 단어를 클릭하면 위치 검색 프로세스가 나타납니다. 이 위치는 플레이어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는 위치입니다.

다음으로, 위치를 찾은 후 플레이어는 순위 모드에서 한 번만 플레이해야 하며, 이는 강력한 영웅의 칭호와 영웅 순위를 얻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활성화하려면 프로필 페이지를 방문하여 제목 없음을 클릭한 다음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영웅이 표시되면 사용을 클릭합니다.

이제 타이틀을 얻으려면 선수들은 앞서 결정된 점수를 획득해야 합니다. 자주 플레이하고 순위 모드에서 항상 승리하면 플레이어의 기회보다 높은 점수를 얻으려면 더 높아질 것입니다.

또한 읽기: 블러드 윙스 아이템,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비싼 마법 아이템!

또한, 타이틀 순위는 글로벌 톱 플레이어 또는 톱 로컬 플레이어의 타이틀을 얻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는 새로운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위한 참고 자료이기도 합니다.

이제 상태와 상태를 얻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