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하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MLBB MSC 2025 EWC 플레이오프 1일차 요약

MLBB MSC 2025 EWC 플레이오프 첫날 경기 요약! 본국 대표단 중 하나가 출전합니다!
MLBB MSC 2025 EWC 플레이오프 1일차 요약
MLBB MSC 2025 EWC 플레이오프 1일차 요약. 출처: 공식 사이트

MLBB MSC 2025 EWC 플레이오프 1일차 요약

이전에 VCGamers는 오늘부터 진행될 일련의 MLBB MSC 2025 행사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첫 번째 ~까지 제오그러면 다음 날 토론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조별 리그가 끝났고 이제 플레이오프의 시간입니다! 녹아웃 스테이지와 마찬가지로, 패자는 바로 홈으로 돌아갑니다. 생중계를 볼 시간이 없었던 분들은 꼭 시청하세요!

가장 저렴한 MLBB 다이아몬드!

또한 읽으십시오:

MLBB MSC 2025 EWC 플레이오프 1일차 요약

MLBB MSC 2025
MLBB MSC 2025 플레이오프 1일차 요약. 출처: VCGamers 게임플레이

이제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MLBB MSC 2025 EWC 플레이오프 첫날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현재 플레이오프는 8강(8강)에 진출했습니다.

가장 대조적인 차이점은 물론 상위와 하위 시스템의 종말입니다. 괄호간단히 말해, 상위 팀에는 더 이상 '예비 선수' 제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이번 라운드는 더 이상 3판 2선승제(Bo3)를 사용하지 않고 5판 3선승제로 전환됩니다. 네, 세 게임을 먼저 이기는 팀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그리고 패배하신 분들은 계속 싸워서 MSC 2026에 참가할 기회를 얻으세요! – 아니면 적어도 내년 M7에 참가할 기회를 얻으세요!

이번 플레이오프에는 A조와 B조에서 총 8개 팀이 진출했습니다. 대부분이 동남아시아 팀이지만, 러시아와 유럽 대표단의 대표도 있습니다.

첫날에는 A조에 속한 팀 4개 팀만 경기를 치릅니다. 오늘 경기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과 같은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오로라 터키(AUR): 0 vs. 팀 리퀴드 PH(TLPH): 3

MLBB MSC 2025
경기 1: AUR vs. TLPH. 출처: 공식 사이트

첫 번째 경기에서는 터키 리그를 대표하는 AUR이 전 M4 월드 챔피언 TLPH와 맞붙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경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이미 예상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현재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TLPH는 #1 경기를 손쉽게 따냈습니다. 13분도 채 되지 않아 AUR의 기지 포탑이 무너지며 19-2로 승리했습니다!

한편, #2 게임에서 TLPH는 더욱 기세를 올렸습니다. 11분도 채 되지 않아 단 한 명의 로드(Lord)로 6-2로 승리했습니다. 오헤브는 그랜저(Granger)로 매니악(Maniac)까지 잡았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TLPH 경영진이 경기 시간을 늘리면서 더욱 여유로운 플레이를 펼치도록 유도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결과, #3 경기에서는 경기 템포가 느려졌습니다.

하지만 프로로서 그들은 "올바른 길"을 고수했습니다. 킬을 주고받았음에도 불구하고 AUR은 TLPH를 꺾기에는 천 년은 더 빨랐습니다. #3(10-14)을 완벽하게 휩쓸었습니다!

Mythic SEAL(MYTH): 0 vs. ONIC Esports ID(ONIC): 3

MLBB MSC 2025
경기 2: MYTH vs. ONIC. 출처: 공식 사이트

첫날 마지막 경기는 Indo Pride: ONIC이 미얀마 대표로 MYTH와 맞붙는 경기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ONIC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1 경기에서 MYTH는 이미 상당히 압도당한 듯 보였습니다. 오프 플래너 라푸라푸(압도적인 영웅)를 데려온 ONIC은 15-12로 극적으로 승리했습니다.

#2 게임에서 MYTH는 더욱 "이상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로머로 순수 서포터를 기용하지 않고 앨리스-정글러를 선택했죠. 당연히 ONIC은 이를 십분 활용하여 18-4로 승리했습니다.

MYTH는 혼란스러워 보였지만, "논리적인" 드래프트로 돌아와 Fredrinn을 유틸리티 정글러로 영입했습니다. #3 경기에서 ONIC 로스터의 움직임을 억제하고자 했습니다.

그러나 희망은 무너졌습니다. 랜슬롯 ONIC의 "쿠마"는 BoYe(MYTH의 로머)의 프랑코 압박에도 불구하고 "좌석 자세"를 유지했습니다. 스카이 킹스가 13-19로 승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요약에 대한 논의는 여기까지였습니다. MSC 2025 EWC 플레이오프 1일차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소셜 미디어에 공유해 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