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최신 ML 순위 순서 2022

로밍 - 푸시 랭크 Mobile Legends Mythic

모바일 레전드 각 레벨마다 8개의 랭크가 있는 이 2022 시즌에는 최신 ml 랭크 순서가 있습니다. 인기 있는 게임인 Mobile Legend 또는 ML을 좋아하고 ML 순위표를 모르는 분들을 위해 걱정하지 마세요. 이 리뷰에서는 ML 등급의 순서와 등급을 얻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모든 ML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기본 사항이기 때문에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 모두 ML 순위 순서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Mobile Legends 순위표를 기억하는 것은 MLBB 크리에이터 캠프에 참여할 때 분명히 이점이 있습니다. 게임을 정말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최신 ML 순위 순서 2022

ML 등급은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도달하는 레벨입니다. 이 수준은 상태를 결정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게임에서의 지위가 높아집니다. 최소 8개의 등급을 알아야 합니다.

전사

ml의 순서
전사 계급. 출처: 피네

전사는 논의할 첫 번째 전사입니다. 이것은 레벨 8에 도달하고 이전에 구매한 영웅이 5개 있을 때 도달할 수 있는 첫 번째 등급입니다.

다음 순위에 도달하려면 Warrior III에서 Warrior I 레벨만 있으면 됩니다. 이 위치는 특별한 것이 없으며 다음 위치로 이동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모든 영웅을 사용하여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엘리트

ml의 순서
엘리트 등급. 출처: 피네

다음은 엘리트입니다. 이 경우 이미 ML을 잘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ML 플레이어를 알게 됩니다. Elite 등급에는 Tier III에서 Elite I(별 4개)까지 3개의 등급이 있습니다. 다음 Mobile Legends 순위를 오르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이 순위를 오르는 것은 어렵지 않기 때문입니다.

석사

ml의 순서
마스터 랭크. 출처: 피네

ML 래더의 다음 단계는 마스터이며, 독성 플레이어와 마주하게 되며 대부분은 가짜 게임에만 의존합니다. 이 레벨에 직접 도달하려면 별 4개로 마스터 IV에서 마스터 I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것은 중간 등급이므로 다음 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순위가 복잡해 보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선수들이 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음 레벨로 이동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랜드마스터

ml의 순서
그랜드마스터 랭크. 출처: JalanTikus

그랜드마스터 랭킹 진입 자체는 전혀 어렵지 않았다. 이것은 새로운 ML 플레이어의 제한 사항입니다. 성공하면 확실히 Epic 등급으로 올라가지만 실패하면 Grandmaster 등급으로 돌아갑니다.

그랜드마스터 랭크 자체는 V에서 그랜드마스터 I까지 다양합니다. 에픽 랭크에 오르려면 일정 수의 별을 획득해야 합니다. 이 수준에서는 멍청하지 않은 플레이어와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서사시

ml의 순서
에픽 순위. 출처: GGWP

이 에픽 등급은 지옥 등급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면 드래프트 픽 시스템으로 1 게임에서 처음 4명의 영웅 중 6명의 영웅을 금지합니다.

이 한 레벨의 레벨은 Epic V에서 Epic I까지 다양합니다. 다음 순위에 도달하려면 별 5개를 얻어야 합니다. ML 순위를 빠르게 높이는 방법을 위해 이 경우 많은 영웅이 있으므로 좋아하는 날이 나중에 금지되지 않습니다.

전설

ml의 순서
레전드 랭크. 출처: YouTube/Black Gacor

이 레전드 등급 자체가 프로 플레이어를 위한 등급입니다. 이번 시즌 경기에서 당신은 강력하고 확실히 믿을 수 있는 팀에서 플레이합니다. 또한 모든 플레이어도 상당히 강합니다.

레벨은 Legends V에서 Legends I까지입니다. 평소와 같이 등급을 받으려면 별 5개를 얻어야 합니다. 

신화

ml의 순서
신화 등급. 출처: 스핀 e스포츠

Mythic 자체는 가장 높은 등급을 받은 ML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 순위는 시즌 14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순위다. 더 높은 순위가 있는 곳.

레벨 자체는 Mythic V에서 Mythic I까지 시작합니다. 이 등급에 도달하면 강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나자! 전 RRQ Vivi MLBB 프로 선수의 생체 데이터

영광스러운 신화

ml의 순서
신화적 영광

Glorious Mythic은 현재 ML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높은 계층입니다. 이 순위에 도달하려면 600점 이상의 포인트가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상위 플레이어와 상위 플레이어가 차지하는 순위가 포함됩니다. e스포츠 팀 프로.

Mythical Glory를 얻었다고 해서 거기서 멈추는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무제한 포인트 순위를 쫓을 수 있습니다.

총 600 Mythic Points 이상을 획득하면 얻을 수 있는 Glorious Mythic으로 다시 등급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보다 신화 점수가 더 높은 경우 리더보드를 완료할 기회도 있습니다.

혜택을 받으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플레이. 성가신 팀원을 만나지 않도록 멍청하고 독성이 있으며 무익한 플레이어가 많을 때는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결혼 생활에서 하는 것처럼 한 가지 역할만 수행하지 않기 때문에 단독 평가를 위한 많은 중요한 역할을 마스터하십시오. 게임 플레이 중에 여러 영역을 차지하려면 다양한 역할의 여러 영웅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아무리 잘해도 인터넷 네트워크가 지원하지 않으면 점차 이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인터넷이 원활한지 확인하십시오.

위는 몇 가지 ML 순위와 순위를 얻는 방법입니다. Mobile Legend에서 귀하의 등급을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해 열정을 고취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LBB 아레나에 참여하고 수백만 루피아 상금을 받으세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저렴한 Diamond Mobile Legends 충전으로 흥미진진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험을 즐기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