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의 10가지 집 장식 아이디어, 시도해 보세요!

마인크래프트 집 장식

인게임 마인크래프트 집의 디자인을 조정하는 등 다양한 장식으로 다양한 건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숲속의 클래식한 집 디자인부터 현대적인 스타일의 집까지 원하는 대로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집 디자인을 어떻게 정리해야 할지 혼란스러워하는 분들을 위해 Minecraft의 집 장식 아이디어 10가지를 따라해 보세요. 궁금한? 기사를 끝까지 따라가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의 벚꽃에 관한 모든 가이드

Minecraft의 10가지 집 장식 아이디어

기본적으로 Minecraft에서는 시도해 볼 수 있는 집이나 건물 디자인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죠 생물 군계 그리고 차단하다 플레이어의 창의성을 확장합니다.

독특한 장식으로 다양한 크기의 집을 만들 수 있어요! 다음은 가정 장식 아이디어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벚꽃 테마 하우스

Minecraft House - 벚꽃 테마 하우스
사쿠라 꽃을 테마로 한 집. 출처: SheepGG/유튜브

벚꽃은 피기 시작할 때 가장 아름다운 꽃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이 꽃을 보기 위해 일본을 방문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습니다.

버전 1.20 업데이트에서 Minecraft는 블록을 포함하여 이 게임에 벚꽃 생물 군계를 추가했습니다.

집의 주요 기초로 벚꽃 블록을 배열한 다음 계속해서 앞면을 장식할 수 있습니다. 집 주변에 벚꽃 나무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나무 위의 집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 트리 하우스
나무 위의 집. 출처: 미아 블룸/유튜브

영화나 애니메이션에서 나무집을 본 적이 있나요? 많은 사람들은 나무집이 재미있고 멋진 놀이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실제로 나무 위의 집에 살았던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Minecraft에서 첫 번째 나무집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을 건설하려면 테라스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른 방을 지을 수 있도록 완벽한 나무를 찾아야 합니다.

농가

마인크래프트 집 - 농가
농가. 출처: Zaypixel/유튜브

다양한 자원에 쉽게 접근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농가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런 집은 초보자가 편안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짓기 쉽습니다.

"녹색" 느낌을 추가하려면 식물 장식을 추가하거나 화려한 꽃으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중세 성

마인크래프트 집 - 성
마인크래프트 성. 출처: SixWings/유튜브

중세 성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멋진 디자인부터 대용량까지, 마인크래프트 생활에 아주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성을 쌓기 위해서는 높은 탑과 희미한 조명 등의 특징적인 요소를 잊어서는 안 되며, 우아한 아우라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어야 합니다.

수중 하우스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 수중 하우스
수중 집. 출처: IrieGenie/Youtube

바다 밑에 집을 갖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제 Minecraft에서 그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수중 주택은 Minecraft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현대 주택 모델 중 하나입니다. 구축하는 것이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그 안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중세 집

Minecraft House - 중세 시대의 집
중세 스타일의 집. 출처: NeatCraft/Youtube

중세 주택은 크기는 작지만 여전히 장엄한 성 건물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크기가 작을수록 제작 기간을 단축하면서 필요한 자원을 더 쉽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크림색 블록을 조합하여 장식할 수도 있고, 매달린 식물로 벽을 장식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건물 한쪽에 타워를 배치합니다.

일본식 주택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 일본식 가옥
일본식 주택. 출처: 엔조이 크래프트/유튜브

일본 디자인과 인테리어 팬이라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Minecraft는 필요한 장식도 제공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형적인 일본식 건물 건축물은 그 자체의 매력을 갖고 있으며, 특히 고급스러운 인상을 강조하고 싶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건물 한쪽 구석에 물고기 연못이 있는 작은 정원을 주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짜잔, 완벽하고 귀여운 집이 완성되었어요!

비치프런트 홈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 비치 하우스
비치 하우스. 출처: Zaypixel/유튜브

해변에 집을 짓는 것은 마인크래프트의 훌륭한 아이디어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자원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해변가 주택은 벽과 마당에 장식이 있는 나무 블록을 사용합니다. 집에 시원함을 더하기 위해 발코니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수영장이 있는 현대적인 주택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 현대식 주택
수영장을 갖춘 현대적인 주택입니다. 출처: HALNY/유튜브

이 게임에서 인기 있는 또 다른 현대식 주택 유형은 수영장 시설을 갖춘 주택입니다.

일부 유튜버는 다음과 같습니다. 충격 프로스트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여 현대적인 주택 디자인을 만들었지만, 그 안에 수영장을 추가하여 여전히 비싼 인상을 줍니다.

화강암, 콘크리트 등 쉽게 구할 수 있는 저렴한 재료로 집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