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DualSense 기능을 갖춘 Metro Exodus 향상된 첫 번째 PC 게임

메트로 엑소더스 강화 PC

누가 여기에서 연주하고 있습니까? 향상된 메트로 엑소더스?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이제 모든 DualSense 기능을 지원합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PS, Nintendo, XBox와 같은 다른 콘솔 게임에 비해 PC 게임에 더 관심이 있으실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PC는 콘솔 게임보다 더 흥미롭고 덜 지루해 보입니다. 물론 게임 외에도 많은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여가 시간에 게임을 하면서 일할 수 있겠죠?

PS5에는 많은 기능을 갖춘 최신 컨트롤러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제 Metro Exodus Enhanced PC에서 컨트롤러로 PS5를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PC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무엇 때문에? Metro Exodus Enhanced PC 게임이 이 DualSense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한 최초의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Metro Exodus 향상된 PC 지원 모든 DualSense 기능

PlayStation과 Xbox가 실제로 모든 컨트롤러가 PC 플랫폼 게임을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발표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러나 불행히도 기존 컨트롤러 중 일부는 게임 콘솔과 같은 완전한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Sony는 마침내 DualSense라는 최신 컨트롤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제 Metro Exodus Enhanced PC를 플레이할 때 컨트롤러의 모든 기능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핫픽스 업데이트 기사를 통해 이 정보를 알린 것은 게임 개발사인 메트로 엑소더스(Metro Exodus)인 4A Games였습니다. 햅틱 피드백 및 적응형 트리거와 같은 모든 DualSense 기능이 Metro Enhanced PC 게임에 완전히 제공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이전에는 Sony의 DualSense 컨트롤러가 일반 컨트롤러로만 작동했으며 햅틱 피드백 및 적응형 트리거를 지원하지 않았습니다. 어쩌면 이것은 다른 PC 게임 개발자가 모방할 수 있을까요?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 Netflix 스트리밍 플랫폼, 비디오 게임 산업 진출 계획, 관심 있으신가요?

적응형 트리거 및 햅틱 피드백

메트로 엑소더스 강화 PC

이 기능이 무엇을 위해 사용되는지 아십니까? 이 적응형 트리거 및 햅틱 피드백 기능은 소니가 설계한 특수 진동 시스템으로 게이머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실제로 트리거 컨트롤러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므로 게이머는 실제 무기를 쏘는 것처럼 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경험하신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기능은 괜찮습니까, 아니면 여전히 개선이나 개발이 필요합니까?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보세요, 알았죠?

Metro Exodus Enhanced PC 게임에 모든 DualSense 기능이 있어 PC 게이머에게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이 이후에는 더 이상 Sony에서 Dual Sense 컨트롤러를 구입하는 것을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게임 개발자들도 4A Games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것을 원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가까운 장래에 점점 더 많은 게임이 완전한 DualSense 기능을 지원할 것이라는 것을 누가 압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