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lia Gold Lane을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모든 상대 Gold Laner 영웅을 처치하십시오!

릴리아 골드 레인 모바일 전설

영웅 라일리아 골드 레인 최근에 트렌드 ONIC PH의 리테이너 중 한 명인 Marky에 의해 대중화 된 후 M3 당시 그는 불도저를 만들었습니다. 클린트 안에 골드 레인.

의심의 여지가,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다른 사람들은 그녀가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Lylia를 플레이할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푸시 그리고 찌름 축복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의.

물론 라일리아를 플레이하면서 골드 레인 출발할 수 있도록 꽤 좋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영웅 주인 골드 레인 클린트, 미야, 레슬리처럼.

게다가 당신은 마스터해야 스킬셋 꽤 독특한 Lylia, 당신은 결합할 것입니다 엠블럼, 전투 주문 그리고 항목 언제 구매하게 될지 성냥.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5가지 고통스러운 마법사 엠블럼 빌드, 당신의 마법사를 OP로 바꾸세요!

Lylia 플레이에 대한 5가지 팁을 확인하세요. 골드 레인 지금 시도해 볼 수 있는 순위 경기, Vicigers!

Lylia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골드 레인 파라를 전멸시키기 위해 골드 라이너

커스텀 메이지 엠블렘, 도착 그리고 매직 아이템 지참해야 함

릴리아 골드 라인 엠블럼 아이템 마법 준비

영웅 라일리아 골드 레인 상대방에게 으스스한 유령이 될 것입니다. 골드 레인 그가 위의 장비를 갖추고 있다면. 마법사 엠블럼 특히 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산출 릴리아의 공격.

우선, 당신은 세트 마법사 엠블럼 최대화 재능 흐름 3에 이어 재능대단원 3까지, 그리고 마술 숭배 재능 ~처럼 재능 기본 맞춤 마법사 엠블럼 라일리아 골드 레인.

설정 위의 항목이 크게 향상됩니다. 산출 ~에서 마법피해마법 에 의해 생성 된 기술 특히 릴리아 기술 그것의 2. 사용 이유 재능 마술 숭배 라일리아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궁극적인 추가로 사용될 것입니다 마법의 힘-그의.

그런 다음 따라 잡기 주문 도착, Lylia가 더 쉽게 터릿 안에 골드 레인 언제 찌름 영웅 싸우다, 얻는 동안 진정한 피해 추가로 이동 속도.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 메타 시즌 22 포탑 관통 꿀팁!

다음으로 컴파일해야 합니다. 항목 기여한 모든 것 마법 피해 라일리아 마력이 깃든 부적, 마법 신발, 빛나는 지팡이, 성스러운 수정, 겨울 곤봉 그리고 신성한 글레이브.

콤비네이션 항목 위의 조합이 될 것입니다 오펜스 히어로 라일리아 골드 레인 뿐만 아니라 강력한 찌름 뿐만 아니라 죽이다 그리고 상대를 죽입니다.

겨냥하다 골드 레인 직접적인 순간 초기 게임

라일리아골드라인은 골드라인을 지향합니다

당신은 노는 데 익숙합니다 성냥 좋은 권위 있는 또는 순위 에 익숙해야 한다 골드 레인, 장소 농업용 금 거주 명사수 영웅 또는 중후반 영웅 필요한 사람 항목.

사실 라일리아의 존재는 골드 라인 상대가 침투하지 못하도록 막는 것 외에도 터릿, 그는 또한 동안 농업용 금 그래서 모든 준비 항목 위 구매 가능합니다.

다행히 릴리아는 영웅 전문가 초기 게임 누가 사용할 수 있습니까 기술 1번과 2번. 준비 엠블럼 그리고 재능 위의 내용은 최소한 저장됩니다. 어디계속될 수 있도록 푸시 상대 지역으로.

넌 계속 가야 해 스팸 기술 1과 2 초기 게임. 하다 죽이다 기회가 된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용하세요 도착 그래서 공격 마법 Lylia는 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농업 버프 필요한 경우 파란색

라일리아 골드라인 블루버프 필요1

영웅 라일리아 골드 레인 좋은 공급이 필요합니다 어디 ...도 아니다 마법의 힘 뿐만 아니라 항목 과정뿐만 아니라 버프 경기장의 파란색.

버프 파란색이 가깝다 골드 레인,하지만 조심해야합니다 매복 영웅 암살자 세이버나 베네데타처럼 깜박거리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뒤로 물러서서 천천히 유인해야 합니다.

상황이 더 안전하다면 가져가야 합니다 버프 Lylia가 보다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파란색 골드 레인.

라일리아 골드라인 버프 블루 니즈 2

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영웅 안에 미드레인 만약에 성냥 거의 들어갔다 게임 중반. 원칙적으로 많이 영웅 고속 또는 마술사 그리고 명사수 팀의 움직임을 방해하기 시작한 미드레인.

돌아오다 터릿 안에 골드 레인 ~와 함께 도착 또는 속도 버프 ~에서 영웅 지원 그들을 몰아낼 수 있도록 오프 플래너 파괴하다 터릿 에.

에서 시작 게임 중반, Lylia는 때때로 다음으로 회전합니다. 미드레인 그리고 골드 레인 죽이는 임무와 함께 영웅 상대.

또한 읽으십시오: Lylia MLBB 플레이를 위한 GG 팁, 지금 시도해보세요!

제어 미니언즈 ~ 안에 골드 레인

lylia 골드 라인 에스코트 미니언즈 1

라일리아 골드 레인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미니언 의 공격이 있을 때 그의 방패를 위한 팀 영웅 상대. 이렇게 하려면 다음과 같이 숨바꼭질을 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2 및 궁극적인 상대방이 당신을 괴롭히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Lylia.

충분히 안전하다면 집중 파괴 터릿 싸워서 전멸시키다 미니언 그들. 따라서 상대와 더 자유롭게 숨바꼭질을 할 수 있습니다.

급한 상황이라면 상대를 놀려 죽일 수 있습니다. 영웅 합동으로 싸우다 기술 1, 팔로우 기술 2 상대의 움직임을 막는다. 상대가 가까우면 바로 사용 궁극적인 빠르게 뒤로 물러나려는 리리아.

라일리아 골드 라인 에스코트 미니언 2

많이 줄일 수 있을 때까지 위의 계획을 반복하십시오. 휴대전화 영웅 싸우고, 시작하다 푸시. 상대의 공격에 맞을 걱정은 하나도 없을 테니까 미니언 누구씌우다 너.

와 함께 짓다 항목 위에서 확실히 생산할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적어도 절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휴대전화 영웅 상대. 전술 활용 미니언 올바르게 결정하면 성공할 것입니다. 타이밍 콤비네이션 기술 라일리아 골드 라인.

일관된 정착 골드 레인 순간 중간 그리고 늦은 게임

라일리아 골드 라인은 골드 라인에 일관성이 있습니다.

주요 연극 영웅 라일리아 골드 레인 일관성이 있다 플레이어영역에 너무 진출하려는 유혹을 받지 않기 위해 상대, 뿐만 아니라 조합 및 타이밍 정확한 공격.

Lylia 사용자로서 골드 라인, 당신은 항상 당신의 위치를 유지해야합니다.죽이다 ~에 의해 영웅 상대. 그러나 그것은 항목 그리고 주문 위에서 해당 지역으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골드 레인 인터럽트 및 응답 죽이다 당신의 상대.

Lylia를 플레이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골드 레인, 위의 숨바꼭질 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 그리고 물어봐 백업 당신의 파트너로부터 미드레인.

또한 상황이 안전한지 여부를 항상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차선 귀하의 지역. 대개, 영웅 상대방은 무지하게 덤불 속에 숨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용 기술 1 및 2 Lylia를 덤불에서 꺼내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푸시 파괴하는 동안 터릿.

또한 읽으십시오: Lylia의 고통스러운 빌드, Auto OP Bro를 엿보세요!

그렇게 노는거야 영웅 라일리아 골드 레인 그래서 영웅 상대가 감히 가까이 오지 못한다 농업 안에 골드 레인. Lylia는 상대와 게임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므로 Lylia의 타고난 재능인 Vicigers를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