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에 살 수 있는 최고의 오래된 FF MAX 아이템 5개

오래된 FF 항목은 너무 오래되어 수집할 수 없습니다. 구매를 원하신다면 VCGamers가 2022년 6월 최고의 추천을 제공합니다.

다이아몬드는 게임 내에서 가장 가치 있는 통화입니다. 프리파이어 및 MAX 변형. 사용자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무제한으로 럭셔리 컬렉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슈터 타이틀에 다양한 신선한 스킨을 도입하는 데 매우 적극적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항목은 일반적으로 제한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므로 향후 희소성이 있습니다.

Free Fire MAX 게이머가 충분한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있다면 아래 섹션에 나열된 오래된 FF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오래된 FF 아이템 목록

게이머가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래된 ff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통화가 매우 귀중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통화를 사용하기 위한 최상의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도적 번들 성운

램페이지 번들
램페이지 번들

6월에 구매할 수 있는 첫 번째 Old FF 아이템은 Nebula Rogue Bundle입니다. Faded Wheel 이벤트를 통해 출시된 Nebula Rogue 번들은 보라색 테마의 남성 의상으로 흥미로운 테마 의상을 만듭니다.

사용자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휠을 돌려 얻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주요 상품이 있습니다. 하나는 번들이고 다른 하나는 얻을 가치가 있는 'The Collapse'라는 새로운 이모티콘입니다.

게임에 뛰어들기 전에 게이머는 이벤트를 시작하기 위해 최소 9개의 다이아몬드가 있어야 하며 두 상품을 모두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려면 총 1082개(9+19+39+69+99+149+199+499)의 다이아몬드가 있어야 합니다.

행운에 따라 더 적은 다이아몬드로 최고 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특별 페이드 휠 이벤트가 4일 후에 종료되므로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서둘러야 합니다.

AUG – 화성 랜드크러셔

오래된 FF 항목
8월

AUG는 Free Fire MAX의 강력한 돌격소총이며 2022년 6월에 구매할 수 있는 오래된 ff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속성이 개선되어 성능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AUG – Mars Landcrusher는 화기의 새로운 스킨입니다. 현재 인큐베이터 이벤트에서 속성 및 색상 그라데이션이 약간 변경된 스킨 3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rs Landcrusher는 목록에서 가장 비싸며 설계도 3개와 진화석 7개가 필요합니다. 아래와 같이 속성이 변경되었습니다.

  • 데미지++
  • 범위 +
  • 재 장전 속도 - 

플레이어에게 다이아몬드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남은 스킨 3개 중 하나를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인큐베이터는 20일 후에 새 항목으로 재설정됩니다.

Rampage Wish의 번들 및 감정 표현

오래된 FF 항목
램페이지 뉴 던

Rampage Wish 이벤트는 Rampage 이벤트 테마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Azure Stormbringer 번들, Mythos Fist(주먹 스킨), Frost Sabertooth 번들 및 Mythos Four 감정 표현이 이 특별 이벤트의 최고 상품입니다.

언급된 모든 보상은 꽤 프리미엄이며 사용자는 최소 20개의 다이아몬드로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소원을 빌기 위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하나는 요청당 다이아몬드 20개이고 다른 하나는 요청 10개당 다이아몬드 200개입니다.

200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면 플레이어에게 무료 요청 보너스(10+1) 1개가 제공됩니다. 경품 당첨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LOL 이모티콘

오래된 FF 항목
ㅋㅋㅋ

LOL 이모티콘 2022년 6월에 구매할 가치가 있는 오래된 ff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LOL 감정 표현은 지금까지 배틀 로얄 타이틀에서 가장 많이 찾는 감정 표현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게이머는 종종 Free Fire MAX에서 경기 중 행복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합니다.

다른 희귀 감정 표현과 달리 LOL 감정 표현은 게임 내 상점에서 꽤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위의 이미지에 표시된 것과 같은 일일 특별 섹션을 통해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개별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현재 관심 있는 사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399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의 '컬렉션' 섹션 안에 있습니다.

감정 표현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특정 작업을 사용하여 서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개인이 적을 물리 친 후 적을 조롱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모트의 인기는 게임 커뮤니티의 많은 부분이 손에 넣으려고 노력하면서 상당히 분명합니다. 또한 게이머는 다이아몬드를 위해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멤버십이 되면 얻을 수 있는 혜택, 다이아몬드 할인을 받으세요!

핀펫

오래된 FF 항목
핀 사람

새로운 애완 동물, 핀 사람, 이제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그 값은 699입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애완 동물은 주로 능력보다는 외모로 존경받습니다.

Finn의 능력은 Dash Splash라고 하며, 최대 레벨에서 사용자와 넉다운 또는 제거 지점에서 20미터 이내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4% 증가시킵니다. 효과는 5초 동안만 지속되며 Dash Splash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90초입니다.

애완동물은 전장에서 플레이어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는 약 20개를 구매할 수 있으며, 각각(기본 2개 제외)에는 서로 다른 능력 세트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amond FF 2022년 5월판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5가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은 가격이 저렴하지 않고 대부분 다이아몬드 699개로 비싼 가격표를 달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