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지원이 사용해야 하는 Dota 2 아이템 5가지

도타 2 아이템

지원 영웅 플레이어인 경우 5개의 항목이 있습니다. 도타 2 당신이 사용해야합니다. 도타 2 아이템만 설치하지 마세요, 나중에 부담되실 거에요!

Dota 2에서는 영웅 지원가의 역할이 필요합니다. 지원가도 회전이 좋아야 하고 적의 소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전쟁에서 안정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복구 지원 또는 탈출 지원.

또한 팀이 이기려면 어떤 dota 2 아이템을 구매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캐리어 또는 미들 레인으로서 Dota 2 항목의 지원 또는 지원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지원은 상품 선택에 대해 논의해서는 안됩니다.

이 기회에 지원을 위해 가져와야 하는 도타 2 항목 목록을 제공합니다. 도타 2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다음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지원을 위한 Dota 2 아이템 목록

그을린

도타 2 아이템
그을린

가져와야 할 첫 번째 dota 2 항목은 연기입니다. 이 연막 아이템은 여러 상황에서 팀을 도울 수 있습니다. 싸우고 싶다면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이 우리 팀의 위치를 보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Smoke는 적 영웅의 위협을 받을 때 도움이 필요한 영웅을 도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언가를 가져오려면 지원이 매우 필수입니다.

기만 연기는 80골드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지역의 모든 팀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oke of Deceit이 주는 효과는 영웅이 카드 별칭에서 완전히 사라지고 35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9초 동안 재사용 대기 시간이 추가로 부여된다는 것입니다.

래핑 상태에서도 스킬을 사용하거나 활성 개체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의도적으로 또는 실수로 스킬이나 개체를 활성화하면 마스크의 효과가 사라집니다.

포스 스태프

도타 2 아이템
포스 스태프

포스 스태프는 지원 영웅의 일부로 구매할 수 있는 두 번째 필수 도타 2 아이템입니다. 이것은 긴급 상황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으며 전쟁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항목의 기능은 영웅을 조금 앞으로 이동시키는 것입니다.

팀을 이끄는 영웅이 위협을 받는 경우, 주 영웅에게 인센티브를 주어 적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포스 스태프 아이템은 적 영웅의 위협을 받을 경우 자신의 영웅에게 압력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원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옵저버 와드 & 센트리 와드

항목
옵저버 와드 & 센트리 와드

이것은 가장 중요한 도타 2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지원하다. 이 두 가지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역시나 이 아이템의 가격은 비싸지 않다!

Observer Ward에서는 배치하려는 영역에 따라 상대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지역에서는 어두운 날씨에 들어갈 때 시야나 빛을 얻을 수 있습니다.

Senrty Ward에서는 상대 Hero가 Sentry Ward를 통과할 경우 상대 Hero가 길을 잃을 수 있는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작은 것이 매우 중요하지 않습니까?

Dota 2에서 Ward라는 아이템은 플레이어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아이템입니다. Dot 2에는 Observer Ward와 Sentry Ward라는 두 개의 Ward 클래스가 있습니다. Observer Ward는 개체를 배치할 영역을 제어할 수 있는 개체입니다.

림머 케이프

옵저버 와드 & 센트리 와드
림머

미광 망토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도타 2. 이 아이템은 긴급 상황에서 Hero 또는 Middle Lane을 수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도타 2 아이템은 5초 안에 사라지고 45%의 마법 저항력을 얻는 효과를 줄 것입니다.

이 아이템의 가격은 1950골드로 상당히 비싸지만 +20 공격 속도와 +25% 마법 저항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팀의 캐리 또는 미드 라이너와 같이 자신의 영웅 및 팀의 중요한 영웅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Glimmer Cape는 항마법 효과가 있는 값싼 아이템입니다. 가격은 1950골드이지만 공격 속도 +20, 마법 저항력 +25%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Glimmer Cape는 5초 이내에 효과를 활성화 및 제거할 수 있으며 마법 저항력이 45%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Dragon's Blood 시즌 2에 대한 추가 정보

을의 신성 홀

을의 신성 홀

마지막으로 가져올 것은 을의 홀입니다. 이 기사는 비용이 많이 들지만 중요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10 지능, +150% 마나 재생, +40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의 지원 아이템 목록에 포함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이 효과는 미들 캐리/라이너 영웅이 상대 팀의 표적이 될 경우 상대 영웅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는 매우 유용하며 구매를 지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로 간주됩니다.

Dota 2와 다양한 기능 및 효과에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그러나 위의 5개 항목은 Dota 2 게임에 도입될 중요한 지원 항목입니다.

지원팀에 사용하여 팀이 위치를 잡을 시간을 주거나 영웅이 자리를 비울 때 주문을 시전하고 진정할 시간을 줍니다. 떨어지는 것은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Blink Dagger를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당신을 쫓는 적 영웅에게 탈출할 시간을 주기 위해 사용하거나, 혼자 사용하여 팀이 당신을 도울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5인, 마약 금지!

이 dota 2 아이템은 또한 이동 속도에 따라 Quas/Wex Invoker에 도움이 되는 속도 향상을 제공하고 주문 사용을 준비할 시간을 주는 멋진 비활성화를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