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 릴을 다운로드하는 6가지 방법, 정말 쉽습니다!

인스타그램 릴

릴은 다음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인스 타 그램 사용자의 짧은 동영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다운로드 IG 릴?

Tiktok의 FYP와 유사하게 Reels는 무작위로 표시되는 다양한 Instagram 사용자의 짧은 비디오가 포함된 특별 메뉴입니다.

지혜의 진주에서 시작하는 가사 노래, 그리고 여기에 떠다니는 재미있는 동영상이 많이 있습니다. 때로는 갤러리에 저장하고 싶을 만큼 흥미로운 비디오가 하나 이상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IG Reels를 개인 기기에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대답은 물론 그렇습니다. Reels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는 분들을 위해 아래 기사에서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stagram에서 좋아요를 누른 게시물을 보는 방법

IG 릴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IG 릴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Instagram에서 Reels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출처: 핀터레스트

Instagram의 Reels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다운로드

IG 릴 다운로드 방법 - Instastory
Instastory를 통해 릴을 저장합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IG에서 Reels를 다운로드하는 첫 번째 방법은 다운로드하려는 비디오를 Instagram Story에 공유하는 것입니다.

"공유" 아이콘과 메뉴 표시줄의 가장 왼쪽에 있는 "스토리에 추가"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후, 영상을 확대하거나 축소하여 취향에 맞게 영상을 조정하세요. 마지막으로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하고 '저장'을 선택하세요.

이 방법은 비교적 번거롭지 않지만 영상 크기가 맞지 않아 프레임의 일부가 잘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냅인스타 사용하기

IG 릴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 Snapinsta
Instagram Reels 다운로드 웹사이트. 출처: Snapinsta

Snapinsta는 Reels를 비롯한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원하는 Reels 영상의 URL만 복사하시면 됩니다. "공유"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링크 복사" 아이콘을 찾으세요.

사이트로 이동 스내핀스타 둘 다 기기에서 스마트폰 또는 PC. 제공된 열에 복사된 Reels 비디오의 URL을 입력합니다.

URL 열 바로 옆에 있는 녹색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하고 잠시 기다리세요. 마지막으로 동영상 바로 아래에 있는 파란색 '동영상 다운로드' 메뉴를 누르세요. 파일이 다운로드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바이럴 노래를 스트리밍하는 재미있는 방법인 TikTok Music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알아보세요!

Savefrom.net 사이트 사용

Savefrom.net 사이트
Savefrom.net 사이트. 출처: Savefrom.net

Safefrom.net은 매우 인기 있는 비디오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Instagram뿐만 아니라 Youtube, Tiktok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비공개 갤러리에 저장하려는 Instagram 동영상의 URL만 있으면 됩니다.

제공된 열에 URL 링크를 붙여넣은 다음 열 옆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문제의 영상이 나타날 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세요.

일반적으로 다운로드하려는 비디오에는 여러 가지 형식이나 해상도 옵션이 있습니다. Reels 자체의 경우 이 사이트에서는 MP4 형식만 제공합니다.

Playstore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IG 릴 다운로드 방법 -
Instagram Reels 다운로더 앱. 출처: 플레이스토어

위 사이트 이름을 브라우저에 입력하는 것이 너무 번거롭다면 Playstore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IG에 Reels 비디오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는 2023년 9월 11일에 출시된 Reels 비디오 및 스토리 다운로더입니다.

먼저 인스타그램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다음으로, 다운로드하려는 Reels 비디오를 선택하고 URL 링크를 복사하세요.

URL 링크를 복사하신 후, 신청서를 입력하시고 제공된 열에 링크를 붙여넣으세요.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하고 비디오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 기다리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 Strike 2(CS2): 다운로드 방법 및 PC 사양

인그램머 사용하기

인그래머
인그래머. 출처: 인그램머

인그래머 Android 스마트폰에 Instagram Reels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용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Instagram을 열고 다운로드하려는 비디오 릴을 찾으세요.
  • URL 링크 복사
  • 그런 다음 Ingrammer 웹사이트를 엽니다.
  • "도구" 옵션을 클릭한 다음 "Instagram 다운로더"를 선택하세요.
  • 이전에 복사한 URL을 붙여넣거나 붙여넣은 후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 결과가 나오면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비디오 릴을 저장하세요.

아이그램

아이그램
아이그램. 출처: 아이그램

아이그램 빠르고 실용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Instagram Reels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iGram에서는 사진과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Instagram을 열고 다운로드하려는 릴을 찾으세요.
  • 릴 URL 링크 복사
  • 그런 다음 iGram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 iGram 표시 상자에 URL 링크를 붙여넣으세요.
  • 그런 다음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 아래로 스크롤하여 “download.mp4” 옵션을 선택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Instagram에서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 정말 쉽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장치에서 IG의 비디오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