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Roblox를 혼자 쉽게 보는 방법

Roblox 프로모션 코드

때를 Roblox 게임 계정 만들기, 자동으로 Roblox에서 ID를 갖게 됩니다. 그렇다면 ID Roblox를 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게임의 ID는 문자와 숫자의 고유한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ID의 목적은 실제 세계의 KTP와 동일합니다. 즉, 계정의 ID입니다. 그 외에도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Roblox의 모든 사용자가 동일한 ID를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럼 ID 로블록스 보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다음 리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ID 로블록스가 무엇인가요?

ID Roblox를 보는 방법
로블록스 플레이 방법. 출처: roblox.com

ID Roblox는 모든 Roblox 계정에 존재하는 고유 번호 집합으로 구성됩니다. 각 Roblox 계정에는 자체 ID가 있습니다.

Roblox에서는 ID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계정을 찾을 수 있지만 암호를 잊어버렸을 때 새 암호를 변경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새 암호를 변경하려는 경우 Roblox 지원 팀에서 이메일, 사용자 이름 및 ID와 같은 일부 데이터를 요청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ID가 Roblox 계정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ID Roblox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Roblox 플레이 방법, 빨리 프로가 되자!

ID Roblox를 보는 방법

ID Roblox를 보는 방법
ID Roblox를 보는 방법. 출처: roblox.com

Roblox 게임에서 ID 계정을 보려면 브라우저(Google Chrome, Mozilla Firefox, Safari 등)를 통해 Roblox 웹사이트 페이지를 열어야 합니다.

단계를 알아보기 위해 다음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Roblox 계정 로그인

먼저 노트북이나 휴대폰에서 먼저 브라우저를 통해 공식 roblox.com 웹사이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먼저 Roblox 계정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해야 합니다.

Roblox 웹사이트는 많은 기능으로 인해 상당히 무겁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빠른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필 페이지 선택

성공적으로 로그인한 후 상단의 추가 옵션 아이콘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필 메뉴를 선택합니다.

URL 열 클릭

Roblox 계정 프로필 페이지에 있을 때. ID Roblox 계정을 보려면 위의 URL 열을 클릭하세요.

Roblox 프로필 URL 복사

ID 귀하의 Roblox 계정은 URL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텍스트 표시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복사 아이콘을 클릭하여 URL을 복사해야 합니다.

ID Roblox 붙여넣기 및 보기

이전에 복사한 URL을 보려면 메모를 열어 URL을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URL의 번호는 Roblox 계정의 ID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혼란을 등록하는 방법?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ID Roblox를 교환할 수 있습니까?

ID Roblox를 보는 방법
Roblox ID는 교체가 가능한가요? 출처: 소프토닉

ID Roblox를 교체할 수 있느냐고 묻는다면 교체할 수 없다는 대답이 나옵니다.

앞서 설명했듯이 ID는 현실 세계의 KTP와 동일하므로 ID는 모든 Roblox 계정의 영구 ID가 되었습니다.

ID Roblox 계정은 일반적으로 Roblox 계정을 만들 때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ID Roblox 계정은 변경할 수 없지만 가지고 있는 Roblox 계정의 사용자 이름은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할 수 있으려면 1,000 Robux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Robux는 다음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Noob: 사용 정의 및 목적

따라서 이번에는 ID Roblox를 보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기사가 미래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다음 사이트에서만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