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 ML에 적합한 5명의 히어로 파이터, 정말 OP!

하이퍼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은 게임에서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웅 중 하나는 Hyper입니다. 이 역할에 적합한 전사 영웅이 여럿 있는 곳.

농사가 영웅을 적 플레이어로부터 최고의 위치에 도달하게 할 때. 불행히도 모든 유형의 파이터 영웅을 하이퍼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MLBB 특별한 기준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거론될 파이터들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하이퍼 역할을 할 자격이 있는 파이터들이다. 다섯 번째를 자주 사용하는 일부 프로 선수도 있습니다. 전투기 이것. 

히어로 파이터의 하이퍼 리스트

하이퍼가 되기에 적합한 파이터 영웅을 찾고 계십니까? 아래 5명의 영웅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 종 

카운터 Yuzhong
영웅 유종. 출처: VCGamers.

초기 존재 유 종 Land of Dawn에서 플레이어는 즉시 그를 Hyper로 사용하려고했습니다. Yu Zhong은 그 자리에서 자격을 갖춘 기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첫 번째 스킬로 팀 구성에 사용할 때 큰 격차가 있을 것입니다. 

Yu Zhong이 하이퍼로 게임에 존재하는 것은 큰 영향을 주지만, 그는 서로를 보완할 수 있는 팀원이 필요합니다. 

운 좋게도 Yu Zhong은 농사에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영웅은 매우 독립적이어서 이동할 때 지원과 탱크를 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표범

레오모드 정글 만들기
영웅 레오모드. 출처: VCGamers.

표범 게임, 특히 Hyper로 신뢰할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파이터로서 그는 뛰어난 기동성과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패스를 통해 레인과 몬스터를 빠르게 제거하기가 더 쉬워지기 때문에 그의 하이퍼 캐리 능력은 매우 좋습니다. 

여러 Mobile Legends 대회에서 Leomord 영웅을 하이퍼 캐리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프로 선수들이 Mobile Legends에서 이 영웅을 하이퍼로 사용하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다이로스 

MLBB 하이퍼 히어로즈
영웅 유종. 출처: VCGamers.

파이터 영웅에서 하이퍼 캐리어를 소환하려는 경우 백 파이터 데미지는 중요한 옵션입니다. Dyrroth는 이 역할에 완벽한 사람입니다. 

Lemon이 Hyper mount Dyrroth를 처음 선보인 것은 MPL 시즌 5였습니다. 분명히 이 영웅은 OP'(작동력)일 뿐만 아니라 하이퍼 영웅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프레야 

하이퍼모바일 레전드 프레야,
프레야. 출처: UHD 월페이퍼

Moonton의 버프 이후 Freya는 무시할 수없는 전사가되었습니다. 아쉽게도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경우는 아직 드뭅니다. 대부분 오프플레이어로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영웅이 모바일 레전드에서 하이퍼 영웅으로도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프레야는 모든 기술이 적을 즉시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좋은 팀 캐리어가 될 수 있습니다.

프레야는 싸울 때 조심하면 멍청하고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종종 지나가는 영웅을 죽이기 위해 숲에 숨어 있으며, 싸우는 동안 자신을 너무 많이 보여주지 마십시오.  

피를 솎아내거나 한 번에 많은 영웅과 싸우는 것과 같이 빠를 때만 최고의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최고의 기술을 두 가지 기술에 사용하면 정말 집니다. 그런 다음 후자는 항상 상대의 주요 영웅을 먼저 찾고 잠그고 상대의 탱크 영웅을 죽이는 데 너무 집중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L 하이퍼 블렌드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요령

턱머리 

히어로 죠헤드. 출처: VCGamers.

Jawhead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OP 영웅 중 하나입니다. 탱크나 저격수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Jawhead의 데미지도 짜증나고 고통스럽습니다. 

파이터이긴 하지만 이 영웅은 여전히 Mobile Legends에서 하이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그가 가진 모든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가방 속 5명의 영웅은 파이터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하이퍼가 되기 위한 나름의 자원을 가지고 있다. 그들 중 일부는 Leomord 및 Yu Zhong과 같은 경쟁 게임에 사용되었습니다. 

이는 여명의 땅에서 적팀에게 위험한 전투력으로 일부 전사 영웅을 완전히 탐색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하이퍼의 의미, 꼭 알아야 할 것!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충전 및 빠른 처리를 위해 다음에서만 충전하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