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휴대폰 번호를 추적하는 가장 쉬운 방법

셀 번호 추적

오랫동안 사용했던 휴대폰 번호를 잃어버리면 정말 짜증나겠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분실한 휴대폰 번호를 추적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현대 시대에 Vicigers 친구들은 알 수 없거나 분실한 휴대폰 번호를 빠르고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추적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Buddy Vicigers가 알 수 없는 번호를 검색하면 애플리케이션은 해당 번호의 소유자 이름과 위치를 알려줍니다. 정교하죠? 따라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 번호의 VCGamers 버전을 추적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를 추적하는 방법

전화번호를 분실했거나 모르는 사람의 전화번호를 알고 싶다면 아래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트루콜러

휴대폰 번호를 추적하는 방법
TrueCaller를 사용하여 휴대폰 번호를 추적하는 방법

TrueCaller는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이 서비스는 귀하가 인식하지 못하는 휴대폰 번호를 추적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완전한 데이터 정보를 얻으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TrueCaller 웹사이트에 액세스하려면 다음 페이지를 복사하십시오. https://www.truecaller.com/
  2. +62를 사용하여 국가 코드를 인도네시아로 변경하세요.
  3. Google 또는 Microsoft 계정이 있는 경우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검색창에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4. 그런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하고 잠시 기다리십시오.
  5. 소유자의 신원에 대한 정보는 그가 어디에 있든 완전히 공개됩니다.

전화번호를 분실하신 분들은 Truecaller 앱을 이용하여 분실한 휴대폰 번호를 추적해 보세요. 튜토리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TrueCaller 앱을 설치하세요.
  2. 애플리케이션 요청에 있는 연락처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려면 요청을 수락하세요.
  3. 신청서를 입력한 후 연락처 메뉴를 엽니다.
  4. 추적하려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세요.
  5. 잠시 기다리면 TrueCaller가 번호 소유자의 신원과 위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웹 버전에서도 사용 가능하지만, 앱을 사용할 때 당연히 편리합니다. 이것은 자주 숫자를 잃어버리는 분들을 위한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GetContact

셀 번호 추적
getcontact를 사용하여 휴대폰 번호를 추적하는 방법

TrueCaller 외에도 응용 프로그램은 GetContact 휴대폰 번호를 추적하는 도구로도 널리 사용됩니다. 현재 5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다운로드했습니다.

Buddy Vicigers는 비교용으로 이 앱을 설치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더 편리합니다. 알 수 없는 휴대폰 번호의 위치를 추적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GetContact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2. 그런 다음 필요에 따라 이름, 활성 휴대폰 번호, 이메일 등을 입력하여 등록하세요.
  3. 해당 필드에 알 수 없는 번호를 입력하세요.

GetContact는 다양한 사용자의 연락처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휴대폰 번호를 비교하여 이를 처리합니다. Getverify LDA 개발자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GetContact에 많은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일상생활의 평화를 방해하는 의문의 숫자를 차단하여 스팸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다수의 사용자에게 빠른 시간 안에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Tantan 계정을 쉽고 빠르게 삭제하는 방법!

이 앱을 사용하여 누가 당신에게 자주 전화하는지 알아보세요. 휴대폰의 메시징 앱을 왔다갔다할 필요 없이 GetContact Messenger를 통해 메시지, 사진, 비디오를 보내세요. 

GetContact 및 TrueCaller와 같은 추적 앱은 알 수 없는 번호에서 걸려온 전화를 식별하고 통화 및 SMS를 차단하는 데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많은 장치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이 휴대폰의 연락처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얻을 수 있습니다. GetContact 및 TrueCaller는 다른 사람을 위한 정보 자료로 귀하의 스마트폰 연락처 세부 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A는 애니로 전화번호 087712345678을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B는 Ani Depok이라는 이름으로 저장하고 D는 Annani와 같은 고유한 이름으로 저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elkomsel 긴급 신용 대출 방법

따라서 이 번호를 검색하면 임의의 이름이 나타납니다. GetContact에서 수집한 정보를 기반으로 위치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