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올드 노키아 HP,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전설적인 올드 노키아 HP

스마트폰이 등장하기 전에 Vicigers는 기능이 제한된 구식 휴대폰을 사용했을 수 있습니다. 노키아 휴대폰 회사로서 널리 사용되는 구식 휴대폰이 줄을 서서 한때 매우 유명했습니다. 오래된 노키아 휴대폰은 다른 사람에게 전화를 걸고 SMS를 통해 메시지를 보내는 것과 같은 통신 수단으로서 커뮤니티의 중심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당시에 지금까지 매우 인기가 있었던 구식 노키아 휴대폰 시리즈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궁금한 Vicigers를 위해 토론을 보자!

또한 읽기: Nokia Edge 2022의 유출된 사양 및 기능

전설적인 구식 노키아 휴대폰 행

노키아 3310

구형 노키아 3310
Nokia 3310을 들었을 때의 크기. 출처: YouTube/Marques Brownlee

Nokia 3310은 2000년에 출시된 GSM 휴대폰으로 22년 된 휴대폰입니다. 당시 Nokia 3310은 이전 Nokia 휴대폰인 Nokia 3210을 대체하면서 가장 인기 있는 휴대폰이 되었습니다. 에 따르면 노키아 2005년 보도 자료에서 Nokia 3310은 1억 2600만 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노키아 휴대폰이 어떻게 유명한 휴대폰 중 하나가 될 수 있을까요? 그 이유 중 하나는 뛰어난 내구성이기 때문에 Vicigers는 내구성에 대해 이 Nokia 3310 HP에 대한 밈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Nokia 3310의 디자인은 매우 간단합니다. QWERTY 버튼 이전에 출시된 구식 버튼을 갖춘 이 휴대전화는 작고 무게가 133g에 불과합니다. 휴대폰의 내구성이나 강도뿐만 아니라 사용 가능한 배터리도 매우 내구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0-2021년 최고의 노키아 스마트폰 4종

노키아 N 게이지

올드 노키아 N-게이지 HP
구형 Nokia N-Gage의 모양은 게임 콘솔처럼 보입니다. 출처: YouTube/MrMobile [마이클 피셔]
90년대에 태어난 비시거들은 이 휴대폰을 원했을 것이다. 노키아 N-Gage는 작은 게임 콘솔처럼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또한 Nokia N-Gage의 게임 경험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이 휴대폰은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kia N-Gage는 2003년에 출시되어 2000년대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Vicigers가 이 Nokia N-Gage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게임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Asphalt 또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또한 뱀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먹으면 더 오래 자라는 인기 게임인 스네이크 게임도 물론 있습니다.

또한 읽기: 90Hz 화면을 갖춘 최고의 Android 게임용 전화 5개

노키아 E63

HP 노키아 E63 자둘
QWERTY 키보드가 장착된 구식 Nokia 휴대전화인 Nokia E63. 출처: YouTube/AdzProductions

시간이 지남에 따라 Nokia는 키보드 변경과 같은 많은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Nokia E63에는 QWERTY 키보드로 HP Nokia의 트렌드를 시작한 QWERTY 키보드가 있습니다. 2008년에 출시된 휴대폰으로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Nokia N63에는 인터넷 기능에 2MP의 해상도를 가진 카메라가 있습니다. 물론 이 핸드폰은 그 당시 매우 인기가 있었고 인도네시아 젊은이들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노키아 5800 익스프레스 뮤직

노키아 5800 익스프레스 뮤직 휴대폰
스타일러스가 있는 Nokia 5800 Xpress Music HP 사용 가능. 출처: YouTube/theMrNokia 압둘라 자키

Nokia는 출시하는 휴대폰으로 계속해서 혁신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2008년 Nokia 5800 Xpress Music입니다. 이 휴대폰은 초기 터치스크린 휴대폰 중 하나가 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키보드가 없었습니다. Nokia는 또한 이 휴대폰에 스타일러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휴대폰에는 3.2메가픽셀의 화질 해상도를 가진 카메라도 있습니다.

이 휴대폰의 외장 메모리도 당시 16GB로 상당히 컸다. Bluetooth 2.0, 인터넷 브라우저로서의 Opera Mini, 최대 microUSB 2.0도 있습니다. 풍부한 기능 외에도 이 휴대폰은 Snake II, Towerbloxx 및 Music Guess라는 전설적인 게임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전설적인 구식 Nokia HP에 대한 토론.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해야 하는 경우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및 캐쉬백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