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5가지 8GB RAM 게이밍 폰

HP 게이밍 100만

게임용 전화 제조업체가 몇 달마다 장치에 점점 더 많은 RAM을 추가함에 따라 오늘날의 전화는 점점 더 요구 사항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8GB RAM이 장착된 게임용 휴대폰을 사용하면 게임을 할 때 확실히 매우 원활합니다.

PUBG 및 COD와 같은 대부분의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에는 8GB RAM 게임용 전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좋은 게이머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긴 배터리 수명과 고품질 화면을 갖춘 최고의 8GB RAM 게이밍 폰은 플레이어의 전체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플레이어가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HP Gaming RAM 8GB 목록

2022년 최고의 8GB RAM 게임용 휴대폰을 찾고 있는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VCGamers는 아래의 5가지 최고의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홍미 노트 10S

홍미 노트 10S
Redmi Note 10S, 인도네시아의 중급 세그먼트 활성화

8GB RAM과 MediaTek Helio G95 게이밍 CPU 덕분에 홍미 Note 10S는 가장 강력한 게임용 스마트폰 중 하나이며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환상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화면 정지 없이 초당 90프레임으로 타이틀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5000mAh 배터리 덕분에 장시간 플레이하는 게이머도 열이나 배터리 수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전화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90Hz 재생률 디스플레이 화면 덕분에 PUBG 및 Free Fire Max를 위한 가장 저렴한 게임용 전화기 중 하나입니다.

Redmi Note 10S는 6GB RAM과 MediaTek Helio G95 프로세서 덕분에 가격대에서 가장 강력한 스마트폰 중 하나이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환상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는 이 휴대전화가 제공하는 것을 맹목적으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 전화기를 사용하면 Redmi Note 10S에 5000mAh 배터리가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배터리 수명이나 발열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것은 Clash of Clans 및 COD Mobile과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2022년에 구매할 수 있는 가장 큰 예산 휴대폰 중 하나입니다.

리얼미 GT 5G

리얼미 GT 5G
리얼미 GT 5G

Realme GT 5G도 하나입니다. 게임용 전화 VCGamers가 Vicigers 친구에게 권장하는 8GB RAM. 비싼 가격표를 감안할 때 이것은 제조업체의 2021년 주력 전화기이며 "플래그십 킬러"로 청구됩니다. 프리미엄 사양을 제공하면서 경쟁사보다 절반의 비용이 듭니다.

Realme GT 5G는 무선 충전 및 방수 기능을 포함한 여러 기능이 부족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AM과 긴 배터리 수명은 2022년에도 환상적인 만능 게임용 스마트폰으로 남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AMOLED 디스플레이는 120Hz의 빠른 주사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기능은 최고의 게임 경험을 보장하고 COD Mobile 및 PUBG와 같은 모바일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폰으로 만듭니다.

삼성 S21 FE

삼성 갤럭시 S21 FE

Galaxy S21 FE는 2021년 S21 시리즈 중 두 번째로 좋은 삼성 스마트폰입니다. 120Hz, HDR10+ 호환성 및 1300니트 최대 밝기의 6.7인치 FHD+ Dynamic AMO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는 최대 8GB의 RAM과 256GB의 스토리지가 있으며 모두 5nm Snapdragon 888 5G CPU로 처리됩니다. 긴 4800mAh 배터리 수명과 IP68 방진/방수 인증을 갖추고 있어 PUBG 및 Genshin Impact와 같은 게임에 이상적입니다.

스마트폰의 양면은 Gorilla Glass Victus 덕분에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10MP 센서는 전면 카메라 역할을 하며 12MP 와이드 및 12MP 울트라와이드 센서는 트리플 카메라 설정을 지원합니다. Android 11을 기반으로 하는 One UI 3.1은 S21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됩니다.

애플 아이폰 13 프로 맥스

애플 아이폰 13 프로 맥스
iPhone 13.(출처: YouTube/iBox 인도네시아)

물론 최고의 8GB RAM 게임용 휴대폰은 애플 아이폰 13 프로 맥스. 2021년 말, Apple은 최신 iPhone을 출시했습니다.

13 Pro Max는 A15 Bionic 칩셋과 8GB RAM 덕분에 사용 가능한 최고의 게임용 iPhone 중 하나입니다. 뛰어난 성능은 사용자에게 가장 즐거운 게임 경험을 보장합니다.

Free Fire Max, Genshin Impact, Pokemon GO와 같은 고해상도 게임의 경우 저장 용량이 128GB이며 최대 512GB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환상적인 게임용 전화기에는 전면과 후면에 12MP 카메라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소형 게이밍 폰 5개

원플러스 10 프로

원플러스 10 프로
원플러스 10 프로

OnePlus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큰 게임용 스마트폰 제조업체 중 하나이며, 열정적인 사용자를 위해 고급 장치를 자주 출시합니다. 브랜드의 최신 모델인 10 Pro는 클래시 로얄 및 로블록스와 같은 게임에 완벽한 강력한 배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8GB RAM과 Android의 Octa-core Snapdragon 8 Gen 1 프로세서는 플레이어의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게임용 전화 중 하나입니다.

OnePlus 10 Pro는 가장 뛰어난 최신 OnePlus 장치입니다. 높은 그래픽 설정으로 60fps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플래그십 등급 Snapdragon 8 Gen 1이 특징입니다.

이 장치는 또한 120Hz 주사율과 함께 제공되며 안타깝게도 Android 측에서 높은 주사율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Genshin Impact에서 완전히 활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5G 게이밍 HP 프로세서 5개

이 전화기는 배터리 수명을 잡아먹는 경향이 있는데, 고맙게도 5000mAh의 방대한 배터리 용량을 갖춘 10 Pro에서는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10 Pro는 2022년 Genshin Impact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OnePlus 장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