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Iris FF 및 Beauty Reuniter 번들 캐릭터를 얻는 방법!

ff 상환 코드

Garena가 충전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필요한 충전 한도를 충족하기 위한 인센티브로 Iris ff 전용 Deadly Sunshine Deluxe Bundle 및 기타 의상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훗 충전 이벤트 종료 후 바로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프리미엄 게임 내 통화를 획득할 때 더 큰 금전적 가치를 제공하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개발자는 배틀 로얄 게임에서 항상 충전 이벤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Iris FF를 얻기 위한 충전 이벤트

아이리스FF
Garena의 주간 이벤트에서 Iris FF를 얻으십시오

가레나 런칭 충전 이벤트 2022년 8월 15일에 신규로 제공되며 2022년 8월 19일까지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이전 이벤트와 달리 개발자는 임계값을 높였습니다. 두 개의 상은 구체적인 요구 사항 외에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이아몬드 100개를 구매하고 아이리스의 치명적인 선샤인 디럭스 번들을 받으세요
  • 다이아몬드 500개를 구매하여 Beauty Reunier 번들 받기

이 두 가지 요구 사항은 누적되며 플레이어는 이 두 항목을 얻기 위해 다이아몬드 500개만 구입하면 됩니다.

디럭스 데들리 선샤인 디럭스 아이리스 패키지에는 다음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캐릭터 아이리스 ff 900x 데들리 선샤인 유니버셜 프래그먼트 (슈)
  • 치명적인 햇빛(하단)
  • 데들리 선라이트(상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하고 상금을 받는 방법

아이리스FF
다이아몬드 FF 충전. 출처: 타임즈 인도네시아

플레이어는 다음 단계에 따라 다이아몬드를 구입하고 Free Fire MAX에서 두 상품을 모두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화면 상단의 다이아몬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Free Fire MAX 충전 섹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몇 가지 충전 옵션이 화면에 표시되며 게이머는 충전 이벤트에 대한 요구 사항이 충족되는지 확인하면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결제를 통해 거래를 완료하면 다이아몬드가 계정에 적립됩니다.
  4. 그런 다음 배틀 로얄 타이틀의 이벤트 섹션에 액세스하고 위에서 언급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 번들은 일반적으로 게이머가 상점에서 1199 다이아몬드를 소비해야 하기 때문에 이 이벤트는 사용자에게 좋은 거래를 제공합니다. 한편, 게이머는 상품의 가치를 더욱 높이는 별도의 번들도 받게 됩니다.

따라서 게임 내 통화를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플레이어는 확실히 이벤트를 활용하여 돈에 비해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5의 Free Fire에서 Iris와 콤보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5가지

아이리스FF 소개

아이리스FF
무료 캐릭터를 얻는 방법

Iris ff는 프리파이어 MAX에서 이전에 사용 가능했던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고급 서버. 그는 플레이어가 공격하는 Gloo Wall에서 7미터 이내에 있는 적에게 태그를 지정할 수 있는 Wall Brawl 스킬을 활성화했습니다. 또한 Gloo Wall을 공격하면 그 뒤에 태그가 지정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이 능력은 최대 3개의 글로 벽에 적용됩니다. 첫 번째 레벨에서 5초 동안만 지속되며 80초의 쿨다운이 뒤따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OB36 Advance 서버 유출

저렴하고 빠른 충전 다이아몬드의 경우 VCGamers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