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지연되지 않도록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는 훌륭한 방법

플레이할 때 지연처럼?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가 더 이상 지연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안녕 동료 Vicigers, 항상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짜증나는 것을 좋아합니까? 실제로 게임이 지연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Mobile Legends 게임이 지연되는 데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게임이 건너뛰도록 하는 연결 요소입니다. 그리고 성능이 느린 HP 자체의 요인도 있어 게임이 작은 프레임 속도로 실행됩니다.

다행스럽게도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지연을 방지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서, 비시저스

비행기 모드 켜기 및 끄기

출처: Geeky Soumya

시도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은 비행기 모드를 켜고 끄는 것입니다. 전원을 켠 후 잠시 기다렸다가 비행기 모드를 끕니다.

이렇게 하면 연결이 재설정되고 게임 지연이 줄어들 것입니다.

APN 설정 및 LTE 연결

출처: 오프레키나자

APN은 SIM 카드와 인터넷 네트워크 사이의 브리지입니다. APN 설정을 지정하려면 설정 > 자세히 > 모바일 네트워크 > 액세스 포인트 이름 > APN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APN 설정은 공급자마다 다릅니다.

또한 휴대폰이 계속해서 LTE/4G 연결을 사용하고 3G 연결로 전환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전화 애플리케이션을 연 다음 코드 #*#*4636#*#*를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전화 정보 메뉴를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4G LTE 전용을 선택합니다.

충전하는 동안 재생하지 마십시오

출처 : Spin.com

배터리를 충전하면서 재생하면 휴대폰의 전원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충전하는 동안 재생하면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배터리를 충전하면 열이 발생하고 게임을 할 때 열로 인해 휴대폰의 성능이 저하되어 랙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차트를 최저로 설정

출처 : 눕스2프로

가장 높은 그래픽에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면 HP 리소스가 소모되며 격렬하게 플레이할 때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줄이려면 게임이 더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그래픽 설정을 중간 또는 낮음으로 낮추십시오.

속도 모드 켜기

출처 : 눕스2프로

Mobile Legends에는 속도 모드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활성화된 경우 게임은 더 많은 데이터를 흡수하지만 네트워크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이 모드는 설정 메뉴의 네트워크 설정에서 켤 수 있습니다.

Wi-Fi 네트워크 사용

출처 : ESR.com

집이나 외출하는 곳에서 Wi-Fi 연결이 있는 경우 Wi-Fi 연결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안정적인 것 외에도 Wi-Fi 연결은 할당량을 줄이지 않고 배터리 소모를 줄여 더 효율적입니다.

백그라운드 애플리케이션 끄기

출처: 아슈리온

게임 설정이 가장 낮은데도 게임이 렉팅이 되나요? 백그라운드에서 아직 실행 중인 다른 애플리케이션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소셜 미디어, 이메일, 음악 및 아직 역사에 남지 않은 기타 애플리케이션은 RAM과 HP 대역폭을 소모할 수 있습니다. 재생하기 전에 응용 프로그램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성능 모드 및 게임 부스터 켜기

출처 : Spin.com

이 휴대폰의 이 두 가지 기능은 성능을 마지막 한 방울까지 끌어올리기 위해 작동합니다. 휴대폰마다 애플리케이션 이름과 설정이 다르므로 먼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성능 모드는 일반적으로 최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HP 구성 요소를 할당하여 더 많은 배터리 전원을 소모합니다. 한편, 게임 부스터는 게임이 더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일시적으로 필요하지 않은 애플리케이션과 기능을 끕니다.

게임 다시 시작

출처 : 모바일 레전드 무료

lag mobile legends 다시 시작 Mobile Legends 무료 오랫동안 플레이한 후 게임이 약간 무겁거나 지연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게임을 다시 시작하고 RAM에서 지울 수 있습니다. 다시 로그인하면 게임이 더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HP 교체

출처 : Cake.com

위의 방법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작동하지 않는다면 실제 문제는 휴대폰에 있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바꾸는 것이 가장 쉽지만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이지만 모든 휴대폰에는 노후화로 인해 점점 짧아지는 한계가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은 업데이트할 때마다 성장하고 있으며 HP 사양은 그저 그렇습니다.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지연되지 않도록 Vicigers의 팁 중 일부입니다. 특허받은 방법이 있습니까?

PUBGM, Free Fire, Mobile Legends 등을 시작으로 VCGamers.co.id에서 참가할 수 있는 MLBB 토너먼트 및 기타 e스포츠 토너먼트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