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kai Star Rail 버전 1.5 업데이트 요약 새로운 것이 많이 있나요?

Honkai Star Rail 버전 1.5 업데이트 요약

혼카이 스타 레일 경험할 것이다 업데이트 버전 1.5에서는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업데이트 이번 행사에서 전해드린 생중계 특별 프로그램 2023년 11월 3일 혼카이 스타 레일.

이번 업데이트에서 Honkai Star Rail은 새로운 5성 캐릭터 2개와 4성 캐릭터 1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후오후오, Argenti 및 Only는 바람과 물리적 요소를 보유한 캐릭터입니다.

이 배너에는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는 것 외에도 5성 캐릭터 Silver Wolf도 등장합니다. 재방송 이 버전에서는.

게다가 그 수가 많다. 업데이트 이번 행사에서 전달된 물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이야기 새로운 것 등

아래에서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Honkai Star Rail Game의 이후 버전 1.5에서 출시될 내용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희귀 물체 5가지 Honkai Star Rail

새로운 캐릭터 Huohuo, Argenti, Hanya 및 Rerun Silver Wolf

Huohuo, Argenti, Hanya 및 Silver Wolf
Huohuo, Argenti, Hanya 및 Silver Wolf. 출처: 공식 Honkai Star Rail

업데이트 이번에 Honkai Star Rail은 서로 다른 역할을 가진 두 명의 새로운 5성 캐릭터, 즉 바람 요소가 있는 풍요의 경로인 Huohuo와 물리적 요소가 있는 박식한 경로인 Argenti를 선보입니다.

이 두 캐릭터는 각각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으며, 둘 다 가챠에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계정 요구 사항에 따라 선택하는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Huohuo는 매우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갖고 있고 Argenti는 기사처럼 매우 멋진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는 등 두 캐릭터의 게임 플레이는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화(Huohuo)는 풍속성을 지닌 풍요의 길을 지닌 캐릭터로, 후오훠 자체도 버전 1.5의 1단계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그 외에도 풍화의 길을 지닌 낙차에 이어 두 번째 한정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Huohuo의 기술은 Bailu 또는 Luocha와 같은 다른 풍요의 길보다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순환하는 뉴스에 따르면 Huohuo의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유 팀원들에게는 ATK 형태의 버프도 부여하며, 그 외에도 화화의 궁극기가 부여됩니다. 에너지 재생 자신을 제외한 모든 팀원들에게.

부족하신 분들을 위해 확인해볼 수 있도록 지원하다 Huohuo는 제공할 수 있는 팀에 적합합니다. 치유 버프도 그렇고 에너지 재생.

1단계에서 Huohuo와 동시에 출시될 4성 캐릭터는 Dan Heng, Arlan 및 Serval입니다. 그 외에도 Light Cone Huohuo, 즉 "공포의 밤"도 있습니다.

아르젠티(Argenti)는 물리적 요소를 지닌 박식(Erudition) 경로를 갖춘 5성 캐릭터입니다. Argenti 자체는 4성 캐릭터와 동시에 2단계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즉, 물리적 요소가 있는 하모니 경로만 출시됩니다.

Argenti의 기술은 Honkai Star Rail Game에서 팀 내 DPS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아르헨티의 주요 공격은 적에게 발사하는 궁극기이며, 이 공격이 적에게 명중하면 매우 큰 피해를 입힌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아르젠티 배너에는 새로운 4성 캐릭터인 한야(Hanya)가 등장할 예정이며, 이 캐릭터는 4성 캐릭터에 대한 추가 지원을 원하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Hanya가 보유한 기술은 팀의 연속성, 특히 팀의 DPS 지원에 매우 좋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해당 스킬은 추가 스킬 포인트(SP) 1개만 제공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발사되는 궁극기는 자신에게는 SPD 버프, 팀원에게는 ATK 버프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페이즈에서 아르헨티와 동시에 출시되는 4성 캐릭터는 한야, 링스, 아스타이다.

그 외에도 Light Cone Argenti, 즉 "An Instant Before A Gaze"와 캐릭터도 있습니다. 재방송 "끊임없는 비"라는 빛 원뿔을 가진 실버 울프. 재방송 배너와 이벤트 캐릭터 배너가 분리되어 있어, 차분하게 가챠하고 싶은 캐릭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축복 아이템 Honkai Star Rail

새로운 이야기 여우 이야기와 우주의 밤

Story A Foxian Tale과 Night of Universal
스토리 폭시안 테일(Foxian Tale)과 유니버셜의 밤(Night of Universal).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버전 1.5가 제공됩니다. 이야기 새로운 내용, 즉 Huohuo 임무의 첫 번째 단계에 A Foxian Tale of The Haunted가 있으며, 두 번째 단계에서는 이야기 Argenti 임무의 보편적 환각의 밤.

혼카이 스타 레일 이벤트 버전 1.5

혼카이 스타 레일 이벤트 버전 1.5
혼카이 스타 레일 이벤트 버전 1.5.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Honkai Star Rail 버전 1.5에는 다음 이벤트가 제공됩니다.

  • 오디세이의 선물은 일일 로그인 이벤트로 무료 가챠 티켓 10장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 볼더 타운 무술대회는 벨로복 지역의 링 아레나에서 열리는 격투 행사입니다.
  • A Foxian Tale of The Haunted는 라이트 콘 "Hey, Over Here"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 Stellar Shadowseeker는 3월 7일을 기준으로 사진을 추측하거나 사진을 개선하는 이벤트입니다.
  • 더블 플레이너는 플레이너 카테고리의 유물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 더블칼릭스는 캐릭터 업그레이드 재료나 라이트콘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시뮬레이션 우주 세계 8 및 Xianzhou Luofu의 새로운 지역

이 버전에서 Honkai Star Rail은 새로운 시뮬레이션 우주(SU), 즉 최종 보스인 Yanqing이 있는 World 8을 소개합니다.

그 외에도 Xianzhou Luofu에는 Stagnant Shadow: Shape of Perdition에 새로운 몬스터와 새로운 보스가 등장하여 Netherworld Pass라는 새로운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지역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에서 건설할 가치가 있는 5개의 4성 캐릭터

새로운 기능과 새로운 유물

새로운 유물
새로운 유물.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업데이트 1.5의 새로운 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운 유물: 재불타는 대공의 유물과 깊은 감금에 갇힌 죄수의 유물
  • 새로운 평면 및 로프: 페나코니, 꿈과 창공의 땅: 프론트라인 글래모스
  • 다시 시작/다시 시도: 잊혀진 홀에서는 1.5 버전에 이 기능이 추가되므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두려움 없이 도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inliu Honkai Star Rail 제작: 흔적, 유물, 빛 원뿔 및 파티

음, 요약은 이렇습니다 업데이트 버전 1.5의 Honkai Star Rail Game에서는 기다릴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그만큼?

어서 Oneiric Shard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네,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