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은 New Mobile Legends 2022 패치의 OP 영웅입니다.

히어로 아울루스 만들기

Moonton이 새로운 패치를 발표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어제 2022년 11월 8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버프를 받고 더 많은 OP(압도)를 받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Mobile Legends 패치 1.7.32에서 많은 영웅 기술이 흥미로운 변화를 겪었습니다. 

이 스킬 변경으로 인해 이전에 거의 사용되지 않았던 여러 영웅이 플레이어의 관심으로 돌아갑니다. 

그렇다면 새로운 Mobile Legends Patch 이후의 OP 영웅은 누구입니까? 다음은 패치 1.7.32에서 강화된 영웅 목록입니다. 

New Mobile Legends 패치의 강력한 영웅 목록

현재 사용 중인 영웅이 아직 확실하지 않은 경우 아래의 새로운 Mobile Legends 패치에서 강화된 영웅 중 일부를 시도하여 전환할 수 있습니다.

카르밀라

최신 ML 패치의 OP 영웅인 Carmilla. 출처: 유튜브.

Carmilla는 이번 시즌 최신 패치에서 흥미로운 영웅으로 첫 번째 위치를 차지합니다.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이 영웅을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은 최신 기술 업데이트를 받았기 때문에 향후 여명의 땅의 적들에게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Carmilla는 최신 MLBB 패치에서 얻은 큰 변화 때문에 메타 영웅의 대열에 들어갈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변경하는 유일한 기술은 Blood Curse이지만 변경 사항은 큰 영향을 미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 데미지를 거의 두 배로 늘린다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이제 매우 효과적이어서 Carmilla가 팀 전투에서 상대의 높은 점수를 빠르게 떨어뜨리는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군중 제어 효과가 100%로 증가하여 모든 Blood Curse 상대가 동일한 크라운 제어 시간을 공유합니다.

스킬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Carmilla의 ulti 기술은 현재 Hanabi의 ulti와 유사합니다. 상대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오데트

최신 ML Pacth의 OP 영웅으로 Odette. 출처: 유튜브.

새로운 Mobile Legends Patch에서 버프된 다음 영웅은 Odette입니다. 이때 오데트는 여명의 땅에서 상대에게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이미 미드 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Odette도 균형을 잘 잡을 수 있고 이동 Flicker 주문을 사용하지 않고. 

이 이점은 그를 Johnson에게 최고의 콤보로 다시 가져 왔습니다. 이 두 영웅과 콤보하면 아무것도 막을 수 없습니다.

아울루스 

카운터 아우루스
새로운 ML 패치의 OP 영웅인 Aulus. 출처: 유튜브.

이번 MLBB 최신 패치에서 주목해야 할 영웅 중 하나는 바로 아울루스. 문튼에게 버프를 받은 스킬 1은 아울루스가 빠른 현금을 얻으면서 일반 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즉, Aulus는 사용 시 이전에 발동된 스킬 1과 관계없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아울루스의 전투 능력도 공격 속도 추가와 함께 스킬 2가 크게 증가하면서 향상되었습니다. 

이 스킬의 치유 HP는 Aulus의 물리적 공격이 시작될 때 크기와 규모가 증가합니다. 즉, 아울루스의 힘은 아이템을 얻을 때 증가하므로 게임 후반의 힘은 더욱 강해진다. 

카자 

Kaja Mobile Legends 새로운 패치
새로운 ML 패치에서 OP 영웅으로 Kaja. 출처: 유튜브.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Moonton은 카자 이전보다 더 강한 스트라이커 또는 메인 영웅이 되십시오. 

이제 그는 적지 않은 금액인 최대 32%까지 적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 데미지 감소는 게임 초반, 중반 및 후반에 게임 중 언제든지 상대를 처벌합니다. 

이 영웅조차도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스킬 1 Ring of Order의 영향을 받는 상대가 많을수록 더 많은 HP를 얻습니다. 최신 MLBB 패치에서 이동 중에 많은 Kaja와 마주할 준비를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Kaja 빌드 아이템

베아트릭스

Beatrix, 바탕 화면 Mobile Legends HD. 모바일 레전드 새 패치
새로운 ML 패치의 OP 영웅인 Beatrix. 출처 mlbbdesign.com.

2021년 3월 서버에 처음 등장한 Beatrix는 Ranked Mobile Legends 모드를 플레이할 때 종종 금지되는 영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는 4개의 다른 무기를 만들어 버프를 얻습니다. 그의 첫 번째 스킬은 치명타 확률 1%를 물리 공격력 1%로 변경하여 무기 공격을 증가시킵니다.

두 번째 스킬은 두 개의 무기를 동시에 사용하여 물리 공격력을 2포인트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현재 액티브 스킬은 0.6초의 시간이 걸려 궁극기가 아닌 새로운 방식의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1월 Counter Beatrix 최고의 영웅

이들은 새로운 Mobile Legends 패치 1.7.32에서 흥미로운 변경 사항을 적용한 일부 영웅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영웅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