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고통스러운 점프스케어 ML 영웅 5명, 원샷원킬!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게임에서 원샷 원킬을 하려면 모바일 레전드 하기 어렵다. 그러나 2022년에는 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ML 점프스케어 영웅이 5명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는 상대방을 갑자기 공격하여 즉사시킬 수 있는 최고의 ML 점프스케어 영웅 5명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최대한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기술은 팀의 투쟁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적절한 타이밍이나 전투 조건 없이는 최고의 기술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큰 영향을 미치는 마지막 스킬은 종종 적 영웅에게 접근할 수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실제로 제대로 사용하면 가장 숙련된 기술이 게임의 진로를 바꿀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술을 가진 많은 영웅이 위협적인 것으로 간주되고 돌봐야 할 필요가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Mobile Legends의 많은 영웅 중 단 몇 명의 ml 점프스케어 영웅만이 즉시 사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단 한 번의 공격으로 상대를 죽이고 상대를 완전히 기절시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래의 5ml 점프스케어 영웅처럼. 

Jumpscare ML 2022 영웅 목록

헬커트

히어로 점프스케어 ML
헬커트

첫 번째 ML 점프스케어 영웅은 암흑 상태를 만들고 모든 적의 시야를 제한할 수 있는 가장자리가 있는 Helcurt이므로 이것이 Helcurt의 주요 무기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대부분의 콤보는 폭발 데미지가 매우 높은 스킬 2입니다.

Helcurt는 위에서 설명한 특성으로 GG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불행히도 Helcurt를 제어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키가 작아 전투 중에는 무력했다.

팀 전투 중에 계속 죽어가는 것을 귀찮게 하고 싶지 않은 Helcurt 사용자인 당신은 이 피비린내 나는 전투에 뛰어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혼자 노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지, 정말. 혼자 플레이하고 싶다면 팀원들에게 알려야 합니다.

물론 솔로 플레이는 그만한 가치가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나머지 타워를 "훔치거나" 레벨이 올라갈 때까지 농사를 계속하십시오. 스킬 바 2가 있으면 스킬 1과 싸울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을 손상시킬 적의 손상을 위해 스킬 2(풀 바)를 스팸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패시브 스킬 효과와 합쳐져 적을 1.5초간 침묵시킬 수 있다. 그런 다음 스킬 3을 사용하여 적을 흔들면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히어로 점프스케어 ML

그런 다음 Yin은 Yin이 전쟁에 나가 주요 목표를 포기할 때 대상 그룹을 투옥하고 죽일 준비를합니다.

이번 폭발의 새로운 '강간범'으로 기대되는 히어로 파이터는 비교적 독특한 스킬 메카닉을 가지고 있다. 최고의 선수는 골을 훔쳐 자신이 만든 경기장으로 가져가는 궁극의 능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Yin은 우리가 개발해야 할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의 고전적인 방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공부에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순위 모드에서도 일부 플레이어는 너무 혼란스러워 Yin을 금지하기 시작했습니다.

카자

히어로 점프스케어 ML
카자

다음 ML 점프스케어 영웅은 카자입니다. 신의 심판은 매우 강력하다고 알려진 최고의 스킬 중 하나였습니다. Ultimate Kaja는 적 영웅을 묶고 전투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적에게 300/450/600 데미지(+100% 마법력)를 주는 스킬입니다. 연속으로 적의 마법 방어력이 15/10/20 포인트로 감소합니다. 속박된 적도 억제 효과의 영향을 받습니다. 즉, 이 스킬은 다른 면역 능력을 지우거나 제거하지 않습니다.

전쟁에서 신의 심판이 적의 영웅을 납치할 것이라고 항상 믿어왔습니다. 납치에 성공하면 히어로 카자가 팀원을 끌어들여 마무리 짓는다. 보통 이 스킬은 1번과 2번 스킬과 결합하여 원타 콤보를 만든다.

가장 높은 기술인 신의 심판의 시작부터 생존 가능성은 매우 적습니다. 특히 적의 높은 버스트 데미지(Magical DMG)에 직면할 때 그렇습니다. 물론 하나님의 심판은 큰 두려움을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능력에 속합니다. 

루녹스

히어로 점프스케어 ML
루녹스

또 다른 ml 점프스케어 영웅은 루녹스. 파워 오브 카오스: 다크니스는 루녹스의 최고 스킬로, 쿨다운 없이 카오스 어썰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aos Assault는 Dreamland Twist의 패시브에 Magic Penetration을 추가하여 매우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Lunox가 공격 거리에 도달할 수 있는 한 지속적으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Lunox는 매우 강력한 Magic PEN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 스킬과 스킬 조합은 2명의 적 탱크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Chaos Assault는 Lunox의 주요 피해 원인입니다. Lunox는 강력한 영웅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탱크도 가능한 한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가장 경험이 풍부한 기술인 Power of Chaos는 Land of Dawn에서 가장 치명적이고 두려운 기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Lunox 카운터 영웅

파르사

히어로 점프스케어 ML
파르사

Feathered Air Assault는 Land of Dawn에서 가장 강력한 Highland 기술 중 하나입니다. 공격 범위가 매우 긴 파르사는 공격 시 궁극기 620/770/920(총 마법력 160%)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큰 피해로 인해 Feathered Air Strike는 항상 신뢰할 수 있으며 적 영웅을 빠르게 죽입니다. 또한 적의 사거리가 넓습니다. Pharsa가 이전에 기호 1 스킬을 제공한 경우 생성되는 기절 효과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마법사로서, 파르사 하수인을 근절하기 위해 이 기술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고지대에서 영웅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술이 적의 공격으로부터 타워를 보호하는 기능도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이 스킬의 쿨타임은 36/32/28초로 매우 짧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서 들어! Pharsa MSC 2022 스킨 누출은 정말 멋집니다

위의 점프스케어 ML 히어로 컬렉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주세요. 또한 Mobile Legends에 대한 최신 정보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