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파이어 랭킹에 등장한 총기 스킨 4종

총 스킨 무료 화재

안녕 Vicigers! 우리가 알고 있듯이, 계략 프리파이어 예를 들어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총 스킨. 그 중 하나가 특징이다. 스킨 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 플레이어. 스킨 이 무기는 Weapon Royale 기능에서 사용하거나 다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게.

당신이 사용할 때 스킨 무기에서는 사용하는 무기가 더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외모가 좋은 것 외에도, 스킨 이렇게 하면 캐릭터가 추가 보너스를 받고 스탯 포인트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킨을 사용하면 Free Fire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평판이 높아질 것입니다. 명성을 높이는 것 외에도 Free Fire 게임의 가챠 알고리즘은 아이템을 전혀 구매하지 않거나 거의 구매하지 않는 플레이어보다 캐릭터를 더 선호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스킨 달라지는 추가 포인트를 드립니다. 하지만 영원히는 아니야 스킨 무기는 승리의 기준입니다. ~ 안에 계략 Free Fire, 당신은 싸울 것입니다 기술 아니요 스킨. 무엇보다 좋은 스킨 소유한 무기 게임 플레이충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쉽게 패배 할 것입니다.

매월 또는 매주 Free Fire가 출시됩니다. 총 스킨 새로운 릴리스는 독특하고 흥미 롭습니다. 랭크 또한 기여자 총 스킨 Free Fire의 새로운 기능 계절그의. 모두 플레이어 벌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총 스킨 평가를 받으면 공짜 및 기타 매력적인 상품 .

스킨 당신이 얻는 것 순위, 각각 다른 계절그의. 그렇지만 스킨 각각에서 얻는 것 계절그것은 외모의 유사성, 즉 캐릭터 중 하나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계략 무료 화재.

어떤 무기 스킨이 존재합니까? 랭크 프리 파이어?

M4A1 켈리 "더 스위프트"

스킨 이것은 총 스킨 에서 처음으로 선물한 랭킹 시즌 19. 스킨 그것은 추가 범위 그러나 낮아졌다 이동 속도. 의 모습 스킨 Awakening Kelly의 패턴과 이미지가 있는 노란색입니다.

AK47 전용 : 모코

스킨 이것은 선물입니다 랭킹 시즌 20. 스킨 이는 정확도를 높이지만 감소합니다. 재 장전 속도. 스킨 그것은 파란색과 녹색의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Moco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킨 그만큼.

AN94 하야토 파이어브랜드

AN94 Hayato Firebrand는 랭킹 시즌 21. 총 스킨 이것은 정확도에서 추가를 제공하고 포인트를 낮춥니다. 잡지. 총 스킨 보라색과 파란색의 표정과 Hayato의 얼굴이 있습니다.

SCAR 독점 맥심

스킨 이 SCAR 무기를 잡으면 얻을 수 있습니다. 랭크 골드 ~에 계절 22. 이 SCAR 독점 Maxim은 정확도 포인트를 추가하고 값을 줄입니다. 이동 속도.

랭킹 시즌 SCAR 스킨 외에도 얻을 수 있는 22가지 스킨 현수막, 순위 토큰및 x2000 .

최근 출시 시즌 랭크 23일, 더 정확하게는 2021년 8월. 순위 초기화 ~에 계절 이 중 23개 최고 선수 다시 변경 랭크 골드.

켜져 있는 경우 계절 우리가 받은 22개의 상품은 총 스킨 SCAR, 시즌 23의 주요 상품은 스킨 SKS 앤드류. 얻으려면 스킨 SKS Andrew는 매우 쉽습니다. 당신은 도달해야합니다 랭크 골드 직접 받을 수 있는 3 스킨 이것.

순위 외에, 얻는 방법 총 스킨 프리파이어에?

따르다 이벤트

Garena는 정기적으로 이벤트 안에 계략 이 무료 화재. 대개 이벤트 월 1회 개최 및 경품 이벤트 Garena가 보유한 것은 임무를 완수하는 한 무료입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임무도 완료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여러 주요 행사 난동, 기념일 그리고 복수 이들은 일반적으로보다 더 멋진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다른.

코드를 입력 상환하다

Garena의 소셜 미디어를 자주 팔로우하는 플레이어는 Garena가 종종 코드를 공유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상환하다 파라에게 추종자그의. 당신은 또한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환하다 보는 것만으로도 라이브 스트리밍 FFML 또는 FFIM.

코드를 얻을 수 있었다면 상환하다, 청구가 성공하는 시간 전에 청구할 수 있도록 즉시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스카이윙이 출발 시간을 늦춘다? 그것은 사실이다!

엘리트 패스

Elite Pass는 다음의 기능 중 하나입니다. 계략 매달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프리파이어. 보상을 잠금 해제하려면 다이아몬드를 교환해야 합니다. 그러나 프리 패스를 통해 무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얻으려면 총 스킨 이 프리패스에서는 미션을 완수하고 붕대를 먼저 받아야 합니다. 이 배지를 사용하여 프리패스의 모든 상품을 열 수 있습니다.

따르다 사은품

적지 않은 YouTube 사용자와 Free Fire 스트리머가 무료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따르려고 노력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공짜 그들에 의해 개최.

9월 2일 vcgamers 상점 판매 잔액 무료 관리자 프로모션 철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