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5의 은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은 알아야합니다!

GTA 5의 은행 위치

은행은 예금, 돈 인출, 부동산 구입 등 다양한 거래를 수행하는 장소입니다. 이는 게임에도 적용됩니다 GTA 5. 그래서 이번에는 GTA 5에서 은행이 어디에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서로 다른 위치에 기록된 총 19개의 은행이 있습니다. 계략 GTA 5. 다양한 거래를 수행할 뿐만 아니라, 사이드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은행에 가야 할 때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GTA 5의 모든 은행 위치를 알아볼 것입니다. 궁금하십니까? 자, 기사를 끝까지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S3, PS4, PS5, PC 및 Xbox용 가장 완벽한 GTA 5 코드

GTA 5의 모든 은행 위치

산 안드레아스 지도에는 총 19개의 은행이 있으며, 로스 산토스 지역에서 가장 많은 은행이 있습니다. GTA 5의 모든 은행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퍼시픽 스탠다드 공공 예금 은행

GTA 5 - Pacific Standard Public Deposit Bank에서 은행은 어디에 있나요?
퍼시픽 스탠다드 공공 예금 은행. 출처: gta-extreme.com

Bank Pacific Standard Public Deposit은 로스 산토스 바인우드 다운타운의 알타 스트리트(Alta Street)와 바인우드 대로(Vinewood Boulevard) 교차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교차로에 도착하면 지역의 유명한 공연장인 동양극장을 찾으세요. 이 은행은 극장 근처에 있어요.

메이즈 은행 타워

GTA 5 - Maze Bank Tower에서 은행은 어디에 있나요?
메이즈 은행 타워. 출처: gta-extreme.com

Maze Bank Tower 자체에는 Bay City Avenue Street과 Del Perro에 2개의 다른 지점이 있습니다. 중앙 은행 위치는 로스 산토스의 Pillbox Hill에 있습니다.

Maze Bank Tower 위치는 San Andreas Avenue, Vespucci Boulevard, Alta Street 및 Power Street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GTA 5 - Maze Bank West에서 은행은 어디에 있나요?
메이즈은행 2호점. 원천: gta-extreme.com

첫 번째와 두 번째 지점은 Del Perro, 즉 Bay City Avenue에 있으며 Marathon Avenue와 Prosperity Street에서 길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연합 보관소

GTA 5 - Union Depository에는 은행이 어디에 있나요?
연합 보관소. 출처: gta-extreme.com

명확한 확인은 없지만 중앙은행은 국가 금 보유고를 보유하고 있어 중앙은행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슈퍼뱅크"로도 알려진 이 은행은 다운타운 Pillbox Hill의 17 Power Street에 위치해 있습니다.

블레인 카운티 저축 은행

GTA 5 - Blaine County Savings Bank 1에서 은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블레인 카운티 저축은행 추마시 지점. 출처: gta-extreme.com

Blaine County Savings Bank는 Chumash와 Paleto Bay에 위치한 San Andreas에 두 개의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Chumash 지점은 로스 산토스 카운티 Chumash Plaza의 Route 1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편, 팔레토 베이 지점 자체는 팔레토 베이 블레인 카운티의 카사벨 애비뉴와 팔레토 대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GTA 5 - Blaine County Savings Bank에서 은행은 어디에 있나요?
블레인 카운티 저축 은행 팔레토 베이. 출처: gta-extreme.com

이 두 지점은 로고에 차이가 있습니다. Chumas는 닭을 표시하고 Paleto Bay는 단순한 원형 이미지를 표시합니다.

롬뱅크

롬뱅크 웨스트
롬뱅크 웨스트. 출처: gta-extreme.com

이 은행은 US Bank, Citibank, HSBC와 유사한 로고를 가지고 있으며 이름은 런던의 Lombard Street에서 따왔습니다. Lombank는 GTA 5에 많은 지점이 있는 두 은행 중 하나입니다.

먼저, 롬뱅크 웨스트는 로스 산토스 델 페로, 블러바드 델 페로(Boulevard Del Perro)와 베이 시티 애비뉴(Bay City Avenue) 교차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은행은 California Bank & Trust 건물에서 영감을 받은 타워를 가지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의 100 Whilshire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산안드레아스 애비뉴, 진저 스트리트, 팔로미노 애비뉴, 리틀서울 교차로에서 제2은행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GTA 5 - 롬뱅크 리틀 서울에서 은행은 어디에 있나요?
롬뱅크 리틀서울. 출처: gta-extreme.com

일부 GTA 5 플레이어는 이 은행을 한국의 수도에서 영감을 받은 도시 구조를 가진 지역인 롬뱅크의 리틀 서울 지점이라고 부르곤 합니다.

세 번째는 로스 산토스 시내 필박스 힐의 파워 스트리트와 베스푸치 대로의 교차점에 위치한 롬뱅크 타워입니다.

GTA 5 - Lombank Tower에서 은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롬뱅크 타워. 출처: gta-extreme.com

네 번째 Lombank 지점은 Rockford Hills의 South Boulevard Del Perro 및 Mad Wayne Thunder Drive 지역에 있습니다.

GTA 5 - Lombank Rockford Hills에서 은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롬뱅크 록퍼드 힐스. 출처: gta-extreme.com

마지막 지점은 Vespuci Canals의 Aguja Street에 있습니다. Lombank의 5번째 지점은 밝은 노란색 건물을 갖고 있으며 그 옆에는 다른 두 개의 상점이 있습니다.

GTA 5 - Lombank Vespucci Canal에서 은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롬방크 베스푸치 운하. 출처: gta-extreme.com

아구자 자체는 스페인어로 '바늘'을 뜻하는데, 이는 거리를 돌아다니는 마약상이 많다는 사실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플리카

GTA 5 - Fleeca Pillbox Hill에서 은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플리카 필박스 힐. 출처: gta-extreme.com

Lombank와 마찬가지로 Fleeca도 GTA 5 게임에 많은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Fleeca는 San Andreas 전역에 걸쳐 총 7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지점은 Vespucci Boulevard Street, Legion Square, Pillbox Hill 지역에 있습니다. 같은 지역에 Maze Bank Tower도 있습니다.

Fleeca의 두 번째 지점은 Rockford Hills의 Boulevard Del Perro Street에 있습니다. 이 은행 지점에는 ATM 기계가 2대 있습니다.

GTA 5 - Fleeca Rockford Hills의 은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플리카 록포드 힐스. 출처: gta-extreme.com

Fleeca Bank 외에도 이 위치의 다른 장소로는 Fruit of the Vine, Java Update Coffeeshop 및 Pump & Run Gymnasium이 있습니다.

GTA 5의 다음 Fleeca 지점은 Alta의 Hawick Avenue와 Meteor Street 사이의 교차로에 있습니다.

GTA 5 - Fleeca Alta에 은행이 어디에 있나요?
플리카 알타. 출처: gta-extreme.com

여전히 Rockford Hill 지역에 있는 이 은행의 네 번째 지점은 Borton의 Hawick Avenue에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록포드힐스 남동쪽 지역에서 찾을 수 있다.

GTA 5 - Fleeca Burton의 은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플리카 버튼. 출처: gta-extreme.com

Lombank와 마찬가지로 Fleeca도 Vespucci Canal 지역에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베스푸치몰 내부입니다.

GTA 5 - Fleeca Vespucci Canal에서 은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플리카 베스푸치 운하. 출처: gta-extreme.com

로스 산토스 카운티에 계시고 빠르게 금융 거래를 해야 한다면 Fleeca 6번째 지점을 방문해 보세요.

여섯 번째 지점은 로스 산토스 카운티 Banham Canyon의 Route 1에 있는 Great Ocean Highway에 위치해 있습니다. 언덕이 많은 지역에 가깝기 때문에 건물이 매우 눈에 띕니다.

GTA 5 - Fleeca Los County의 은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플리카 로스 카운티. 출처: gta-extreme.com

Fleeca의 최종 지점은 Blaine 카운티의 Harmony(Route 68)에 위치하며 다른 지점보다 단순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GTA 5 - Fleeca Blaine County의 은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플리카 블레인 카운티. 출처: gta-extreme.com

Fleeca 외에도 이 지역에서 찾을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 목적지로는 Animal Ark, 할인 매장 및 로스 산토스 커스텀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인도네시아 GTA 5 롤플레잉 서버에 대한 권장 사항

그럼, 여기까지 GTA 5에서 은행과 지점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그럼, 그 중 한 곳을 방문해 보셨나요?

자,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아주 간편한 절차로 구매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