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o Wall FF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2022년 4월

ff 상환 코드

FF의 글로월을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2022년 4월에 활용하기 쉬운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글루월(Gloo wall)은 단연코 가장 가치 있는 유틸리티 아이템이다. 프리파이어 최대. 이 아이템은 쉽게 얻을 수 있으며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유틸리티 아이템은 너무 놀랍기 때문에 일부 캐릭터는 글로 벽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능력을 보유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게임에서 글루 월(gloo wall)의 사용법을 익히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플레이어의 상황과 여건에 따라 FF의 글로월을 활용하는 것이 유리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 중 FF의 글로월을 언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Gloo Wall FF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상대방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Gloo Wall FF 사용
프리파이어

Free Fire MAX의 대부분의 매치에서는 상대방을 밀어내거나 제거하기 위해 상대방을 돌진해야 합니다.

적에게 접근할 때 단단한 덮개는 들어오는 사격으로부터 좋은 보호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지도의 특정 지역에서는 자연적인 덮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하루를 구하기 위해 글로 벽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적을 향해 돌진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즉각적인 보호를 위해 전략적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글루 벽은 무적이지만 부서지기 전에 상당한 양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음 러시 단계를 계획하고 안전하게 실행할 시간을 갖게 됩니다.

공격을 방어할 때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언제 사용하지 말아야 하는지 배워야 합니다. 이러한 유틸리티 아이템은 지도 전체에서 쉽게 찾을 수 있지만 그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 초반에 여분의 아이템을 모두 사용하면 게임이 끝날 때 무방비 상태가 됩니다. 자연의 보호가 없으면 적이 전투에 개입하지 않기를 바라야 합니다.

건물을 타고 높은 지대에 도달하세요

Gloo Wall FF 사용
글루 월

모든 Free Fire MAX 맵에는 많은 구조물이 있지만 모든 구조물을 오를 수는 없습니다. 소수만이 점유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사다리를 사용하여 위층이나 지붕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연습과 배치를 통해 플레이어는 FF의 글로 월을 사용하여 게임의 모든 구조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이러한 아이템 중 상당수가 필요하지만 플레이어는 노력에 대해 좋은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일단 구조물 위에 올라가면 뛰어난 사격 각도, 주변 환경의 선명한 시야, 놀라움의 요소를 갖게 됩니다. 약간의 계획만 세우면 그들은 그 지역에 진을 치고 의심하지 않는 상대를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건물 내부의 전략적 지점을 차단하세요

글루-월
숨다

Free Fire MAX의 대부분의 전투는 열린 필드에서 진행됩니다. 이는 주로 양측이 서로에 대해 명확한 견해를 갖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드물게 건물이 밀집한 도심 지역에서도 싸움이 벌어지는 경우도 있다. 결국 건물까지 싸움이 번지고 호별 싸움이 시작된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지능적인 상대가 사다리를 오르거나 열린 창문을 통해 탑승자를 공격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민들은 FF의 글로 월(gloo wall)을 사용하여 집 내부의 전략적 위치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무적이 아니더라도 적을 막거나 킬존으로 유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코너에 삽입하거나 가두세요

글로우 벽 아이템
상대를 함정에 빠뜨리세요

Gloo wall은 Free Fire MAX에서 주로 방어용 유틸리티 아이템으로 사용됩니다. 이는 다가오는 화재와 수류탄으로부터 보호하고 차량을 정지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연습을 통해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상대를 구석에 가두거나 전투 중에 상자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FF의 글로 월을 사용하여 그들을 인질로 잡는 것은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지만 플레이어는 이 귀중한 순간을 활용하여 다음 움직임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갇힌 적을 미끼로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킬존으로 유인하거나 시간을 들여 그들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계획이 무엇이든, 살인은 보장됩니다.

Free Fire MAX의 쉬운 방법은 이러한 항목 몇 개를 해당 영역 안팎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적들은 플레이어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확신할 수 없으므로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합니다.

이 트릭은 돌아서거나 물러날 충분한 시간을 벌기 위해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지뢰를 내부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조심하지 않고 달려들면 폭발로 인해 큰 피해를 입게 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Gloo Wall FF를 사용하여 일대일 결투에서 승리하는 트릭!

근접 전투 및 혼란스러운 적 전술에서의 방어

Gloo Wall FF 사용
방어

근접 전투에서 산탄총으로 상대와 싸울 때 글로 월은 생명의 은인이 됩니다. 아무리 강력한 산탄총이라도 총알이 글로 벽을 뚫을 수는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까꿍의 도움으로 이를 엄폐하고 반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엄폐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에게 글로 벽이 남아 있으면 전장에 일부를 배치하여 상대를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멀리 숨어서 그룹에 접근하는 지나치게 호기심이 많은 적에게 사격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을 돌진하는 Free Fire MAX의 Gloo Wall에 대한 5가지 팁!

이것이 glo wall ff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이므로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을 알려주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